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미국 디지털 광고 시장 총결산 및 3大 트렌드
2014년 미국 디지털 광고 시장은 TV 광고 시장과 비등한 수준인 495억 달러를 기록했으며, 특히 모바일 광고 시장이 전년 대비 76% 증가하면서 전체 디지털 광고 시장 성장을 주도한 것으로 조사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Uber, 온라인 음식배달 서비스에 출사표...자동차 공유모델의 이용자 기반 확대를 위한 또 하나의 우회전략 (0) | 2015.05.08 |
---|---|
(무료)인터넷 생태계, 구독료 기반 서비스 활성화...디지털 콘텐츠·e-Commerce 등 제공 범위 확대 일로 (0) | 2015.05.07 |
스마트워치 등장으로 위기에 봉착한 스위스 시계업체…IT업체들과의 연합으로 돌파구 마련 (0) | 2015.05.07 |
(무료)Google, 광고주의 고객 데이터 활용한 타깃 검색 광고 출시 준비...Facebook·Twitter의 유사 서비스와 정면대결 예고 (0) | 2015.05.06 |
인간과 커뮤니케이션하는 3大 보급형 로봇의 특징과 출시 현황 (0) | 2015.05.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