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대표 모바일 메신저 ‘LINE’과 DeNA의 ‘comm’의 서비스 특징 비교
지난 2011년 8월 일본에서 런칭한 NHN Japan의 모바일 메신저 "LINE"이 무료 음성통화 기능의 인기로 1위 모바일 메신저로 급성장한 가운데, 올해 10월 23일 일본 대표 모바일 소셜게임업체 DeNA도 무료 음성통화 전용 모바일 메신저 "comm"을 출시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인비서 서비스 ‘Google Now’, 모바일에서 PC로 영역 확장...Google 크로스 플랫폼 전략의 첨병으로 주목 (0) | 2012.12.21 |
---|---|
(무료)New York Times, 단편 e-Book 및 e-Book 출판 플랫폼 전격 출시...e-Book 시장 공략 본격화 (0) | 2012.12.20 |
신작 영화 둘러싼 ‘Netflix-Disney’의 연합전선 구축...유료 TV 업계 ‘콘텐츠 기근’의 시발점 되나? (0) | 2012.12.20 |
(무료)2013년 온라인 동영상 시장을 조망하는 4大 키워드, “콘텐츠 세계화·가입형 서비스·심화 콘텐츠 채널·e-Commerce” (0) | 2012.12.18 |
일본 유통 및 서비스 업계의 LBS를 활용한 고객 유인 및 판매 촉진 사례 (0) | 2012.12.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