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4G 표준 주도권을 둘러싼 LTE 對 WiMAX간 경쟁구도의 향방 |
2008-12-3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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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美 이동통신사업자별 ARPU 추이 및 Data ARPU 비중 |
2008-12-3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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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日 SNS 업계, 서비스 유료화를 통한 수익구조 개선 본격화에 나서다 |
2008-12-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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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nfoSync紙 선정 2008년을 빛낸 터치스크린폰 5종 |
2008-12-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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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잇따른 CPU 로드맵 발표로 청신호 밝힌 넷북(Netbook) 시장 |
2008-12-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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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8년 전세계 인터넷 업계 10大 News |
2008-12-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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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Vudu, ‘플랫폼 개방형 Web-to-TV’ 서비스로 차별화 시도 |
2008-12-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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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9년 예상되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시장 6대 트렌드 |
2008-12-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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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불황 속 성공가도 달리는 HTC의 스마트폰 시장 공략법 |
2008-12-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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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온라인 광고시장의 유통 구조 및 사업자간 관계도 |
2008-12-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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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Xbox Live, UI 전면 개편 통해 콘솔 온라인게임 시장의 석권을 노리다 |
2008-12-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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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8년 ¾분기 중국 스마트폰 시장의 단말 벤더 및 OS별 점유율 현황 |
2008-12-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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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A와 Take Two의 실적 부진을 통해 본 게임개발사의 과제와 해결 방안 |
2008-12-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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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넷북(Netbook)을 겨냥한 Intel, AMD, VIA의 프로세서 로드맵 |
2008-12-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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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Google과 Facebook의 ‘Data Portability’ 주도권 경쟁 점화 |
2008-12-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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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美 이동통신사업자별 가입자 수 현황과 시장 점유율 |
2008-12-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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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ony의 가상공간 커뮤니티 서비스 ‘Home’이 시장에 미칠 파급력과 시사점 |
2008-12-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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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불황기 Web 사업자들이 주목해야 할 5가지 트렌드 |
2008-12-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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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위기에 빠진 Windows Mobile, 스마트폰 OS 시장에서의 주도권 탈환 가능성은? |
2008-12-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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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WiMAX 단말 에코시스템의 등장 |
2008-12-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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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ssue Report] 일본 온라인광고 시장 개괄 |
2008-12-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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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두 번째 Android 폰, ‘Agora’ 출시의 의미와 전망 |
2008-12-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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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개화기 맞이하는 HDTV를 둘러싼 5가지 오해와 진실 |
2008-12-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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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Phone App Store의 성장내역과 진화를 위한 전제 조건 |
2008-12-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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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Nokia World 2008을 통해 본 Nokia의 미래전략 |
2008-12-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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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Nokia, 새로운 모바일 인터넷 세상을 꿈꾸다 |
2008-12-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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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세계 휴대전화 단말 출하량 추이(기술 방식별) |
2008-12-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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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통사 전용 브랜드 단말기 확산의 배경과 단말기 시장에 미칠 파장 |
2008-12-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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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8년 App Store의 유·무료 모바일게임 애플리케이션 10選 |
2008-12-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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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NTT docomo가 인도 이동통신 시장으로 간 까닭은? |
2008-12-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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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8년 App Store의 인기 유·무료 애플리케이션 10選 |
2008-12-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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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ssue Alert]통신시장 개편으로 재도약 기대되는 중국 모바일콘텐츠 시장의 현황과 과제 |
2008-12-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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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ivo Mobile’, DVR의 모바일 확장을 선언하다 |
2008-12-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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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美 모바일콘텐츠 유형별 이용 현황 조사 |
2008-12-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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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음반사 디지털 생존 전략의 전형을 창출하는 Warner Music Group |
