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유통 및 서비스 업계의 LBS를 활용한 고객 유인 및 판매 촉진 사례
최근 유통 및 서비스 업계에서는 스마트폰을 활용한 위치기반서비스(LBS)를 ▲정보 및 각종 혜택 제공을 통한 소비자의 오프라인 매장 방문 유도, ▲매장 방문 소비자의 구매력 자극, ▲상품 및 서비스 충성도 향상을 위한 고객 지원 등에...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작 영화 둘러싼 ‘Netflix-Disney’의 연합전선 구축...유료 TV 업계 ‘콘텐츠 기근’의 시발점 되나? (0) | 2012.12.20 |
---|---|
(무료)2013년 온라인 동영상 시장을 조망하는 4大 키워드, “콘텐츠 세계화·가입형 서비스·심화 콘텐츠 채널·e-Commerce” (0) | 2012.12.18 |
News Corp., 태블릿용 일간지 The Daily 폐간...디지털 신문의 생존 조건은? (0) | 2012.12.18 |
(무료)소셜과 모바일, 지방 정부의 예산 절감 노력에 크게 기여 中...美 Missouri 州 “5년 간 5억 달러 절감 기대” (0) | 2012.12.17 |
2012년 중국 미디어·엔터테인먼트 시장 결산 (0) | 2012.1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