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2분기 글로벌 모바일 광고시장의 주요 트렌드
지난 2015년 7월 모바일 시장조사업체 Opera Mediaworks가 발표한 보고서 "Q2 2015 The State of Mobile Advertising"에 따르면, △광고 트래픽 대비 매출 창출 효과에서 iOS가 Android 보다 우세 △높은 광고 수요가 형성된 모바일 동영상 광고시장 내 iOS 플랫폼 두각 △게임 장르의 높은 광고 효율성 및 SNS 장르의 높은 광고 노출 비중...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데일리 판타지 스포츠 게임 시장에 뛰어든 Yahoo, 사행성 우려 극복하고 신규 수익 창출 가능할까? (0) | 2015.08.07 |
---|---|
(무료)YouTube 스타, 경쟁 플랫폼으로의 이탈 조짐...YouTube 타격 여부에 관심 집중 (0) | 2015.08.06 |
동영상 스토리텔링 SNS 표방하는 "Flipagram", 대형 음반사와의 제휴 등에 업고 소셜 미디어 업계의 다크호스로 부상 (0) | 2015.08.06 |
(무료)"Apple Music", 음악 스트리밍 시장 반향 미미...경쟁사 반응과 소비자 행태 모두 미온적 (0) | 2015.08.05 |
가상현실(VR) 콘텐츠 제작 장비 업체로 변신한 Nokia의 행보와 전략적 노림수 (0) | 2015.08.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