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ncent의 모바일 메신저 WeChat의 수익 모델 개요
2011년 1월에 출시된 이후 가입자 확보에 주력해 오던 중국의 대표 모바일 메신저 서비스 WeChat이 지난 8월 초 본격적인 수익화에 초점을 맞춘 ‘WeChat 5.0’버전을...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Millennial Media의 Jumptap 인수, IT 거인들의 공세에 맞서는 독립계 모바일 광고 진영의 배수진 될까? (0) | 2013.09.04 |
---|---|
(무료)자동화 방식의 계획 광고와 직접 판매 방식의 프리미엄 광고 결합한 ‘바벨 전략’, 퍼블리셔 진영의 구원책 될까 (0) | 2013.09.03 |
Viacom, Sony의 인터넷 TV에 프로그램 제공 예정...콘텐츠 파워 갖춘 IT 진영의 유료 TV 시장 공략이 갖는 의미 (0) | 2013.09.03 |
(무료)“부분유료화 게임은 충동적 소비 조장” 사실 아니다...게이머 대다수는 계획적으로 소비 中 (0) | 2013.09.02 |
정보보안 시장의 구조와 세부 분야별 시장 현황 (0) | 2013.09.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