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日 주요 방송사들의 모바일 TV 전용 프로그램 및 관련 서비스 개발 경쟁 현황

○ 가정내 TV 시청자 감소와 경기침체로 광고수익 감소에 직면한 일본 주요 방송사들이
   
휴대전화 단말을 이용한 원세그 방송  프로그램 강화 관련 서비 제공을 통해 신규
   
수익 창출에
적극 나서고 있음

     ▶ 원세그 이용증가가 TV시청 확대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는 전망이 제기됨에 따라 NHK, TV Tokyo, TBS
        
일본의 주요 TV 방송사들은  휴대폰 이용시간이 상대적으로   20~30 시청자들을 타깃으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음

 

========================================================================================

● 출처 : 스트라베이스 www.strabase.com
● 주요 관련 키워드 : 일본 모바일 TV, 방송, TV 전용 프로그램, 원세그, TV시청, 광고수익 감소, 휴대전화 단말, 신규 수익원 발굴, NHK, TV Tokyo, T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