2008-12-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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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9년 주목되는 신규 휴대전화 단말 10選…PC World |
2008-12-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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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NHK가 펼치는 방통융합 전략의 출발점, "VOD 서비스" 포문개시 |
2008-12-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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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Nokia 수석 디자이너가 밝히는 Nokia의 미래전략 |
2008-12-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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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m-Learning, ‘1:1 가상교실’의 가능성을 제시하다 |
2008-12-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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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美 온라인 동영상시장의 새로운 트렌드, 방송사 동영상 웹사이트의 약진 |
2008-12-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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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미디어 시장 재탈환을 위한 올드 미디어의 생존전략 |
2008-12-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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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중국 온라인 게임시장 규모 및 게임 유형별 점유율 추이 |
2008-12-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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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ssue Report] 유럽 온라인광고 시장 개괄 |
2008-12-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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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日本 출판사와 서점업계, 모바일 e-Book 시장의 전면에 나서다 |
2008-12-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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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美 비디오게임용 H/W 및 S/W 판매 현황 및 전망 |
2008-12-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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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미 FCC의 White Space 개방에 따른 모바일 브로드밴드 시장의 개화 가능성 |
2008-12-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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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9년 주목되는 e-Book 단말 9選 |
2008-12-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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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英 BBC, ‘iPlayer’를 앞세우고 올드미디어의 생존전략을 제시하다 |
2008-11-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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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Xbox Live의 업데이트 버전, NXE의 주요 기능 및 특징 |
2008-11-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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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일본 이통사, 스마트폰 시장 둘러싼 선점 경쟁 시동 |
2008-11-2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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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8년 이러닝(e-Learning) Tool 10選 |
2008-11-2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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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글로벌 모바일 게임업체의 3분기 실적을 통해 본 모바일 게임시장의 성장요인 |
2008-11-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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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중국 온라인게임 시장의 현황과 성장 추이 |
2008-11-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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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러닝, 웹 2.0 기술의 날개를 달고 진화하다 |
2008-11-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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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Viacom-Google 소송을 통해 살펴본 디지털콘텐츠 저작권의 주요 쟁점 |
2008-11-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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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Google과 대립각 세운 디지털 도서관의 잇따른 출범 배경과 의미 |
2008-11-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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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8년 3/4분기 Microsoft 사업부문별 실적 현황 |
2008-11-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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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선두업체 YouTube의 후발업체 Hulu 따라잡기 |
2008-11-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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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4분기 벤더별 스마트폰 출하량 및 만족도 조사 분석 |
2008-11-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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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美 지역방송사의 모바일 DTV 테스트 성공으로 살펴본 모바일TV 수익모델의 虛와 實 |
2008-11-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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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8년 주목할만한 신규 온라인 비디오 서비스의 특장점 분석 |
2008-11-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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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오픈화와 글로벌화에 따른 일본 이동통신시장 지각 변동의 향방 |
2008-11-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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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북미 콘솔 게임 이용자의 게임기 보유 및 구매 관련 실태 조사 결과 |
2008-11-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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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차량용 단말기, 안전 운행의 도우미로 再포지셔닝 중 |
2008-11-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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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영국 독립방송제작사의 프로그램 장르별·유통방식별 수익구조 |
2008-11-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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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ssue Alert]Netbook, 모바일 브로드밴드 시장 확산의 촉매제(catalyst)로 부상 中 |
2008-11-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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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美 3대 미디어업체의 3분기 실적 비교분석과 향후 전망 |
2008-11-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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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중국 통신시장 개편 이후 사업자별 이동통신부문 실적 전망 |
2008-11-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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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GPS탑재 스마트폰의 확산에 따른 휴대용 네비게이션 진영의 위기와 대응방안 |
2008-11-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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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NTT docomo의 新docomo 성장전략 - 핵심 사업 강화 전략 |
