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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라베이스 Reports

2008년 하반기 『데이터프리즘(DataPrism)』 발간 리포트 리스트


아래 리포트를 보유하고 있는 『데이터프리즘(DataPrism)』은 디지털 산업 전문 리서치 & 컨설팅 그룹, 스트라베이스(STRABASE)에서 제작ㆍ운영하는 프리미엄 리포트 DB 서비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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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블로그에서는 그간 발간한 리포트 중 무료 리포트와 유ㆍ무료 리포트 리스트를 정기적으로 업로드할 예정입니다. 유료 리포트의 경우는 요약내용과 thumbnail을 보실 수 있으니 참조 바랍니다.

자료출처 : www.strabase.com

제 목

등록일

4G 표준 주도권을 둘러싼 LTE 對 WiMAX간 경쟁구도의 향방
2008-12-31
美 이동통신사업자별 ARPU 추이 및 Data ARPU 비중
2008-12-31
日 SNS 업계, 서비스 유료화를 통한 수익구조 개선 본격화에 나서다
2008-12-30
InfoSync紙 선정 2008년을 빛낸 터치스크린폰 5종
2008-12-30
잇따른 CPU 로드맵 발표로 청신호 밝힌 넷북(Netbook) 시장
2008-12-29
2008년 전세계 인터넷 업계 10大 News
2008-12-29
Vudu, ‘플랫폼 개방형 Web-to-TV’ 서비스로 차별화 시도
2008-12-26
2009년 예상되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시장 6대 트렌드
2008-12-26
불황 속 성공가도 달리는 HTC의 스마트폰 시장 공략법
2008-12-24
온라인 광고시장의 유통 구조 및 사업자간 관계도
2008-12-24
Xbox Live, UI 전면 개편 통해 콘솔 온라인게임 시장의 석권을 노리다
2008-12-23
2008년 ¾분기 중국 스마트폰 시장의 단말 벤더 및 OS별 점유율 현황
2008-12-23
EA와 Take Two의 실적 부진을 통해 본 게임개발사의 과제와 해결 방안
2008-12-22
넷북(Netbook)을 겨냥한 Intel, AMD, VIA의 프로세서 로드맵
2008-12-22
Google과 Facebook의 ‘Data Portability’ 주도권 경쟁 점화
2008-12-19
美 이동통신사업자별 가입자 수 현황과 시장 점유율
2008-12-19
Sony의 가상공간 커뮤니티 서비스 ‘Home’이 시장에 미칠 파급력과 시사점
2008-12-18
불황기 Web 사업자들이 주목해야 할 5가지 트렌드
2008-12-18
위기에 빠진 Windows Mobile, 스마트폰 OS 시장에서의 주도권 탈환 가능성은?
2008-12-17
WiMAX 단말 에코시스템의 등장
2008-12-17
[Issue Report] 일본 온라인광고 시장 개괄
2008-12-16
두 번째 Android 폰, ‘Agora’ 출시의 의미와 전망
2008-12-16
개화기 맞이하는 HDTV를 둘러싼 5가지 오해와 진실
2008-12-16
iPhone App Store의 성장내역과 진화를 위한 전제 조건
2008-12-15
Nokia World 2008을 통해 본 Nokia의 미래전략
2008-12-15
Nokia, 새로운 모바일 인터넷 세상을 꿈꾸다
2008-12-12
전세계 휴대전화 단말 출하량 추이(기술 방식별)
2008-12-12
이통사 전용 브랜드 단말기 확산의 배경과 단말기 시장에 미칠 파장
2008-12-11
2008년 App Store의 유·무료 모바일게임 애플리케이션 10選
2008-12-11
NTT docomo가 인도 이동통신 시장으로 간 까닭은?
