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무료)ROI 시대는 가고 ROE2 시대 온다...소비자 감성 자극을 통한 브랜드 경험 만족도와 충성도 제고를 위한 장기 전략이 핵심

(무료)ROI 시대는 가고 ROE2 시대 온다...소비자 감성 자극을 통한 브랜드 경험 만족도와 충성도 제고를 위한 장기 전략이 핵심

 

링크: http://bit.ly/1KTKaRz

 

<Key Message>
매스미디어 및 대규모 광고 켐페인 시대는 저물고, 산업계의 디지털화로 보다 세분화, 개인화되고 감성에 호소하는 창의적인 마케팅이 부상하고 있다. 기업들은 보다 효과적인 마케팅 및 투자 전략을 수립하기 위해 ROI(Return of Investment)가 아닌 ROE2(Return on Experience & Engagement)에 주목하고 있다.

 

- 고객 경험과 감성에 근거한 효과적 마케팅 전략 대두...ROE2 개념 부상
- 감성에 호소하는 마케팅 전략 수립, 소비자 감성 및 충성도 측정 프로그램 구축이 선결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