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ebook VS Google, 온라인 디스플레이 광고 서비스의 최강자는?
Facebook 광고 효과에 대한 의문이 제기되고 있는 가운데 미국 마케팅 업체 WordStream이 Google과 Facebook의 온라인 디스플레이 광고...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英 BBC, 2012 런던 올림픽 중계로 ‘4-스크린 효과’ 입증...“멀티 플랫폼 방송 시대 일보 전진” 계기 마련 (0) | 2012.08.23 |
---|---|
(무료)美 소셜 커머스 업계의 거품, "소셜 커머스 피로증"과 상점주·소비자의 잇따른 서비스 탈퇴로 현실화되나 (0) | 2012.08.22 |
저예산 독립 영화 제작의 희망 ‘크라우드펀딩’ 서비스, 그 성과와 한계는? (0) | 2012.08.22 |
(무료)美 10대 청소년 2/3가 YouTube로 음악 감상...소비 행태 변화에 대한 음악 업계의 대응책 절실 (0) | 2012.08.21 |
미래 IT 혁신을 연구하는 Microsoft Research Lab의 주요 프로젝트 현황 (0) | 2012.08.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