2008-12-10
2008년 App Store의 인기 유·무료 애플리케이션 10選
2008-12-10
[Issue Alert]통신시장 개편으로 재도약 기대되는 중국 모바일콘텐츠 시장의 현황과 과제
2008-12-09
‘Tivo Mobile’, DVR의 모바일 확장을 선언하다
2008-12-09
美 모바일콘텐츠 유형별 이용 현황 조사
2008-12-09
음반사 디지털 생존 전략의 전형을 창출하는 Warner Music Group
2008-12-08
2009년 주목되는 신규 휴대전화 단말 10選…PC World
2008-12-08
NHK가 펼치는 방통융합 전략의 출발점, "VOD 서비스" 포문개시
2008-12-05
Nokia 수석 디자이너가 밝히는 Nokia의 미래전략
2008-12-05
m-Learning, ‘1:1 가상교실’의 가능성을 제시하다
2008-12-04
美 온라인 동영상시장의 새로운 트렌드, 방송사 동영상 웹사이트의 약진
2008-12-04
미디어 시장 재탈환을 위한 올드 미디어의 생존전략
2008-12-03
중국 온라인 게임시장 규모 및 게임 유형별 점유율 추이
2008-12-03
[Issue Report] 유럽 온라인광고 시장 개괄
2008-12-02
日本 출판사와 서점업계, 모바일 e-Book 시장의 전면에 나서다
2008-12-02
美 비디오게임용 H/W 및 S/W 판매 현황 및 전망
2008-12-02
미 FCC의 White Space 개방에 따른 모바일 브로드밴드 시장의 개화 가능성
2008-12-01
2009년 주목되는 e-Book 단말 9選
2008-12-01
英 BBC, ‘iPlayer’를 앞세우고 올드미디어의 생존전략을 제시하다
2008-11-28
Xbox Live의 업데이트 버전, NXE의 주요 기능 및 특징
2008-11-28
일본 이통사, 스마트폰 시장 둘러싼 선점 경쟁 시동
2008-11-27
2008년 이러닝(e-Learning) Tool 10選
2008-11-27
글로벌 모바일 게임업체의 3분기 실적을 통해 본 모바일 게임시장의 성장요인
2008-11-26
중국 온라인게임 시장의 현황과 성장 추이
2008-11-26
이러닝, 웹 2.0 기술의 날개를 달고 진화하다
2008-11-25
Viacom-Google 소송을 통해 살펴본 디지털콘텐츠 저작권의 주요 쟁점
2008-11-25
Google과 대립각 세운 디지털 도서관의 잇따른 출범 배경과 의미
2008-11-24
2008년 3/4분기 Microsoft 사업부문별 실적 현황
2008-11-24
선두업체 YouTube의 후발업체 Hulu 따라잡기
2008-11-21
3/4분기 벤더별 스마트폰 출하량 및 만족도 조사 분석
2008-11-21
美 지역방송사의 모바일 DTV 테스트 성공으로 살펴본 모바일TV 수익모델의 虛와 實
2008-11-20
2008년 주목할만한 신규 온라인 비디오 서비스의 특장점 분석
2008-11-20
오픈화와 글로벌화에 따른 일본 이동통신시장 지각 변동의 향방
2008-11-19
북미 콘솔 게임 이용자의 게임기 보유 및 구매 관련 실태 조사 결과
2008-11-19
차량용 단말기, 안전 운행의 도우미로 再포지셔닝 중
2008-11-18
영국 독립방송제작사의 프로그램 장르별·유통방식별 수익구조
2008-11-18
[Issue Alert]Netbook, 모바일 브로드밴드 시장 확산의 촉매제(catalyst)로 부상 中
2008-11-17
美 3대 미디어업체의 3분기 실적 비교분석과 향후 전망
2008-11-17
중국 통신시장 개편 이후 사업자별 이동통신부문 실적 전망
2008-11-17
GPS탑재 스마트폰의 확산에 따른 휴대용 네비게이션 진영의 위기와 대응방안
2008-11-14
NTT docomo의 新docomo 성장전략 - 핵심 사업 강화 전략
2008-11-14
글로벌 게임 3사의 3분기 실적을 통해 본 불황기의 게임시장 현황
2008-11-13
경제 위기 및 불황 극복을 위한 이통사 대처법 9계명
2008-11-13
겨울 시즌을 겨냥한 일본 이동통신 3사의 신규 단말기 라인업 전략 비교
2008-11-12
