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의 샌드박스 게임 "Minecraft" 인수 배경…게임을 넘어 새로운 디지털 자산 확보
지난 2014년 9월, Microsoft가 샌드박스형 게임으로 유명한 "Minecraft"를 제작한 Mojang AB를 25억 달러에 인수하면서, 게임을 넘어 새로운 디지털 자산을...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Sony 인터넷 TV 서비스, Viacom 채널 확보하며 룰 브레이커로 등극...인터넷 TV 서비스발 방송 시장 지형도 변화의 신호탄 (0) | 2014.09.30 |
---|---|
(무료)Apple & Amazon, 가족 공유 서비스에 주목...“현행 저작권법의 한계가 낳은 우회책” (0) | 2014.09.29 |
SNS 업계 숙명의 라이벌 Facebook과 Twitter, 상호 벤치마킹 전략 구사…서로 닮아가는 서비스로 고유성 희석 논란 대두 (0) | 2014.09.29 |
(무료)印 모바일 광고 시장, 1년 새 광고 노출도(impression) 2.6배 급증...스마트폰 확산으로 리치미디어 광고 “유망” (0) | 2014.09.29 |
2014년 상반기 e-헬스케어 벤처 대상 3大 투자 트렌드 (0) | 2014.09.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