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동영상 스토리텔링 SNS 표방하는 "Flipagram", 대형 음반사와의 제휴 등에 업고 소셜 미디어 업계의 다크호스로 부상

동영상 스토리텔링 SNS 표방하는 "Flipagram", 대형 음반사와의 제휴 등에 업고 소셜 미디어 업계의 다크호스로 부상

 

링크: http://bit.ly/1KROBJg

 

 

[News]
3,000만 명 이상의 월간 활성 사용자(Monthly Active Users, MAU)를 확보하고 있는 SNS 애플리케이션 "Flipagram"이 대형 자금 조달에 성공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과 동영상에 디지털 음원까지 더해진 뮤직 비디오 스타일의 콘텐츠 공유가 가능한 "Flipagram"은 스토리텔링 부문에서의 강점은 물론, 대형 음반사와의 제휴를 통한 시너지 효과 창출 가능성까지 인정받으며 소셜 미디어 업계의 신성으로 떠오르고 있다.

 

[News Plus]
2013년 10월, 캘리포니아에 자리잡은 동명의 스타트업이 출시한 소셜 미디어 애플리케이션 "Flipagram"은...

 

<Figure 1> 미디어 믹스 SNS를 표방하는 "Flipagram" 이용 화면

 

[View Point]
투자자들은 물론 사용자들에게까지 "Flipagram"이 주목 받는 이유 중 하나는 스토리텔링 콘텐츠...

 

<Figure 2> "Flipagram"의 외부 뮤직 스토어 연동 음원 구매 예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