주요 스마트폰별 이통사 수익률 분석
2008-11-12
‘Google Book Search Service’, 디지털 도서관의 새로운 지평을 열다
2008-11-11
iPhone의 OS 업데이트시 예상되는 추가 기능 7選
2008-11-11
[Issue Alert]‘Tokyo Game Show 2008’에 나타난 글로벌 게임 시장의 키워드
2008-11-10
Comcast의 DOCSIS 3.0, 통신사업자의 FTTH를 격침시킬 것인가
2008-11-10
4대 스마트폰의 OS 성능 및 기능 비교 분석
2008-11-10
Netflix, TiVo와의 제휴로 소비자 접점 확대 위한 멀티플랫폼 전략 시동
2008-11-07
중국 3대 통신사업자의 투자위험요인 분석
2008-11-07
Motorola의 마지막 선택, Android 등 소수 플랫폼에 집중한 라인업 단순화
2008-11-06
MySpace와 MTV, 불법 UCC콘텐츠의 수익모델化 방안 제시
2008-11-06
써드파티 개발자로부터 외면받는 휴대용 게임 콘솔 PSP의 고민
2008-11-05
NTT docomo의 新docomo 성장전략 - 신규 사업 창출
2008-11-05
e-Book 시장 활성화의 관건 ‘표준 포맷’, 그 현황과 단일 표준 제정의 전망
2008-11-04
2008년 3/4분기 글로벌 단말 벤더별 출하대수 및 시장점유율
2008-11-04
[Issue Alert]MIPCOM 2008을 통해 본 영상 콘텐츠 시장의 주요 트렌드
2008-11-03
Google ‘Street View’가 야기한 사생활 보호 침해 논란의 확산과 문제해결의 향방
2008-11-03
AT&T와 Verizon Wireless의 3/4분기 모바일 데이터서비스 실적 분석
2008-11-03
독자 이통망 구축 나선 美 케이블사업자 Cox의 모바일서비스 구상
2008-10-31
신기술·신제품의 향연, DEMOfall 2008에 나타난 디지털시대의 미래
2008-10-31
디지털콘텐츠의 ‘사적 복제 범위’ 및 ‘보상금 지급’에 대한 일본 저작권법 개정의 향방
2008-10-30
스마트폰에 대한 단말 보조금 확대가 주요 단말 벤더에 미치는 영향
2008-10-30
Sony의 차세대 전략, ‘非게임콘텐츠’와 ‘네트워크’가 키워드
2008-10-29
세계적인 출판 업체 Macmillan, eBook 사업 전방위 확장 나서
2008-10-29
디지털 방송 전환, 소외 계층 양산을 둘러싼 논란 증폭
2008-10-28
日 경제산업성의 콘텐츠 글로벌 전략 ‘Asia Contents Initiative’ 개요
2008-10-28
[Issue Alert]E-book 시장, 지원 단말기의 잇따른 등장으로 성장 동력 확보 中
2008-10-27
Facebook이 50달러 초저가 단말기에 SNS 애플리케이션을 탑재하는 이유
2008-10-27
2008년 3/4분기 Nokia의 사업부문별 실적 및 평가
2008-10-27
온라인 광고시장의 불확실성에 대처하는 Google과 Yahoo!의 생존법
2008-10-24
Hutchison Whampoa, $50 수준의 초저가 무선인터넷 폰 ‘INQ1’판매 예정
2008-10-24
‘Rapid 이러닝’의 한계를 극복한 ‘Agile 이러닝’, 이러닝 시장의 새로운 화두로 부상
2008-10-23
휴대폰과 e-Book 단말의 결합, 日 KDDI의 ‘Portable Viewer System’
2008-10-23
로컬업체가 주도하는 중국 인터넷 동영상 시장의 현황과 과제
2008-10-22
유럽 이러닝 시장의 주요 이슈와 관련 사례
2008-10-22
英 Ofcom, 프리미엄 콘텐츠 시장의 독점화 막기 위한 공정경쟁환경 조성에 나서다
2008-10-21
영국 독립 방송제작사의 주요 수익원 및 비즈니스 모델
2008-10-21
차세대 웹커뮤니케이션 및 웹정보관리의 방향타로 각광받는 Lifestreaming 서비스
2008-10-20
日, ROBO_JAPAN 2008 개최…로봇과 공존하는 미래 체험
2008-10-20
Nokia, ‘Come with Music’과 함께 모바일 음악시장 공략 본격화
