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미디어 업계의 ‘구매(Buy)’ 버튼 도입 전략 비교 분석
지난 2015년 6월 사진 공유 SNS Pinterest에 이어 15억 명의 이용자 기반을 보유한 Facebook, 최근 쇼핑 페이지 출시로 e커머스 시장 진출에 주력 중인 Twitter, 10대가 가장 선호하는 SNS Instagram까지...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마트 홈 수요 자극을 위한 Google Nest의 시도...보험과 보안을 연계한 비즈니스 모델로서의 접근 (0) | 2015.07.03 |
---|---|
(무료)가상현실과 여행산업의 만남...여행업계의 가상현실(VR) 기술 이용한 체험 이벤트, 홍보 마케팅 확산 (0) | 2015.07.02 |
모바일로 확대되는 광고 차단 기능, Apple과 유럽 이통사들의 본격 채택 감지 (0) | 2015.07.02 |
(무료)골드러시(gold rush) 시대에 비유되는 헬스케어 시장...‘금 캐는 광부’ vs. ‘바텐더’ vs. ‘곡괭이 판매자’ (0) | 2015.07.01 |
아시아 모바일 앱 이용 행태, "패블릿 단말 기반으로 쇼핑 및 생산성 장르 인기 구가" (0) | 2015.07.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