2008-11-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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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글로벌 게임 3사의 3분기 실적을 통해 본 불황기의 게임시장 현황 |
2008-11-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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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경제 위기 및 불황 극복을 위한 이통사 대처법 9계명 |
2008-11-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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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겨울 시즌을 겨냥한 일본 이동통신 3사의 신규 단말기 라인업 전략 비교 |
2008-11-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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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주요 스마트폰별 이통사 수익률 분석 |
2008-11-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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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Google Book Search Service’, 디지털 도서관의 새로운 지평을 열다 |
2008-11-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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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Phone의 OS 업데이트시 예상되는 추가 기능 7選 |
2008-11-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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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ssue Alert]‘Tokyo Game Show 2008’에 나타난 글로벌 게임 시장의 키워드 |
2008-11-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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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omcast의 DOCSIS 3.0, 통신사업자의 FTTH를 격침시킬 것인가 |
2008-11-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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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4대 스마트폰의 OS 성능 및 기능 비교 분석 |
2008-11-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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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Netflix, TiVo와의 제휴로 소비자 접점 확대 위한 멀티플랫폼 전략 시동 |
2008-11-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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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중국 3대 통신사업자의 투자위험요인 분석 |
2008-11-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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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Motorola의 마지막 선택, Android 등 소수 플랫폼에 집중한 라인업 단순화 |
2008-11-0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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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MySpace와 MTV, 불법 UCC콘텐츠의 수익모델化 방안 제시 |
2008-11-0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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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써드파티 개발자로부터 외면받는 휴대용 게임 콘솔 PSP의 고민 |
2008-11-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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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NTT docomo의 新docomo 성장전략 - 신규 사업 창출 |
2008-11-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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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Book 시장 활성화의 관건 ‘표준 포맷’, 그 현황과 단일 표준 제정의 전망 |
2008-11-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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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8년 3/4분기 글로벌 단말 벤더별 출하대수 및 시장점유율 |
2008-11-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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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ssue Alert]MIPCOM 2008을 통해 본 영상 콘텐츠 시장의 주요 트렌드 |
2008-11-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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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Google ‘Street View’가 야기한 사생활 보호 침해 논란의 확산과 문제해결의 향방 |
2008-11-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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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T&T와 Verizon Wireless의 3/4분기 모바일 데이터서비스 실적 분석 |
2008-11-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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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독자 이통망 구축 나선 美 케이블사업자 Cox의 모바일서비스 구상 |
2008-10-3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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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신기술·신제품의 향연, DEMOfall 2008에 나타난 디지털시대의 미래 |
2008-10-3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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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디지털콘텐츠의 ‘사적 복제 범위’ 및 ‘보상금 지급’에 대한 일본 저작권법 개정의 향방 |
2008-10-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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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스마트폰에 대한 단말 보조금 확대가 주요 단말 벤더에 미치는 영향 |
2008-10-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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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ony의 차세대 전략, ‘非게임콘텐츠’와 ‘네트워크’가 키워드 |
2008-10-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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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세계적인 출판 업체 Macmillan, eBook 사업 전방위 확장 나서 |
2008-10-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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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디지털 방송 전환, 소외 계층 양산을 둘러싼 논란 증폭 |
2008-10-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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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日 경제산업성의 콘텐츠 글로벌 전략 ‘Asia Contents Initiative’ 개요 |
2008-10-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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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ssue Alert]E-book 시장, 지원 단말기의 잇따른 등장으로 성장 동력 확보 中 |
2008-10-2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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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Facebook이 50달러 초저가 단말기에 SNS 애플리케이션을 탑재하는 이유 |
2008-10-2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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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8년 3/4분기 Nokia의 사업부문별 실적 및 평가 |
2008-10-2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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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온라인 광고시장의 불확실성에 대처하는 Google과 Yahoo!의 생존법 |
2008-10-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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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Hutchison Whampoa, $50 수준의 초저가 무선인터넷 폰 ‘INQ1’판매 예정 |
2008-10-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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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Rapid 이러닝’의 한계를 극복한 ‘Agile 이러닝’, 이러닝 시장의 새로운 화두로 부상 |
