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모바일 타깃 광고 플랫폼 ‘UberAds’ 등장...모바일 광고 효과 논란 잠재울 수 있을까?
[News]
최근 미국 광고 업계에서는 소셜 미디어 데이터 분석에 근거한 소비자의 관심사 정보와 더불어 위치 정보, 시간대, 환경 요인 등을 활용해 진일보한 타깃 기술을 도입한 신개념 모바일 광고 플랫폼 "UberAds"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UberAds"의 등장이 모바일 단말의 작은 화면 크기, 복잡한 전송 방식과 불안정한 인터넷 접속 환경 등으로 인해 그 효과에 대한 의구심이 증폭되고 있는 모바일 광고 시장에서 광고 효과를 크게 개선시키는 전환점이 될 수 있을지 주목된다.
[News Plus]
미국의 모바일 앱 및 모바일 광고 솔루션 개발업체 UberMedia가 지난 5월 22일에 선보인 모바일 광고 플랫폼 "UberAds"는...
<Table 1> "UberAds"의 주요 타깃 근거
<Figure 1> "UberAds"가 확보한 대형 광고주
<Table 2> "UberAds"의 광고 유형 사례
[View Point]
"UberAds"는 모바일 광고 시장의 규모가 급격히 팽창 하는 한편, 모바일 광고의 효과를 둘러싼 논란 이 증폭되는 시점에 등장한...
<Figure 2> 전 세계 모바일 광고비 지출 추이 (단위: 십 억 달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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