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미래 게임 시장의 중심으로 떠오른 중국...시장 경쟁 대비하기 위한 3大 키워드 "파트너", "현지화", "로컬과의 경쟁"
<Key Message>
중국이 차세대 온라인 게임산업을 이끌어갈 거대 시장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중국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한 Eutechnyx의 CEO는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중국 온라인 게임시장에 무리 없이 진입하기 위해 고려해야 할 요소로 파트너, 현지화, 로컬 업체와의 경쟁 등의 키워드를 제시했다.
- 막대한 성장 잠재력 자랑하는 중국 게임 시장, 업계의 新 승부처
- 중국 시장 진출 시 유념해야 할 3가지 요건...파트너 확보·현지화와 피드백·로컬 업체와의 경쟁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국 게임시장의 매출 구조와 게임 이용 형태..."게임 관리는 정부가 아닌 부모가 직접" (0) | 2014.05.08 |
---|---|
중국 로컬 스마트폰 벤더의 글로벌 진출 급물살...Xiaomi와 OnePlus, 서로 다른 접근 방식으로 주목 (0) | 2014.05.08 |
4大 키워드로 살펴본 Facebook의 최근 모바일 First 전략 분석 (0) | 2014.05.07 |
스마트폰 라인업 확장에 나선 케냐 최대 이통사 Safaricom 사례를 통해 본 아프리카 스마트폰 시장의 성장 잠재력과 발전의 향방 (0) | 2014.05.07 |
(무료)中 Perfect World, Shanda 지분 인수...모바일에 밀린 온라인 게임 업계의 통합 분위기 확산 (0) | 2014.05.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