2008-10-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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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휴대폰과 e-Book 단말의 결합, 日 KDDI의 ‘Portable Viewer System’ |
2008-10-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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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로컬업체가 주도하는 중국 인터넷 동영상 시장의 현황과 과제 |
2008-10-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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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유럽 이러닝 시장의 주요 이슈와 관련 사례 |
2008-10-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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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英 Ofcom, 프리미엄 콘텐츠 시장의 독점화 막기 위한 공정경쟁환경 조성에 나서다 |
2008-10-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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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영국 독립 방송제작사의 주요 수익원 및 비즈니스 모델 |
2008-10-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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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차세대 웹커뮤니케이션 및 웹정보관리의 방향타로 각광받는 Lifestreaming 서비스 |
2008-10-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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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日, ROBO_JAPAN 2008 개최…로봇과 공존하는 미래 체험 |
2008-10-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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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Nokia, ‘Come with Music’과 함께 모바일 음악시장 공략 본격화 |
2008-10-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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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서유럽/북미 이통사의 단말기 보조금 지급 현황 및 추이 |
2008-10-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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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DDI, 휴대전화와 TV를 연결하는 다목적 셋탑박스 ‘au BOX’ 출시 |
2008-10-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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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Phone용 App Store의 ‘Cool Application’ 10選 |
2008-10-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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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서브 노트북 시장의 대중화를 열어가는 넷북(Netbook)의 기회와 한계 |
2008-10-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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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멀티터치스크린’과 ‘App Center’로 무장한 BlackBerry의 스마트폰 ‘Storm’ |
2008-10-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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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수익성 제고에 나선 YouTube의 선택, ‘풀버전 TV 프로그램’과 ‘콘텐츠 전자상거래’ |
2008-10-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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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8년 미국 유료디지털 음악 서비스 시장의 업체별 점유율 및 인지도 순위 |
2008-10-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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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ssue Alert] Universal Music이 제시하는‘음반사의 디지털 시대 생존 방안’ |
2008-10-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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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온라인 주파수 거래소’, 주파수 확보의 새로운 유형을 창출하는가 |
2008-10-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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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중국 통신시장 구조 개편 이후 이통사별 시장 점유율 전망 |
2008-10-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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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print의 모바일 WiMAX 서비스 ‘Xohm’ 출시의 내용과 의미 |
2008-10-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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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Nokia, 스마트폰 시장 겨냥한 첫 Touch-Screen 폰 출시 |
2008-10-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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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침체된 영화산업의 성장 기대주, ‘블루레이(Blu-ray)’의 開花 가능성 |
2008-10-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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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Google의 ‘Chrome’ 출시에 따른 웹브라우저 시장 점유율 변동 추이 |
2008-10-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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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美 NBC, 콘텐츠 유통채널 다각화를 위한 멀티플랫폼 전략의 최전선에 서다 |
2008-10-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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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Yahoo! Japan이 공개한 ‘Yahoo! Everywhere 구상’의 청사진 |
2008-10-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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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모바일 서비스 시대에 접어든 주요 글로벌 이통사들의 고민과 도전 |
2008-10-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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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Nintendo DS의 새로운 버전…’Nintendo DSi’의 세부 기능 및 시사점 |
2008-10-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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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Phone 3G가 일본시장에서 고전하는 이유 |
2008-10-0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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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Mediaconnection紙 선정 “온라인 광고에 있어 Ad Network에 대한 6가지 오해” |
2008-10-0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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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BC 2008, 방송환경의 미래와 새로운 도전을 논의하다. |
2008-10-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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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애니메이션 대표기업, DreamWorks의 매체별 수익 배분 구조 분석 |
2008-10-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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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스마트폰, ‘saving time’에서 ‘killing time’으로 용도 전환 중 |
2008-10-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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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소셜 미디어에 대한 9가지 오해와 진실 |
2008-10-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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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ssue Alert] 스마트폰과 전용 마켓플레이스, 모바일 게임의 중흥을 이끌어내다 |
2008-09-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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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anDisk, 메모리카드에 음원을 담아 오프라인 음반시장의 구원투수로 등장 |
