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ROI 시대는 가고 ROE2 시대 온다...소비자 감성 자극을 통한 브랜드 경험 만족도와 충성도 제고를 위한 장기 전략이 핵심
<Key Message>
매스미디어 및 대규모 광고 켐페인 시대는 저물고, 산업계의 디지털화로 보다 세분화, 개인화되고 감성에 호소하는 창의적인 마케팅이 부상하고 있다. 기업들은 보다 효과적인 마케팅 및 투자 전략을 수립하기 위해 ROI(Return of Investment)가 아닌 ROE2(Return on Experience & Engagement)에 주목하고 있다.
- 고객 경험과 감성에 근거한 효과적 마케팅 전략 대두...ROE2 개념 부상
- 감성에 호소하는 마케팅 전략 수립, 소비자 감성 및 충성도 측정 프로그램 구축이 선결조건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중화 더딘 Bitcoin, 시세 하락·규제 추진이 되려 이득인 이유 (0) | 2015.03.12 |
---|---|
1인 콘텐츠 제작자들을 지원하는 멀티채널네트워크(MCN)에 벤처캐피털(VC)의 대규모 투자가 집중되는 이유 (0) | 2015.03.12 |
스마트폰과 HMD의 결합...모빌리티를 강조한 차세대 HMD의 개요 및 분류 (0) | 2015.03.11 |
Amazon, 3D 프린터 탑재 트럭으로 상품 제작·배송 시스템 혁신 시도...드론 넘어서는 新 배송 시대 도래 예고 (0) | 2015.03.11 |
(무료)가상현실(VR) 헤드셋 상용화 임박...“심각한 멀미 문제 해결에 집중” (0) | 2015.03.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