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지상파 및 케이블 방송사의 YouTube 활용 전략
전 세계인의 동영상 유통 채널로 자리잡은 YouTube가 방송가의 새로운 콘텐츠 유통 플랫폼으로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료 채널 출시설 대두되는 ‘YouTube’, 프리미엄 콘텐츠 플랫폼으로의 진화 전망 (0) | 2013.02.07 |
---|---|
(무료)MS Windows 8, 포스트 PC 시대에도 폭넓은 호환성과 다양한 기능 지원으로 “성공 가능성 높다” (0) | 2013.02.06 |
Amazon "AutoRip", CD+MP3의 1+1 전략으로 클라우드 기반 음악 서비스 시장 달군다. (0) | 2013.02.06 |
(무료)英 BSkyB, 실시간 방송 타깃 광고 서비스 "AdSmart" 출시 예고..."TV 광고 시장 수성한다" (0) | 2013.02.05 |
글로벌 메이저 게임업체 THQ의 파산 원인과 파급 효과 (0) | 2013.02.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