2008-10-17
서유럽/북미 이통사의 단말기 보조금 지급 현황 및 추이
2008-10-17
KDDI, 휴대전화와 TV를 연결하는 다목적 셋탑박스 ‘au BOX’ 출시
2008-10-16
iPhone용 App Store의 ‘Cool Application’ 10選
2008-10-16
서브 노트북 시장의 대중화를 열어가는 넷북(Netbook)의 기회와 한계
2008-10-15
‘멀티터치스크린’과 ‘App Center’로 무장한 BlackBerry의 스마트폰 ‘Storm’
2008-10-15
수익성 제고에 나선 YouTube의 선택, ‘풀버전 TV 프로그램’과 ‘콘텐츠 전자상거래’
2008-10-14
2008년 미국 유료디지털 음악 서비스 시장의 업체별 점유율 및 인지도 순위
2008-10-14
[Issue Alert] Universal Music이 제시하는‘음반사의 디지털 시대 생존 방안’
2008-10-13
‘온라인 주파수 거래소’, 주파수 확보의 새로운 유형을 창출하는가
2008-10-13
중국 통신시장 구조 개편 이후 이통사별 시장 점유율 전망
2008-10-13
Sprint의 모바일 WiMAX 서비스 ‘Xohm’ 출시의 내용과 의미
2008-10-10
Nokia, 스마트폰 시장 겨냥한 첫 Touch-Screen 폰 출시
2008-10-10
침체된 영화산업의 성장 기대주, ‘블루레이(Blu-ray)’의 開花 가능성
2008-10-09
Google의 ‘Chrome’ 출시에 따른 웹브라우저 시장 점유율 변동 추이
2008-10-09
美 NBC, 콘텐츠 유통채널 다각화를 위한 멀티플랫폼 전략의 최전선에 서다
2008-10-08
Yahoo! Japan이 공개한 ‘Yahoo! Everywhere 구상’의 청사진
2008-10-08
모바일 서비스 시대에 접어든 주요 글로벌 이통사들의 고민과 도전
2008-10-07
Nintendo DS의 새로운 버전…’Nintendo DSi’의 세부 기능 및 시사점
2008-10-07
iPhone 3G가 일본시장에서 고전하는 이유
2008-10-06
iMediaconnection紙 선정 “온라인 광고에 있어 Ad Network에 대한 6가지 오해”
2008-10-06
IBC 2008, 방송환경의 미래와 새로운 도전을 논의하다.
2008-10-02
애니메이션 대표기업, DreamWorks의 매체별 수익 배분 구조 분석
2008-10-02
스마트폰, ‘saving time’에서 ‘killing time’으로 용도 전환 중
2008-10-01
소셜 미디어에 대한 9가지 오해와 진실
2008-10-01
[Issue Alert] 스마트폰과 전용 마켓플레이스, 모바일 게임의 중흥을 이끌어내다
2008-09-30
SanDisk, 메모리카드에 음원을 담아 오프라인 음반시장의 구원투수로 등장
2008-09-30
인기 TV 프로그램의 게임 제작화 사례
2008-09-30
모바일 VoIP의 새로운 혁신 MyGlobalTalk의 기회와 한계
2008-09-29
Paramount, 제작 영화를 모바일 만화 콘텐츠로 재활용(multi-use)하다
2008-09-29
MySpace Music, 온라인 음악시장의 Game Changer가 될 것인가?
2008-09-26
전세계 게임 시장 고속 성장의 9가지 비밀
2008-09-26
‘영화 다운로드와 DVD 저장’, Dell 주도하에 합법적 공간으로 진출
2008-09-25
Fortune紙 선정 최신 스마트폰 7選
2008-09-25
‘Wi-Fi’, 케이블 사업자의 무선시장 진출을 위한 또 하나의 선택
2008-09-24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유통을 위한 개방형 마켓플레이스 출시 동향 및 의미
2008-09-24
Apple을 겨냥하며 디지털 콘텐츠 생태계의 구축을 꿈꾸는 범업계 연합체의 탄생
2008-09-23
美 소매유통 사업자 Best Buy의 Napster 인수 배경 및 전망
2008-09-23
[Issue Alert] ‘MVNO 2.0’, 침체한 MVNO 시장의 새로운 대안이 될 것인가?