2008-09-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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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인기 TV 프로그램의 게임 제작화 사례 |
2008-09-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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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모바일 VoIP의 새로운 혁신 MyGlobalTalk의 기회와 한계 |
2008-09-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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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Paramount, 제작 영화를 모바일 만화 콘텐츠로 재활용(multi-use)하다 |
2008-09-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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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MySpace Music, 온라인 음악시장의 Game Changer가 될 것인가? |
2008-09-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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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세계 게임 시장 고속 성장의 9가지 비밀 |
2008-09-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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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영화 다운로드와 DVD 저장’, Dell 주도하에 합법적 공간으로 진출 |
2008-09-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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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Fortune紙 선정 최신 스마트폰 7選 |
2008-09-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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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Wi-Fi’, 케이블 사업자의 무선시장 진출을 위한 또 하나의 선택 |
2008-09-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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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유통을 위한 개방형 마켓플레이스 출시 동향 및 의미 |
2008-09-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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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pple을 겨냥하며 디지털 콘텐츠 생태계의 구축을 꿈꾸는 범업계 연합체의 탄생 |
2008-09-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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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美 소매유통 사업자 Best Buy의 Napster 인수 배경 및 전망 |
2008-09-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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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ssue Alert] ‘MVNO 2.0’, 침체한 MVNO 시장의 새로운 대안이 될 것인가? |
2008-09-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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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가전, 무선기능으로 무장하고 정보가전으로 再포지셔닝 중 |
2008-09-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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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미국과 유럽 주요 국가의 3G 단말 가입자 비중 현황 |
2008-09-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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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차이나 모바일의 TD-SCDMA, 기술적 한계와 4G 조기도입 논쟁으로 불확실성 증폭 |
2008-09-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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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넷북(Netbook) 선도업체 Asus, 넷북과 전용 웹스토리지 결합 전략 전개 |
2008-09-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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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모바일 검색 시장을 겨냥한 검색포털과 이동통신진영의 합종연횡과 사업자별 得失 |
2008-09-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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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7년 일본 온· 오프라인 콘텐츠 시장 규모 및 성장 추이 |
2008-09-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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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미국 초고속 인터넷 시장의 요금 경쟁 촉발과 Verizon FiOS의 향방 |
2008-09-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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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중동 주요 국가의 이동통신 가입자 및 보급률 현황 |
2008-09-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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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ssue Alert] 글로벌 음반사의 디지털 음악시장 공략법 |
2008-09-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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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DVB-H 기반 모바일 TV, 유럽보다 아프리카가 앞서가는 이유 |
2008-09-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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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휴대용 전자 신문과 전자 잡지 시대의 개막 임박 |
2008-09-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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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RealNetworks의 미디어 시장을 겨냥한 승부수, 합법적 DVD 복제 SW ‘RealDVD’ |
2008-09-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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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 전문 블로그 ReadWriteWeb 선정 유망 웹 플랫폼 9選 |
2008-09-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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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비디오 콘솔 게임, 플랫폼으로부터의 자유화 선언 |
2008-09-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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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해외시장 진출을 겨냥한 日 총무성과 통신업계의 "글로벌 표준화 프로젝트" 개요 |
2008-09-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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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브라우징 열풍 속에 독자 생존 모델을 모색 중인 무선 WAP 포털 |
2008-09-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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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b 2.0 시대에 대비한 출판 업계의 5가지 대처법 |
2008-09-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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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sue Alert]‘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마켓’, 이동통신시장 게임룰 변화의중심축으로 부상 |
2008-09-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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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세상의 골드러시를 주도하는 어린이 전용 사이트의 성공 공식 |
2008-09-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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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obe ‘Acrobat 9’ 발표, e-Book 및 전자문서의 패러다임 변화 예고 |
2008-09-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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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ny Ericsson, ‘Play Now Arena’를 앞세우고 단말기 연계형 콘텐츠 시장에 합류하다 |
2008-09-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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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ogle의 ‘Chrome’ 출시에 따른 웹 브라우저 경쟁 구도의 변화 |
