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유통 플랫폼으로의 진화를 위한 ‘Twitter Cards’ 서비스 개요
Twitter가 텍스트로 제한된 자사 Tweet의 콘텐츠 공유 기능을 확장하기 위해 제공해왔던 ‘Twitter Cards’ 서비스에 대한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Amazon, 실버세대 겨냥한 전용 e-Commerce 출격...“2015년 美 전체 인구의 45%가 50세”가 그 배경 (0) | 2013.04.25 |
---|---|
(무료)China Mobile, 독자 모바일 메신저 서비스 강화로 ‘Wechat’ 따라잡기 본격화 (0) | 2013.04.24 |
만화 왕국 ‘Marvel Comics’의 3大 디지털 전략...‘가격 파괴’, ‘신개념 모바일 UI’, ‘음악과 만화의 결합’ (0) | 2013.04.24 |
(무료)온라인 동영상 광고, 美 로컬 방송국의 홍보 수단으로 급부상...방송국 차원의 체계적인 준비 필요 (0) | 2013.04.23 |
스마트 TV 시장 경쟁 방식 변화에 따른 국내 사업자들의 대응 전략 (0) | 2013.04.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