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Sprint, MVNO의 전략적 가치 높이 평가...협력사에 자사와 같은 수준의 인프라 및 고객 지원 제공
<Key Message>
미국 메이저 이동통신사들이 최근 잉여 네트워크 자원 활용방안으로 MVNO에 주목하고 있는 가운데, MVNO 전략을 가장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는 Sprint의 전략 방향성이 주목받고 있다. Sprint는 MVNO를 단순히 남아도는 네트워크 자원 대여를 통한 수익원 차원이 아니라, 중요한 전략적 가치를 가진 대상으로 보고, MVNO 고객들에게도 자사 고객과 동일한 수준의 지원을 제공 중이다.
- Sprint, MVNO에게 단순한 잉여 네트워크 자원이 아닌 자사와 동일한 네트워크 인프라 대여 중
- MVNO의 전략적 가치 높이 평가해 자사 고객과 동일한 수준의 지원 제공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프라인 매장에서 온라인 쇼핑 경험 선사하는 eBay의 "Connected Glass Storefront" (0) | 2013.12.04 |
---|---|
일본에서 YouTube의 대항마로 주목 받는 niconico동화...다양한 장르의 콘텐츠와 전방위 제휴 전략이 차별화 포인트 (0) | 2013.12.04 |
중국 인터넷의 신흥 강자 Qihoo 360의 사업 구조 및 매출 추이 (0) | 2013.12.03 |
Instagram, 새롭게 선보인 광고 서비스의 기대 이상 효과 입증...”네이티브 광고와 콘텐츠 마케팅의 장점 결합” (0) | 2013.12.03 |
(무료)온라인 쇼핑객 겨냥한 신규 SNS "Wanelo", 구매 가능한 콘텐츠만 제공하는 차별화 전략으로 인기몰이 (0) | 2013.12.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