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스마트워치 제품 출시 타임라인 및 사업자간 경쟁 구도의 향방
스마트워치 시장은 단순 모니터링 기능 위주의 소수 모델이 간헐적으로 등장한 2008~2012년의 태동기와 Pebble, 삼성 Galaxy Gear...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검색 광고에서 소셜 미디어 광고로 세력 확장 나선 Google의 신병기…Google+ 활용한 "+Post ads" (0) | 2014.04.30 |
---|---|
(무료)"IT 혁신, 모바일 선진 시장인 아시아가 주도한다"..."新경제 서밋 2014"에서 아시아의 위상 재확인 (0) | 2014.04.29 |
홈엔터테인먼트 시장 겨냥한 Amazon의 승부수 "Fire TV"...차별화 포인트는 "게임" (0) | 2014.04.29 |
(무료)2014 중국 디지털 시장 조명..."글로벌 네티즌의 1/4 보유·소셜 미디어 강세·1/2이 휴대전화 사용" (0) | 2014.04.28 |
민간 무인항공기(UAS)의 상업적 활용 앞둔 미국 정부의 "드론법(Drone Law)" 추진 동향 (0) | 2014.04.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