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가상현실과 여행산업의 만남...여행업계의 가상현실(VR) 기술 이용한 체험 이벤트, 홍보 마케팅 확산
<Key Message>
세계 각국의 여행 관련 업체들은 Oculus Rift, Google Cardboard 등 가상현실 기기를 활용한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VR기술 활용한 가상 여행상품을 선보이는 호텔도 등장하고 있다. 2조 달러 규모에 이르는 여행산업이 VR기술과 만났을 때 시너지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 Marriott, 가상여행 체험상품 ‘Travel Brilliantly’ 운영…VR기술 활용한 여행상품 홍보 영상 늘어
- 영화 수준의 정교한 그래픽 개발에 주력…여행이 여의치 않은 소비자들에게 희소식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국 금융 업계의 역습…중국 대형 은행들의 e-커머스 사업 전개의 배경과 사례 분석 (0) | 2015.07.03 |
---|---|
스마트 홈 수요 자극을 위한 Google Nest의 시도...보험과 보안을 연계한 비즈니스 모델로서의 접근 (0) | 2015.07.03 |
소셜미디어 업계의 ‘구매(Buy)’ 버튼 도입 전략 비교 분석 (0) | 2015.07.02 |
모바일로 확대되는 광고 차단 기능, Apple과 유럽 이통사들의 본격 채택 감지 (0) | 2015.07.02 |
(무료)골드러시(gold rush) 시대에 비유되는 헬스케어 시장...‘금 캐는 광부’ vs. ‘바텐더’ vs. ‘곡괭이 판매자’ (0) | 2015.07.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