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미국 유료 TV 업계, 요금제 인하로는 밀레니얼 세대 포섭 어렵다..."선택의 자유" 고려한 전략이 급선무
<Key Message>
온라인 동영상에 익숙한 밀레니얼 세대의 시청자들이 미국 유료 TV 업계의 사활을 좌우할 핵심 타깃층으로 주목받고 있다. 유료 TV 업계는 이들 밀레니엄 세대를 사로잡기 위해 저렴한 패키지 요금제를 잇따라 출시하고 있는 가운데, 업계 전문가들은 단순한 요금제 인하보다는 선택의 자유를 중시하는 밀레니얼 세대의 기호를 겨냥한 전략이 필요하다고 조언하고 있다.
- 밀레니얼 세대 TV 시청률 급감...유료 TV 진영은 저렴한 패키지 요금제로 승부수
- 밀레니얼 세대의 정확한 기호 공략이 관건...선택의 자유·라이프스타일 고려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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