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현실(VR) 콘텐츠 제작 장비 업체로 변신한 Nokia의 행보와 전략적 노림수
Nokia가 2015년 7월 28일 미국 Los Angeles에서 VIP 행사를 개최하며 가상현실 (Virtual Reality, VR) 콘텐츠 제작 카메라 "OZO"를 공개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영상 스토리텔링 SNS 표방하는 "Flipagram", 대형 음반사와의 제휴 등에 업고 소셜 미디어 업계의 다크호스로 부상 (0) | 2015.08.06 |
---|---|
(무료)"Apple Music", 음악 스트리밍 시장 반향 미미...경쟁사 반응과 소비자 행태 모두 미온적 (0) | 2015.08.05 |
인기 스포츠 채널 ESPN의 가입자 급감이 시사하는 미국 유료 TV 채널 진영의 위기와 기회 (0) | 2015.08.05 |
(무료)의학정보 공유앱 ‘Figure 1’, 의료시장의 ‘Instagram’으로 부상…크라우드 소싱 기반 교육·진단 툴로 인기 (0) | 2015.08.04 |
전 세계 e스포츠 시장 규모 및 Value Chain별 주요 트렌드 (0) | 2015.08.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