2008-09-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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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주얼게임’, SNS 사업자와 게임 개발사간 Win-Win 전략의 주인공으로 급부상 |
2008-09-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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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TV에 대한 10가지 오해와 진실 |
2008-09-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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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화’, 디지털 세상에서 새로운 변신을 꿈꾸다 |
2008-09-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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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모바일 콘텐츠를 한 곳에, Sony Ericsson의 PlayNow Arena 오픈 |
2008-09-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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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도 Reliance 그룹, 미국 시장을 발판으로 글로벌 미디어 사업자를 꿈꾸다 |
2008-09-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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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el의 가상공간과 현실세계 일체화 기술 ‘Connected Visual Computing’ 개요 |
2008-09-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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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sue Alert]Webisode의 잠재력과 수익성에 눈뜬 헐리우드 |
2008-09-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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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mazon, Kindle을 발판으로 e-Book 시장을 겨냥한 전방위 전략 구사 |
2008-09-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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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과 질병 치료의 결합, ‘Meditainment’ 게임의 확산 |
2008-09-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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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데이터 정액 요금제 도입 물결에 합류한 NTT docomo의 과제와 전망 |
2008-09-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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북미시장 공략을 위한 日 Toei Animation의 VOD 서비스 런칭의 의미와 전망 |
2008-09-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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할리우드 영화산업과 차별화된 인도영화 ‘발리우드(Bollywood)’의 힘 |
2008-08-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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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mazon 출시 e-Book 단말기, ‘Kindle’의 판매 대수 및 매출 규모 예측 |
2008-08-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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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의 개방성과 TV의 오락성을 결합한 Intel과 Yahoo의 ‘The Widget Channel’ 플랫폼 탄생 |
2008-08-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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美 스마트폰 시장의 최강자 Blackberry의 이용자 만족도 및 재구매 의향 평가 |
2008-08-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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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이징 올림픽을 통해 촉발되고 있는 차세대 웹플랫폼 경쟁의 향방 |
2008-08-2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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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광고의 新 성장 동력, ISP 기반 행동타겟형 광고(Behavioral Targeting Ads) |
2008-08-2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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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사업자로의 변신과 수익성, 두 마리 토끼를 노리는 Google의 전략적 승부수 “Knol” |
2008-08-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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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 베이징 올림픽에 활용된 IT 시스템 개요 |
2008-08-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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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sue Alert] 기술 경쟁에서 아이디어 경쟁으로 이동한 日 모바일비즈니스 시장 |
2008-08-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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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신의 주장이 담긴 광고를 방송할 수 있는‘사용자 참여형 TV광고모델’의 탄생 |
2008-08-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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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tbook의 개념적 특징 및 주요 제품의 사양 비교 |
2008-08-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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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년 2/4분기 실적을 통해 살펴본 일본 이동통신 3사의 경쟁구도 및 전략 |
2008-08-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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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스마트폰 OS별 시장 점유율 및 성장 추이 |
2008-08-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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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트워크 DVR’의 저작권 침해를 둘러싼 美 케이블진영과 미디어 진영의 분쟁 현황 |
2008-08-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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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hone 3G를 앞세운 AT&T의 “all about wireless” 전략…성과 가시화 |
2008-08-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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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VB-H 상용화 포기를 선언한 독일 모바일 TV 시장의 향방 |
2008-08-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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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lco를 겨냥한 Cableco의 유무선 브로드밴드 전략, ‘Wideband Project’ |
2008-08-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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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위성 DMB 서비스 ‘Moba HO’ 침몰의 원인과 시사점 |
2008-08-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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日 ‘My Space Japan’, 음악 중심의 창작 플랫폼형 SNS 전략 추진 |
2008-08-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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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음악이 주도하는 일본 디지털 음악 시장의 특징 및 현황 |
2008-08-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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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이동통신 3社의 무선인터넷 풀브라우징 제공 현황 비교 |
2008-08-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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前Googler가 제안하는 “New Search Experinece”의 집합체 ‘Cuil’ |
2008-08-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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美 Cableco vs. Teleco의 브로드밴드 신규 가입자 확보 현황 |
2008-08-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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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CC의 Comcast 제재 조치를 통해 살펴본 망 중립성 정책 논란의 핵심과 향방 |
