◎ Key Message -
격월간 잡지 VIVmag이 iPad를 신규 콘텐츠를 선보였다. ViVmag은 출범 당시부터 종이책 출판을 아예 배제해온 디지털 여성지이며, 호당 6달러로 책정된 iPad 버전에는 다양한 동영상 콘텐츠와 양방향 광고가 실릴 예정이다.
◎ News Brief -
· 격월간 잡지 VIVmag이 다양한 동영상 콘텐츠와 양방향 광고를 결합한 iPad용 새 버전을 시연
- iPad용 잡지의 동영상 콘텐츠는 영화 수준의 고해상도를 지원하는 Red 카메라로 촬영
- 텍스트와 함께 제시되는 사진은 사용자 입력에 따라 풀모션 동영상으로 전환됨
- 기아자동차, Estée Lauder 등의 주요 광고에도 양방향 기법 적용
- iPad용 VIVmag은 호당 6 달러(혹은 1년 구독 36 달러)에 판매되며, 제작에 소요되는 시간은
여느 잡지에 비해 결코 짧지 않다고 회사 측은 전언
- VIVmag의 디지털 잡지는 양방향/디지털 출판서비스 업체 Zinio와 제휴해 발행됨
- 지난 2월에는 또 다른 잡지 Wired가 VIVmag과 유사한 성격의 iPad 콘텐츠를 예고한 바 있음
◎ Chart & Table -
※ 영화 수준의 고화질 동영상이 스틸컷으로 이어지도록 연출된 iPad용 VIVmag의 표지화면
====================================================================================
● 출처 : 스트라베이스 www.strabase.com
● 주요 관련 키워드 : iPad, 디지털 잡지, 멀티미디어 콘텐츠, 터치 UI, 디지털 콘텐츠, 아이패드, VIVmag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Mobile World Congress 2010’ 행사에서 나타난 5大 핫이슈 (0) | 2010.03.22 |
---|---|
2012년 전체 App Store 시장에서 차지하는 매출 비중... 써드파티 50%, 이통사 23% (0) | 2010.03.22 |
유럽 이통시장 지각변동 유력... 사업자간 음성통화 도매요금 급강하 조짐 (0) | 2010.03.19 |
美 SNS "hi5", 소셜게임 제공과 가상상품 판매로 엔터테인먼트형 SNS로의 변모 시도 (0) | 2010.03.19 |
2010년은 스마트폰 춘추전국시대...Symbian, Windows Mobile, Android 성장 불확실 (0) | 2010.03.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