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印 모바일 광고 시장, 1년 새 광고 노출도(impression) 2.6배 급증...스마트폰 확산으로 리치미디어 광고 “유망”
<Key Message>
인도 모바일 시장이 스마트폰 플랫폼으로의 전환이 가속화되면서 모바일 광고 시장 역시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피처폰 비중이 높은 인도 시장 특성 상 아직은 단순한 배너 광고가 주를 이루고 있지만, 시장 전환에 따라 리치미디어의 노출도(impression) 및 매출 비중이 점차 높아질 전망이다(Source: Opera Networks).
- 인도 모바일 광고 시장, 1년 새 임프레션 260% 이상 증가하며 아태 모바일 광고 시장 주도
- 아직 피처폰 비중 높지만 스마트폰 확산에 따라 리치미디어 광고 시장 커질 전망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MS의 샌드박스 게임 "Minecraft" 인수 배경…게임을 넘어 새로운 디지털 자산 확보 (0) | 2014.09.29 |
---|---|
SNS 업계 숙명의 라이벌 Facebook과 Twitter, 상호 벤치마킹 전략 구사…서로 닮아가는 서비스로 고유성 희석 논란 대두 (0) | 2014.09.29 |
2014년 상반기 e-헬스케어 벤처 대상 3大 투자 트렌드 (0) | 2014.09.29 |
美 FCC, 모바일 인터넷 둘러싼 망중립성 규제 강화 조짐...무선 네트워크 중심의 망중립성 규제 태동 예고 (0) | 2014.09.29 |
(무료)범람하는 커넥티드 카(Connected Car) 통신사 수익모델...소비자 가치 창출이 관건 (0) | 2014.09.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