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온라인 쇼핑객 겨냥한 신규 SNS "Wanelo", 구매 가능한 콘텐츠만 제공하는 차별화 전략으로 인기몰이
<Key Message>
게재된 모든 이미지의 오른편에 "구매(Buy)" 버튼을 탑재하는 방식으로 이미지 공유와 e-Commerce를 결합한 신규 SNS "Wanelo"가 업계의 이목을 끌고 있다. "Wanelo"는 지난 1년 사이 이용자 기반을 대폭 확보하는 데 성공했으며, 대다수 이용자가 여성 모바일 이용자라는 점을 이용해 향후 온라인 쇼핑 시장에서 공격적인 사업 추진에 나설 방침이다.
- 다수의 온라인 쇼핑몰 사이트에서 메이저 SNS와 더불어 "Wanelo" 공유 버튼 탑재
- 실제 구매 가능한 콘텐츠 제공이 핵심...쇼핑에 관심 많은 여성 모바일 이용자 다수 확보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국 인터넷의 신흥 강자 Qihoo 360의 사업 구조 및 매출 추이 (0) | 2013.12.03 |
---|---|
Instagram, 새롭게 선보인 광고 서비스의 기대 이상 효과 입증...”네이티브 광고와 콘텐츠 마케팅의 장점 결합” (0) | 2013.12.03 |
상용화 앞둔 360도 파노라마 사진 촬영용 구형(球形) 카메라 3種 비교 (0) | 2013.12.02 |
Softbank-Supercell 빅딜, 게임 업계의 관심을 아시아태평양 시장으로 돌리다 (0) | 2013.12.02 |
(무료)"UltraViolet"·"iTunes Digital Copy"·"Disc+ On Demand" 등 실물 비디오와 온라인 동영상 접목한 서비스 부상 (0) | 2013.11.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