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만 가입자 돌파한 일본 최초의 스마트폰 방송 서비스 ‘NOTTV’의 성과가 갖는 의미와 향방
지난 2012년 4월 NTT docomo 산하의 모바일 멀티미디어 방송 사업자인 mmbi가 일본 최초로 개국한 스마트폰 전용 TV 방송 서비스 ’ NOTTV’가 2013년 6월 말 회원 수 100만 명을 돌파했지만, 대규모 영업 손실을...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실시간 채널로 무장한 OTT 셋톱박스, 유료방송 사업자의 "적"에서 "우군"으로 변신 中 (0) | 2013.07.22 |
---|---|
MS의 차세대 스마트 도시 구축 프로젝트 "CityNext"...최종 목표는 미래 IT 플랫폼 생태계 장악 (0) | 2013.07.19 |
(무료)스마트 시계 Pebble, Best Buy에서 매진 사례...실제 제품 인기 아닌 희소성 마케팅? (0) | 2013.07.19 |
‘Licensing International Expo 2013’을 통해본 글로벌 라이선싱 업계의 키워드...‘디지털 브랜드’와 ‘성인 소비자’ (0) | 2013.07.18 |
국내 카드사 진영의 모바일 전자지갑을 둘러싼 사업 동향 분석 (0) | 2013.07.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