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스마트 시계 Pebble, Best Buy에서 매진 사례...실제 제품 인기 아닌 희소성 마케팅?
<Key Message>
미국 최대 유통사업자 Best Buy에서 판매를 개시한 스마트 시계 ‘Pebble’이 판매 직후부터 매진 사례를 기록하며 초반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그러나 일부 IT 전문가들은 Pebble이 일부러 제품을 소량만 납품함으로써 희소성 마케팅을 하고 있다는 의혹을 제기하고 있으며, Kickstarter 후원자 사이에서도 제품 발송 지연 및 품질 문제를 놓고 불만의 목소리가 불거지는 분위기다.
- Best Buy 에서 판매 개시한 스마트 시계 Pebble, 매장마다 재고 부족으로 매진 사례
- Pebble의 Kickstarter 후원자들도 제품 공급 및 품질 문제 관련 불만 제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MS의 차세대 스마트 도시 구축 프로젝트 "CityNext"...최종 목표는 미래 IT 플랫폼 생태계 장악 (0) | 2013.07.19 |
---|---|
100만 가입자 돌파한 일본 최초의 스마트폰 방송 서비스 ‘NOTTV’의 성과가 갖는 의미와 향방 (0) | 2013.07.19 |
‘Licensing International Expo 2013’을 통해본 글로벌 라이선싱 업계의 키워드...‘디지털 브랜드’와 ‘성인 소비자’ (0) | 2013.07.18 |
국내 카드사 진영의 모바일 전자지갑을 둘러싼 사업 동향 분석 (0) | 2013.07.18 |
(무료)Facebook의 ‘Mobile App Install Ads’, 모바일 앱 개발업계의 新 마케팅 창구로 급부상 (0) | 2013.07.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