2008-09-22
가전, 무선기능으로 무장하고 정보가전으로 再포지셔닝 중
2008-09-22
미국과 유럽 주요 국가의 3G 단말 가입자 비중 현황
2008-09-22
차이나 모바일의 TD-SCDMA, 기술적 한계와 4G 조기도입 논쟁으로 불확실성 증폭
2008-09-19
넷북(Netbook) 선도업체 Asus, 넷북과 전용 웹스토리지 결합 전략 전개
2008-09-19
모바일 검색 시장을 겨냥한 검색포털과 이동통신진영의 합종연횡과 사업자별 得失
2008-09-18
2007년 일본 온· 오프라인 콘텐츠 시장 규모 및 성장 추이
2008-09-18
미국 초고속 인터넷 시장의 요금 경쟁 촉발과 Verizon FiOS의 향방
2008-09-17
중동 주요 국가의 이동통신 가입자 및 보급률 현황
2008-09-17
[Issue Alert] 글로벌 음반사의 디지털 음악시장 공략법
2008-09-16
DVB-H 기반 모바일 TV, 유럽보다 아프리카가 앞서가는 이유
2008-09-16
휴대용 전자 신문과 전자 잡지 시대의 개막 임박
2008-09-16
RealNetworks의 미디어 시장을 겨냥한 승부수, 합법적 DVD 복제 SW ‘RealDVD’
2008-09-12
웹 전문 블로그 ReadWriteWeb 선정 유망 웹 플랫폼 9選
2008-09-12
비디오 콘솔 게임, 플랫폼으로부터의 자유화 선언
2008-09-11
해외시장 진출을 겨냥한 日 총무성과 통신업계의 "글로벌 표준화 프로젝트" 개요
2008-09-11
풀브라우징 열풍 속에 독자 생존 모델을 모색 중인 무선 WAP 포털
2008-09-10
Web 2.0 시대에 대비한 출판 업계의 5가지 대처법
2008-09-10
[Issue Alert]‘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마켓’, 이동통신시장 게임룰 변화의중심축으로 부상
2008-09-09
온라인 세상의 골드러시를 주도하는 어린이 전용 사이트의 성공 공식
2008-09-09
Adobe ‘Acrobat 9’ 발표, e-Book 및 전자문서의 패러다임 변화 예고
2008-09-09
Sony Ericsson, ‘Play Now Arena’를 앞세우고 단말기 연계형 콘텐츠 시장에 합류하다
2008-09-08
Google의 ‘Chrome’ 출시에 따른 웹 브라우저 경쟁 구도의 변화
2008-09-08
‘캐주얼게임’, SNS 사업자와 게임 개발사간 Win-Win 전략의 주인공으로 급부상
2008-09-05
IPTV에 대한 10가지 오해와 진실
2008-09-05
‘만화’, 디지털 세상에서 새로운 변신을 꿈꾸다
2008-09-04
모든 모바일 콘텐츠를 한 곳에, Sony Ericsson의 PlayNow Arena 오픈
2008-09-04
인도 Reliance 그룹, 미국 시장을 발판으로 글로벌 미디어 사업자를 꿈꾸다
2008-09-03
Intel의 가상공간과 현실세계 일체화 기술 ‘Connected Visual Computing’ 개요
2008-09-03
[Issue Alert]Webisode의 잠재력과 수익성에 눈뜬 헐리우드
2008-09-02
Amazon, Kindle을 발판으로 e-Book 시장을 겨냥한 전방위 전략 구사
2008-09-02
게임과 질병 치료의 결합, ‘Meditainment’ 게임의 확산
2008-09-02
2단계 데이터 정액 요금제 도입 물결에 합류한 NTT docomo의 과제와 전망
2008-09-01
북미시장 공략을 위한 日 Toei Animation의 VOD 서비스 런칭의 의미와 전망
2008-09-01
할리우드 영화산업과 차별화된 인도영화 ‘발리우드(Bollywood)’의 힘
2008-08-29
Amazon 출시 e-Book 단말기, ‘Kindle’의 판매 대수 및 매출 규모 예측
2008-08-29
인터넷의 개방성과 TV의 오락성을 결합한 Intel과 Yahoo의 ‘The Widget Channel’ 플랫폼 탄생
2008-08-28
美 스마트폰 시장의 최강자 Blackberry의 이용자 만족도 및 재구매 의향 평가
2008-08-28
베이징 올림픽을 통해 촉발되고 있는 차세대 웹플랫폼 경쟁의 향방
2008-08-27
온라인 광고의 新 성장 동력, ISP 기반 행동타겟형 광고(Behavioral Targeting Ads)
2008-08-27
미디어사업자로의 변신과 수익성, 두 마리 토끼를 노리는 Google의 전략적 승부수 “Knol”
2008-08-26
