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무료)印 모바일 광고 시장, 1년 새 광고 노출도(impression) 2.6배 급증...스마트폰 확산으로 리치미디어 광고 “유망”

(무료)印 모바일 광고 시장, 1년 새 광고 노출도(impression) 2.6배 급증...스마트폰 확산으로 리치미디어 광고 “유망”

 

링크: http://bit.ly/1nv4YnG

 

<Key Message>
인도 모바일 시장이 스마트폰 플랫폼으로의 전환이 가속화되면서 모바일 광고 시장 역시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피처폰 비중이 높은 인도 시장 특성 상 아직은 단순한 배너 광고가 주를 이루고 있지만, 시장 전환에 따라 리치미디어의 노출도(impression) 및 매출 비중이 점차 높아질 전망이다(Source: Opera Networks).

 

- 인도 모바일 광고  시장, 1년 새 임프레션 260% 이상 증가하며 아태 모바일 광고 시장 주도
- 아직 피처폰 비중 높지만 스마트폰 확산에 따라 리치미디어 광고 시장 커질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