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왕국 ‘Marvel Comics’의 3大 디지털 전략...‘가격 파괴’, ‘신개념 모바일 UI’, ‘음악과 만화의 결합’
[News]
미국 대표 만화 업체 Marvel Comics(이하 Marvel)가 최근 북미 최대 디지털 만화 서비스 업체 Comixology와 공동으로 자사의 인기 디지털 만화 700여 편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단행해 디지털 만화 고객 기반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Marvel은 아울러 새로운 디지털 만화 UI 개발 및 음악과 디지털 만화가 결합된 콘텐츠 등 디지털 만화 시장 주도권 확보를 위한 적극적 행보에 나서고 있다.
[News Plus]
Marvel은 2013년 4월 8일, Comixology가 운영하는 북미 최대 디지털 만화 플랫폼 ‘ComiXology ’를 통해 700편 이상의...
<Figure 1> ‘Marvel #1’의 프로모션 페이지
[View Point]
2007년 이후 성장 하락세에 놓여 있는 미국 출판 만화 시장에 디지털 만화가 새로운 대안으로 주목 받고 있다 . 현재 미국을 대표하는 양대 만화 업체는...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료)China Mobile, 독자 모바일 메신저 서비스 강화로 ‘Wechat’ 따라잡기 본격화 (0) | 2013.04.24 |
---|---|
콘텐츠 유통 플랫폼으로의 진화를 위한 ‘Twitter Cards’ 서비스 개요 (0) | 2013.04.24 |
(무료)온라인 동영상 광고, 美 로컬 방송국의 홍보 수단으로 급부상...방송국 차원의 체계적인 준비 필요 (0) | 2013.04.23 |
스마트 TV 시장 경쟁 방식 변화에 따른 국내 사업자들의 대응 전략 (0) | 2013.04.23 |
美 AT&T와 Verizon의 가입자 위치정보 수익화 전략...‘신수익원 발굴’ vs. ‘대규모 프라이버시 침해’ 논란 촉발 (0) | 2013.04.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