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美 방송 업계, 온라인 동영상 확산에 따른 TV 시청자 감소 확산세...신문 업계의 전철 밟나
<Key Message>
최근 TV 방송 대신 온라인 동영상 및 VOD 이용이 늘면서 TV 광고를 건너뛰는 행태가 만연하면서, 미국 방송 업계가 붕괴될 수도 있다는 위기감이 확산되고 있다. 인터넷 뉴스의 확산으로 종이신문의 구독자 및 광고 매출이 급감하는 위기를 경험했던 신문 업계의 사례가 조만간 방송 업계에서도 유사하게 재현될 가능성마저 제기되는 상황이다.
- TV 시청자 감소 및 "광고 건너뛰기" 행태 확산일로...신문 업계의 위기는 방송 업계의 반면교사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앱스토어별 앱 증가 추이와 앱 개발사들의 크로스... (0) | 2012.06.13 |
---|---|
모바일 동영상의 거실 침투 본격화...美 TV 시청자... (0) | 2012.06.13 |
모바일 칩셋 시장 둘러싼 Intel과 Qualcomm의 경쟁... (0) | 2012.06.12 |
Amazon, 자체 모바일 광고 서비스 출시설 대두...... (0) | 2012.06.12 |
(무료)실시간 ‘트랜스미디어(Transmedia)’ 게임... (0) | 2012.06.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