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中, 스마트 TV를 둘러싼 ‘거실전쟁’...Xiaomi와 LeTV간 콘텐츠 소싱 경쟁 치열
<Key Message>
중국 스마트 TV 시장 경쟁구도 속에서 Xiaomi와 LeTV 간 경쟁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양사는 HW 보다는 콘텐츠 사업자들과의 파트너쉽을 통한 콘텐츠 소싱에 서 치열한 경쟁 구도를 펼치고 있다. 이 같은 콘텐츠 중심의 경쟁 구도는 기존 전통 TV 단말시장에도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 中 스마트TV 시장 경쟁 구도 변화… Xiaomi 와 LeTV 간 치열한 콘텐츠 경쟁
- 中 인터넷 기업의 스마트TV 시장 진입… 기존 전통 TV 시장에 변화 가져와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태블릿 PC 산업 침체의 돌파구로 제시되고 있는 B2B 시장의 가능성 분석 (0) | 2015.07.23 |
---|---|
Yahoo, 실시간 동영상 기능 강조한 모바일 메신저 "Livetext" 출시...시장의 반응은 대체로 "회의적" (0) | 2015.07.23 |
Google과 Facebook이 전개 중인 "상품 구매 서비스" 전략 비교 (0) | 2015.07.22 |
Comcast의 인터넷 TV 서비스 "Stream"...온라인 동영상 시장 겨냥한 케이블 사업자의 반격 (0) | 2015.07.22 |
(무료)인터넷 업계, 니치 서비스의 글로벌 1위 사업자 위협 사례 빈번...YouTube 위협 요인은 게이머·어린이 대상 서비스 (0) | 2015.07.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