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동영상의 거실 침투 본격화...美 TV 시청자의 "新 프라임 타임 풍속도" 촉발
[News]
인터넷 동영상 확산의 여파로 미국 소비자의 프라임 타임 TV 시청 행태가 급격히 변화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News Plus]
시장조사업체 Frank N. Magid Associates는 미국 소비자의 모바일 동영상 시청 행태에 대한 최근 설문조사 를 통해 미국 소비자들 사이에서 기존 TV 방송의 프라임 타임에 스마트폰 등 모바일 단말을 통해 동영상을 시청하는 추세가 확산되고 있다고 밝혔다...
<Figure 1> 주중ㆍ주말 시간대별 모바일 동영상 시청량 분포 비교
<Figure 2> 단말별 총 동영상 시청 시간 중 동영상 길이별 시청 시간 비중
[View Point]
모바일 단말이 "집 밖"에서 "이동 중"에 "짧은 길이의 동영상"을 시청하는 데 주로 이용되고 있다는 업계의 기존 통념이 더 이상 유효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되었다. "프라임 타임의 장편 동영상 시청"으로 대표되는 TV 단말을 통한 동영상 시청 행태와 모바일 단말을 통한 동영상 시청 행태에 큰 차이가 없는 것으로 드러난 것이다...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료)아프리카 최초의 LTE 서비스 출시...기술적... (0) | 2012.06.13 |
---|---|
앱스토어별 앱 증가 추이와 앱 개발사들의 크로스... (0) | 2012.06.13 |
(무료)美 방송 업계, 온라인 동영상 확산에 따른 ... (0) | 2012.06.12 |
모바일 칩셋 시장 둘러싼 Intel과 Qualcomm의 경쟁... (0) | 2012.06.12 |
Amazon, 자체 모바일 광고 서비스 출시설 대두...... (0) | 2012.06.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