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m-Commerce 활성화, “모바일에 최적화된 웹사이트 제공에서부터”
<Key Message>
제조사가 모바일에 최적화된 모바일 웹사이트를 제공하는 것이 m-Commerce를 통한 상품 구매를 유도하는 데 큰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조사 결과 드러났다. 미국의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 보유자 중 3/4는 모바일 웹사이트의 완성도와 서비스 품질이 실제로 구매 결정에도 영향을 끼쳤다고 답변했다(Source: Kentico Software).
- 잘 만들어진 제조사의 모바일 웹사이트, m-Commerce 통한 상품 구매 유도에도 유리
- 오프라인 쇼핑 경험에 뒤지지 않는 모바일 최적화 전략 시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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