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금융 업계의 역습…중국 대형 은행들의 e-커머스 사업 전개의 배경과 사례 분석
P2P 대출의 활성화, 인터넷 은행의 등장 등 치열한 경쟁으로 인해 수익률 저하에 직면한 중국 대형 은행들이 새로운 성장 동력 확보의 일환으로 e-커머스 시장에 속속 진입 중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Disney, 완구 및 게임 본부 통합...Disney의 모든 콘텐츠 자산을 통합한 새로운 형태의 디지털 IP 창조가 목표 (0) | 2015.07.06 |
---|---|
(무료)모바일 게임 약진 불구하고 중국 게임 시장은 당분간 “온라인 게임이 대세” (0) | 2015.07.03 |
스마트 홈 수요 자극을 위한 Google Nest의 시도...보험과 보안을 연계한 비즈니스 모델로서의 접근 (0) | 2015.07.03 |
(무료)가상현실과 여행산업의 만남...여행업계의 가상현실(VR) 기술 이용한 체험 이벤트, 홍보 마케팅 확산 (0) | 2015.07.02 |
소셜미디어 업계의 ‘구매(Buy)’ 버튼 도입 전략 비교 분석 (0) | 2015.07.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