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게임시장의 매출 구조와 게임 이용 형태..."게임 관리는 정부가 아닌 부모가 직접"
미국 엔터테인먼트소프트웨어협회(Entertainment Software Association, ESA)가 2014년 4월에 발표한 보고서 "2014 Essential Facts about the Computer and Video Game Industry"에 따르면...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美 FCC, "빠른 회선" 허용으로 망중립성 원칙 후퇴...망중립성 규제 종말의 전조 될까? (0) | 2014.05.09 |
---|---|
(무료)구심점 잃은 日 소셜 게임...LINE의 소셜게임협회(JASGA) 탈퇴로 미래 불투명 (0) | 2014.05.08 |
중국 로컬 스마트폰 벤더의 글로벌 진출 급물살...Xiaomi와 OnePlus, 서로 다른 접근 방식으로 주목 (0) | 2014.05.08 |
(무료)미래 게임 시장의 중심으로 떠오른 중국...시장 경쟁 대비하기 위한 3大 키워드 "파트너", "현지화", "로컬과의 경쟁" (0) | 2014.05.07 |
4大 키워드로 살펴본 Facebook의 최근 모바일 First 전략 분석 (0) | 2014.05.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