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Facebook의 ‘Mobile App Install Ads’, 모바일 앱 개발업계의 新 마케팅 창구로 급부상
<Key Message>
최근 모바일 앱 다운로드 수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개발자들의 이용자 유치를 위한 마케팅 비용은 점차 감소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일각에서는 Facebook의 앱 설치 유도 광고 상품 ‘Mobile App Install Ads’이 등장하면서 개발자들이 이용자를 보다 수월하게 확보하게 된 것으로 보고 있다.
- 모바일 앱 다운로드 수 증가세, 개발자의 사용자 확보 비용은 감소 中
- Facebook의 ‘Mobile App Install Ads’, 새로운 앱 마케팅 수단으로 주목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Licensing International Expo 2013’을 통해본 글로벌 라이선싱 업계의 키워드...‘디지털 브랜드’와 ‘성인 소비자’ (0) | 2013.07.18 |
---|---|
국내 카드사 진영의 모바일 전자지갑을 둘러싼 사업 동향 분석 (0) | 2013.07.18 |
SW에서 HW로 전이된 오픈소스(Open Source) 트렌드...‘혁신적인 HW 제작의 대중화 시대’ 개막 예고 (0) | 2013.07.17 |
SNS와의 연동으로 진화하는 인터랙티브 자동판매기 (0) | 2013.07.17 |
(무료)주식 중개 앱 ‘tradeMONSTER’, 서비스에 적합한 하이브리드 앱의 장점 극대화한 모범 사례로 주목 (0) | 2013.07.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