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가상현실(VR) 헤드셋 제조사들이 극복해야 할 세 가지 장벽 분석...”접근 장벽, 행동 장벽, 콘텐츠 장벽”
<Key Message>
많은 이들로부터 뜨거운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는 VR 헤드셋들이 출시를 앞두고 있으나, 아직까지는 VR 헤드셋 제조사들이 넘어서야 할 장벽들이 있다는 분석이다. VR 기술이 주류로 자리잡기 위해서 반드시 극복해야 할 과제들을 알아본다.
- “소비자들로부터 외면 당한 3D TV의 전철을 밟을 수도 있어”…”VR 기술 아직 부족해
- “높은 가격대로 인해 소비자의 접근 장벽 존재”…”콘텐츠가 기술 성패를 좌우하는 요소 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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