2008-08-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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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년 2/4분기 주요 글로벌 휴대전화 단말기 벤더 별 단말 출하대수 및 실적 |
2008-08-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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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화와 애니메이션의 만남, ‘모션 코믹스(motion Comics)’의 새로운 실험 |
2008-08-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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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fosync 선정 “10大 최신 멀티미디어 스마트폰” |
2008-08-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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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sue Alert] 일본 애니메이션 시장, 제작방식과 수익구조의 변화를 통해 또 한번의 르네상스를 꿈꾸다 |
2008-08-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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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8’ 개발자 컨퍼런스를 통해 살펴본 Facebook의 Web 생태계 조성 전략 |
2008-08-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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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인터넷멀티미디어방송사업법(IPTV법) 시행령 법제화 과정 |
2008-08-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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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부흥기를 꿈꾸는 중국 SNS 시장의 현재와 미래 |
2008-08-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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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hone 3G를 겨냥한 모바일 위치 기반 애플리케이션 유형 및 현황 |
2008-08-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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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동영상 사업자, 파트너쉽 확대로 거실 엔터테인먼트의 주인공으로 나서다 |
2008-08-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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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ll, PC벤더에서 MP3 플레이어 사업자로 영역 확장 시도 |
2008-08-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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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ultiplatform’ 과 ‘Multi User-Play’, 비디오게임 시장의 새로운 키워드로 부상 |
2008-08-0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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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럽 통신시장의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기대되는 ‘모바일 브로드밴드’ 서비스 |
2008-08-0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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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 침체, 영화 시장 구조 개편 등의 악재에 놓인 美 하반기 박스오피스 시장의 전망 |
2008-08-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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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및 유럽 주요 5개국의 모바일 맵 이용 현황 및 추이 |
2008-08-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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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sue Alert] 새로운 경쟁 환경에 직면한 미국 Cable TV 시장 현황과 사업자들의 대응 전략 |
2008-08-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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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reless Japan 2008를 통해 본 NTT DoCoMo와 KDDI의 新 이동통신 서비스 전략 |
2008-08-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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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년 국내 방송사업자 수익구조 현황 분석 |
2008-08-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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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S와 Netflix의 ‘게임기로 온라인 영화보기’서비스 제휴가 양사 전략에 미치는 시사점 |
2008-08-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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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3 2008에 나타난 전세계 게임시장의 주요 이슈 및 트렌드 |
2008-08-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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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말 벤더와 이통사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발자’ 끌어안기 본격화 |
2008-07-3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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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Book 리더기로서의 iPhone 3G와 Nintendo DS의 재발견 |
2008-07-3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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美 700MHz 대역 ‘White Space’를 둘러싼 이해진영간 갈등의 전개 양상 |
2008-07-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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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kipedia의 대안 서비스로 부상 중인 Google의 지식 공유 서비스 ‘Knol’ |
2008-07-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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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ouTube를 둘러싼 수익 실현의 우려’ 타개에 나선 Google |
2008-07-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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日 NTT DoCoMo의 ‘Super 3G’도입 로드맵 및 개인화 서비스 개요 |
2008-07-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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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젯과 Social Delivery를 통한 다큐멘터리 영화의 새로운 배급 경로, ‘SnagFilms ‘ |
2008-07-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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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동통신사업자의 비용 절감을 위한 10계명 |
2008-07-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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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ina Joy 2008, 온라인게임과 B2C 통한 블루오션을 개척하다 |
2008-07-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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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le 2008년 2/4분기 실적 발표 |
2008-07-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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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시네마’, 유럽 영화시장에서의 전개 양상과 그 확산 가능성 |
2008-07-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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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가상현실을 이용한 또 하나의 소셜네트워킹서비스 “Google Lively” |
2008-07-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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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n-Game 콘텐츠’와 ‘네트워크化’를 키워드로 하는 SCE의 Interactive Entertainment 전략 |
2008-07-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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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le의 새로운 유무선 연동 웹서비스 MobileMe 개요 및 상세 내역 |
2008-07-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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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하나의 단말기-서비스 연계 모델의 등장, ‘iPhone과 App Store’ |
