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2009년 2월 『데이터프리즘(DataPrism)』 발간 리포트 리스트

아래 리포트를 보유하고 있는 『데이터프리즘(DataPrism)』은 디지털 산업 전문 리서치 & 컨설팅 그룹, 스트라베이스(STRABASE)에서 제작ㆍ운영하는 프리미엄 리포트 DB 서비스입니다.

본 DB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연간 계약 후 이용하실 수 있는 법인 혹은 기관 전용 유료 서비스로서, 미디어, 콘텐츠, 방송, 통신 및 관련 디지털 단말 업계의 동향조사 및 기획, 전략 수립 담당자에게 분석력과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본 블로그에서는 그간 발간한 리포트 중 무료 리포트와 유ㆍ무료 리포트 리스트를 정기적으로 업로드할 예정입니다. 유료 리포트의 경우는 요약내용과 thumbnail을 보실 수 있으니 참조 바랍니다.

자료출처 : www.strabase.com

제 목

등록일

공중파 TV와 구별되는 시청자의 온라인 TV 이용 행태
2009-02-27
日 모바일 쇼핑 이용자 실태조사 결과
2009-02-27
[Issue Alert]시장의 요구와 디지털 전환에 대응한 NHK의 "2009년~2011년 중기경영전략"
2009-02-26
IPv6는 IPTV의 활성화에 어떠한 영향을 미칠 것인가?
2009-02-26
2008년 아시아 10개국 유무선 통신시장 규모 및 이동통신, 초고속 인터넷 보급률
2009-02-26
수익모델 개선과 수요 증대로 제2의 도약을 준비 중인 ‘Municipal Wi-Fi’
2009-02-25
중국 온라인 광고시장 매출규모 추이 및 매체별 광고비 비중
2009-02-25
온라인 불법 동영상에 대처하는 헐리우드의 자세
2009-02-24
일본을 대표하는 주요 동영상 서비스 및 온라인 음악 서비스
2009-02-24
진화하는 모바일 UI, Post iPhone 시대를 준비하다
2009-02-23
2008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Top 10
2009-02-23
MS의 게임 사업 전략, 스튜디오 폐쇄와 인력 감축을 통한 보수化 선택
2009-02-20
전세계 디스플레이 광고시장 규모 및 광고비용 추이
2009-02-20
오프라인 유통망에서 배제된 非주류 게임, iPhone을 통한 부활의 가능성은?
2009-02-19
SEGA의 新개념 3D 가상공간 ‘internet Adventure(iA)’ 서비스 개요
2009-02-19
OTT(Over-The-Top) 서비스, IPTV에 기회인가 위협인가
2009-02-18
주요 글로벌 휴대폰 벤더의 2009년 전망
2009-02-18
중도 탈락 사업자 등장에 따른 IPTV 시장의 위기감 증폭
2009-02-17
日 소비자의 휴대전화단말기 구매 행태 조사 결과
2009-02-17
스마트폰과 넷북의 경계에서 생존을 모색하는 ‘MID(Mobile Internet Device)’
2009-02-16
전세계 검색광고시장 규모 및 사업자별 시장 점유율
2009-02-16
불황 속 봄 신학기 시장을 겨냥한 일본 이통사의 신규 단말기 라인업 전략
2009-02-13
2008년 美 콘솔게임 판매순위
2009-02-13
日 SoftBank Mobile과 e-Mobile의 이통사간 MVNO 계약체결에 따른 시장파장과 향방
2009-02-12
SONY의 GPS 없는 위치정보 애플리케이션 "x-Radar ver1.6"
2009-02-12
YouTube와 헐리우드 연예 기획사의 제휴 배경과 의미
2009-02-11
게임이 주는 10가지 긍정적인 효과
2009-02-11
영국의 디지털 정책 청사진 담은 ‘Digital Britain’ 보고서의 내용과 시장평가
2009-02-10
日 총무성의 모바일 플랫폼 개방안 내용
2009-02-10
[Issue Alert]"재패니메이션"의 위기와 일본 애니메이션 업계의 인터넷 기반 생존전략
2009-02-09
프리미엄 영화 채널 Epix의 등장 배경과 사업 전망
2009-02-09
2008년 전세계 휴대전화단말 출하대수 및 벤더별 시장점유율 추이
2009-02-09
‘모바일 비서형 서비스’의 실용화로 개인 맞춤형 서비스 시대 본격 개막
2009-02-06
2009년 일본 모바일 광고시장 매출 전망 및 콘텐츠별 시장규모 추이
2009-02-06
Google Japan, 독자적인 현지화 전략으로 일본 온라인 시장 제패에 도전하다.
2009-02-05
2009년 NTT docomo의 3大 휴대전화단말 전략
2009-02-05
온·오프라인 결합과 시장 생태계 구축을 통한 Netflix의 성공 공식
2009-02-04
모바일 VoIP 사업자 3社의 서비스 차별화 사례
2009-02-04
새 OS 출시로 통합 플랫폼 전략에 대비하는 Microsoft
2009-02-03
2008년 중국 인터넷유저 규모 및 시장 동향
2009-02-03
[Issue Alert]글로벌 게임시장을 둘러싼 주요 트렌드 및 향후 전망
2009-02-02
중국 온라인 게임시장이 경기 침체 속에서도 성장 모멘텀을 유지하고 있는 이유
2009-02-02
망개방을 새로운 성장기회로 활용하는 이동통신사 추진 사례
2009-0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