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온라인 동영상 광고, 美 로컬 방송국의 홍보 수단으로 급부상...방송국 차원의 체계적인 준비 필요
<Key Message>
온라인 동영상 시청자가 늘어나면서 미국 로컬 방송국들도 이를 자사 프로그램 홍보에 활용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온라인 동영상 광고 도입의 초기 단계의 일환으로 로컬 방송국들의 온라인 마케팅 역량 강화를 위한 내부 정비도 활발히 이뤄질 전망이다.
- 美 로컬 방송국, 시청자 유입 위한 온라인 동영상 광고 확대 계획
- 변화된 TV 시청 환경에 대응하기 위한 노력 필요...초기엔 방송용 광고 활용도 묘안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콘텐츠 유통 플랫폼으로의 진화를 위한 ‘Twitter Cards’ 서비스 개요 (0) | 2013.04.24 |
---|---|
만화 왕국 ‘Marvel Comics’의 3大 디지털 전략...‘가격 파괴’, ‘신개념 모바일 UI’, ‘음악과 만화의 결합’ (0) | 2013.04.24 |
스마트 TV 시장 경쟁 방식 변화에 따른 국내 사업자들의 대응 전략 (0) | 2013.04.23 |
美 AT&T와 Verizon의 가입자 위치정보 수익화 전략...‘신수익원 발굴’ vs. ‘대규모 프라이버시 침해’ 논란 촉발 (0) | 2013.04.23 |
금주의 스트라베이스 무료 리포트 - 2013. 4 . 22 - (0) | 2013.04.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