2008-07-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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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b 내용과 이용자 속성을 연계한 Yahoo! Japan 신규 광고 서비스 ‘Interest Match’ |
2008-07-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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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sue Alert] 중국 온라인게임 시장의 성장 동력과 주요 성공 요인(Key Success Factor) |
2008-07-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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헐리우드 DVD 시장의 침체,홈비디오 홀드백 유통 체제 변화로 타개 |
2008-07-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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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년 2/4분기 Nokia의 사업부문별 실적 결과 |
2008-07-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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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MAX 진영, 특허권 공동 운영을 통한 가격 경쟁력 확보로 세력 확장 시도 中 |
2008-07-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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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rtune誌 선정 최신 블루투스 단말기 7選 |
2008-07-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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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병 완료된 Activision Blizzard의 시너지 효과를 활용한 핵심 전략과 리스크 분석 |
2008-07-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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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비디오 콘솔게임 & 온라인 게임 시장의 규모 및 성장 추이 - 日 CESA 발표 |
2008-07-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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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alNetworks, 음반사·이통사·SNS 연합군을 통한 Apple 공략 시동 |
2008-07-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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美國 영화콘텐츠시장을 둘러싼 Window전략의 다변화와 홀드백(Holdback) 체제의 변화 |
2008-07-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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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sue Alert] 차세대 모바일 플랫폼 선점을 둘러싼 사업자간 경쟁구도의 본질과 전개 방향 |
2008-07-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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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emtocell Europe 2008’을 통해서 본 펨토셀의 현재와 미래 |
2008-07-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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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dafone의 2008 회계년도 실적과 평가 |
2008-07-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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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을 직접 기획, 개발하면서 배우는 신개념 교육 방법론의 확산이 갖는 의미 |
2008-07-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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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동영상 광고의 유형과 적용 사례 |
2008-07-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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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ny Pictures, 인터넷과 DVD의 新 · 舊 채널을 접목한 새로운 영화 유통 패러다임 제시 |
2008-07-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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日本 NTT의 ‘新 중기 경영 전략’의 개요 및 한계 |
2008-07-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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日 통신•방송•가전 업체의 ‘IPTV 포럼’ 발족, 표준화를 통한 시장 활로를 모색하다 |
2008-07-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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美 케이블/비디오 장비 시장의 기회와 위협 요인 |
2008-07-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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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게임 ‘GTA Ⅳ’, EA의 인수전에 대응한 Take-Two의 전략적 카드로 부상 |
2008-07-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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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 온라인 게임시장 규모 및 업체별 시장점유율 현황 |
2008-07-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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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hone 3G 실적 전망을 둘러싼 美 투자은행의 평가와 예측 |
2008-07-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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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T DoCoMo의 단말기 개발 플랫폼 전략, 독자노선에서 개방화로 선회 |
2008-07-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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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sue Alert] 감성형(感性形) 로봇시대의 도래와 국·내외 로봇산업의 현주소 |
2008-07-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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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Sense에 프리미엄 콘텐츠를 결합시킨 Google의‘광고와 콘텐츠 유통’ 연계 전략 |
2008-07-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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美 Cable/Telco/Dial-up기반 인터넷 서비스 가입자 수 증감 추이 |
2008-07-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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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동통신사업자가 새로운 기회의 땅 아프리카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 |
2008-07-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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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me Warner Cable 사례를 통해 살펴 본 美 Cable 업계의 리스크 요인 분석 및 대처방안 |
2008-07-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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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hone의 일본 시장 진출,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日 휴대전화 단말업계의 시장 공략법 |
2008-07-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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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흥시장 및 하이엔드 이용자를 겨냥한 Sony Ericsson의 신규 단말 라인업 |
2008-07-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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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rgin Mobile의 Helio 인수, 그 의미와 시너지 효과에 대한 평가 |
2008-07-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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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개 평가지표를 통한 글로벌 스마트폰 벤더들의 경쟁력 평가 결과 |
2008-07-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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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mazon의 Kindle로 점화된 Book2.0 시대의 도래 |
2008-07-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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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럽 이동통신시장 매출 및 ARPU 증감 추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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