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스토리텔링 SNS 표방하는 "Flipagram", 대형 음반사와의 제휴 등에 업고 소셜 미디어 업계의 다크호스로 부상
[News]
3,000만 명 이상의 월간 활성 사용자(Monthly Active Users, MAU)를 확보하고 있는 SNS 애플리케이션 "Flipagram"이 대형 자금 조달에 성공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과 동영상에 디지털 음원까지 더해진 뮤직 비디오 스타일의 콘텐츠 공유가 가능한 "Flipagram"은 스토리텔링 부문에서의 강점은 물론, 대형 음반사와의 제휴를 통한 시너지 효과 창출 가능성까지 인정받으며 소셜 미디어 업계의 신성으로 떠오르고 있다.
[News Plus]
2013년 10월, 캘리포니아에 자리잡은 동명의 스타트업이 출시한 소셜 미디어 애플리케이션 "Flipagram"은...
<Figure 1> 미디어 믹스 SNS를 표방하는 "Flipagram" 이용 화면
[View Point]
투자자들은 물론 사용자들에게까지 "Flipagram"이 주목 받는 이유 중 하나는 스토리텔링 콘텐츠...
<Figure 2> "Flipagram"의 외부 뮤직 스토어 연동 음원 구매 예시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료)YouTube 스타, 경쟁 플랫폼으로의 이탈 조짐...YouTube 타격 여부에 관심 집중 (0) | 2015.08.06 |
---|---|
2015년 2분기 글로벌 모바일 광고시장의 주요 트렌드 (0) | 2015.08.06 |
(무료)"Apple Music", 음악 스트리밍 시장 반향 미미...경쟁사 반응과 소비자 행태 모두 미온적 (0) | 2015.08.05 |
가상현실(VR) 콘텐츠 제작 장비 업체로 변신한 Nokia의 행보와 전략적 노림수 (0) | 2015.08.05 |
인기 스포츠 채널 ESPN의 가입자 급감이 시사하는 미국 유료 TV 채널 진영의 위기와 기회 (0) | 2015.08.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