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TV 광고와 모바일 광고 연계한 새로운 광고 서비스 등장... 특정 TV 광고 시청한 모바일 단말 이용자 겨냥해 개인화된 모바일 동영상 광고 게재
<Key Message>
모바일 광고 업체 Millennial Media와 시청률 조사 업체 Rentrak이 광고주가 자사 TV 광고를 시청한 모바일 단말 이용자를 리타겟팅(retargeting)해 개인화된 모바일 동영상 광고를 게재할 수 있는 신규 광고 서비스를 출시해 화제다. 양사는 막대한 데이터 및 소비자 접점을 발판으로 차별화된 리타겟팅 서비스를 지원할 방침이다.
- 특정 TV 광고 시청한 모바일 단말 이용자 겨냥해 개인화된 모바일 동영상 광고 게재
- Verizon 산하 AOL, 모바일 동영상 광고에 주력...모바일 리타겟팅 광고 등장 촉발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5년 글로벌 모바일 게임 시장의 주요 트렌드 (0) | 2015.11.26 |
---|---|
미국-EU의 범대서양 데이터 협정을 둘러싼 논란 증폭...국가 간 데이터 공유 환경 구축을 위한 전략 참고서 (0) | 2015.11.26 |
e-Commerce 시장 내 입지 확대에 나선 Facebook의 4大 전략 (0) | 2015.11.25 |
웹 광고 차단 트렌드, 미국 방송 시장에도 파장 야기...TV 채널 진영, 광고 방영 시간 축소 행보 본격화 (0) | 2015.11.25 |
(무료)가상현실(VR) 헤드셋 제조사들이 극복해야 할 세 가지 장벽 분석...”접근 장벽, 행동 장벽, 콘텐츠 장벽” (0) | 2015.11.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