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大 키워드로 살펴본 Facebook의 최근 모바일 First 전략 분석
Facebook은 모바일 사용자 비중의 급격한 증가에 대응하고자 서비스 디자인 개편부터 앱을 통한 Facebook의 기능 별 분화까지...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국 로컬 스마트폰 벤더의 글로벌 진출 급물살...Xiaomi와 OnePlus, 서로 다른 접근 방식으로 주목 (0) | 2014.05.08 |
---|---|
(무료)미래 게임 시장의 중심으로 떠오른 중국...시장 경쟁 대비하기 위한 3大 키워드 "파트너", "현지화", "로컬과의 경쟁" (0) | 2014.05.07 |
스마트폰 라인업 확장에 나선 케냐 최대 이통사 Safaricom 사례를 통해 본 아프리카 스마트폰 시장의 성장 잠재력과 발전의 향방 (0) | 2014.05.07 |
(무료)中 Perfect World, Shanda 지분 인수...모바일에 밀린 온라인 게임 업계의 통합 분위기 확산 (0) | 2014.05.02 |
Sony의 PlayStation용 가상현실 및 증강현실 기술 연구개발 동향 (0) | 2014.05.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