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완구 업체들의 게임사업 진출 유형은 크게 4가지로 구분할 수 있는데, 상위 3개 완구 업체는 게임 플랫폼(HW) 확보 전략을 제외한 나머지 3가지 게임 타이틀 개발을 위한 전략적 옵션을 각각 선택하고 있음
========================================================================================
● 출처 : 스트라베이스 www.strabase.com
● 주요 관련 키워드 : 완구, 게임, 플랫폼, 캐릭터, 사업 진출, 진출 전략, 게임시장, 게임산업, 완구업체, Mattel, Hasbro, Bandai Namco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英 방송업계, 인터넷 VoD 서비스의 수익 불확실성에 따른 고민에 직면 (0) | 2010.01.06 |
---|---|
미디어 컨버전스, ‘기업간 결합’에서 ‘서비스간 결합’으로 변화 中 (0) | 2010.01.06 |
콘텐츠 유통 시장 진출을 위한 영화사들의 노크: 美 영화사 연합의 유료 TV채널 ‘Epix’ 개국 (0) | 2010.01.05 |
‘디지털’과 ‘네트워크’의 힘으로 옥외 광고시장에 새생명을 불어넣는 디지털 사이니지 (0) | 2010.01.05 |
2010년 e-book / e-reader 시장의 기술 및 경쟁환경 변화 전망 (0) | 2010.0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