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Google, 광고주의 고객 데이터 활용한 타깃 검색 광고 출시 준비...Facebook·Twitter의 유사 서비스와 정면대결 예고
<Key Message>
Google이 조만간 광고주의 고객 데이터를 활용한 타깃 검색 광고 서비스를 출시할 예정이다. 이는 Google이 Facebook의 'Custom Audiences', Twitter의 'Tailored Audiences' 등 유사 서비스에 맞서, 검색 광고 시장에서 Google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려는 의도로 해석된다.
- 이메일 주소 등 광고주의 고객 데이터 활용...Facebook 'Custom Audiences'에 정면 도전
- 신규 타깃 검색 광고로 획기적인 구매전환률 달성 기대...'검색 광고 강자' 재확인 전망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4년 미국 디지털 광고 시장 총결산 및 3大 트렌드 (0) | 2015.05.07 |
---|---|
스마트워치 등장으로 위기에 봉착한 스위스 시계업체…IT업체들과의 연합으로 돌파구 마련 (0) | 2015.05.07 |
인간과 커뮤니케이션하는 3大 보급형 로봇의 특징과 출시 현황 (0) | 2015.05.06 |
수포로 돌아간 Comcast-Time Warner Cable의 M&A 프로젝트...美 정부, "차세대 방송망" 브로드밴드 시장 독점 방지에 주목 (0) | 2015.05.06 |
(무료)美 중소 이통업계, 주파수 경매 위한 ‘SaveWirelessChoice.com’ 연합 구성...대형 이통사에 맞서 유보 주파수 선확보 모색 (0) | 2015.05.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