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4분기 실적 발표한 Google·Facebook, 모바일 광고 수익성에서 약점 노출
Google과 Facebook은 지난 2012년 4분기 실적에서 모바일 광고 수요 증대에 힘입어 역대 최고의 매출을 달성했으나...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로벌 스트리밍 음악 시장, Rdio의 ‘15개국 6개월 무료 서비스 제공’ 으로 경쟁 구도 본격 점화 (0) | 2013.02.12 |
---|---|
(무료)콘텐츠 이용 대가로 광고 시청 요구하는 신종 모바일 광고 등장..."디지털 콘텐츠 유료화 전략 다각화" 신호탄 (0) | 2013.02.07 |
유료 채널 출시설 대두되는 ‘YouTube’, 프리미엄 콘텐츠 플랫폼으로의 진화 전망 (0) | 2013.02.07 |
(무료)MS Windows 8, 포스트 PC 시대에도 폭넓은 호환성과 다양한 기능 지원으로 “성공 가능성 높다” (0) | 2013.02.06 |
국내 지상파 및 케이블 방송사의 YouTube 활용 전략 (0) | 2013.02.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