2008 베이징 올림픽에 활용된 IT 시스템 개요
2008-08-26
[Issue Alert] 기술 경쟁에서 아이디어 경쟁으로 이동한 日 모바일비즈니스 시장
2008-08-25
자신의 주장이 담긴 광고를 방송할 수 있는‘사용자 참여형 TV광고모델’의 탄생
2008-08-25
Netbook의 개념적 특징 및 주요 제품의 사양 비교
2008-08-25
2008년 2/4분기 실적을 통해 살펴본 일본 이동통신 3사의 경쟁구도 및 전략
2008-08-22
주요 스마트폰 OS별 시장 점유율 및 성장 추이
2008-08-22
‘네트워크 DVR’의 저작권 침해를 둘러싼 美 케이블진영과 미디어 진영의 분쟁 현황
2008-08-21
iPhone 3G를 앞세운 AT&T의 “all about wireless” 전략…성과 가시화
2008-08-21
DVB-H 상용화 포기를 선언한 독일 모바일 TV 시장의 향방
2008-08-20
Telco를 겨냥한 Cableco의 유무선 브로드밴드 전략, ‘Wideband Project’
2008-08-20
일본 위성 DMB 서비스 ‘Moba HO’ 침몰의 원인과 시사점
2008-08-19
日 ‘My Space Japan’, 음악 중심의 창작 플랫폼형 SNS 전략 추진
2008-08-19
모바일 음악이 주도하는 일본 디지털 음악 시장의 특징 및 현황
2008-08-18
국내 이동통신 3社의 무선인터넷 풀브라우징 제공 현황 비교
2008-08-18
前Googler가 제안하는 “New Search Experinece”의 집합체 ‘Cuil’
2008-08-14
美 Cableco vs. Teleco의 브로드밴드 신규 가입자 확보 현황
2008-08-14
FCC의 Comcast 제재 조치를 통해 살펴본 망 중립성 정책 논란의 핵심과 향방
2008-08-13
2008년 2/4분기 주요 글로벌 휴대전화 단말기 벤더 별 단말 출하대수 및 실적
2008-08-13
만화와 애니메이션의 만남, ‘모션 코믹스(motion Comics)’의 새로운 실험
2008-08-12
Infosync 선정 “10大 최신 멀티미디어 스마트폰”
2008-08-12
[Issue Alert] 일본 애니메이션 시장, 제작방식과 수익구조의 변화를 통해 또 한번의 르네상스를 꿈꾸다
2008-08-11
‘F8’ 개발자 컨퍼런스를 통해 살펴본 Facebook의 Web 생태계 조성 전략
2008-08-11
국내 인터넷멀티미디어방송사업법(IPTV법) 시행령 법제화 과정
2008-08-11
새로운 부흥기를 꿈꾸는 중국 SNS 시장의 현재와 미래
2008-08-08
iPhone 3G를 겨냥한 모바일 위치 기반 애플리케이션 유형 및 현황
2008-08-08
온라인 동영상 사업자, 파트너쉽 확대로 거실 엔터테인먼트의 주인공으로 나서다
2008-08-07
Dell, PC벤더에서 MP3 플레이어 사업자로 영역 확장 시도
2008-08-07
‘Multiplatform’ 과 ‘Multi User-Play’, 비디오게임 시장의 새로운 키워드로 부상
2008-08-06
유럽 통신시장의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기대되는 ‘모바일 브로드밴드’ 서비스
2008-08-06
경기 침체, 영화 시장 구조 개편 등의 악재에 놓인 美 하반기 박스오피스 시장의 전망
2008-08-05
미국 및 유럽 주요 5개국의 모바일 맵 이용 현황 및 추이
2008-08-05
[Issue Alert] 새로운 경쟁 환경에 직면한 미국 Cable TV 시장 현황과 사업자들의 대응 전략
2008-08-04
Wireless Japan 2008를 통해 본 NTT DoCoMo와 KDDI의 新 이동통신 서비스 전략
2008-08-04
2007년 국내 방송사업자 수익구조 현황 분석
2008-08-04
MS와 Netflix의 ‘게임기로 온라인 영화보기’서비스 제휴가 양사 전략에 미치는 시사점
2008-08-01
E3 2008에 나타난 전세계 게임시장의 주요 이슈 및 트렌드
2008-08-01
단말 벤더와 이통사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발자’ 끌어안기 본격화
2008-07-31
e-Book 리더기로서의 iPhone 3G와 Nintendo DS의 재발견
2008-07-31
美 700MHz 대역 ‘White Space’를 둘러싼 이해진영간 갈등의 전개 양상
2008-07-30
Wikipedia의 대안 서비스로 부상 중인 Google의 지식 공유 서비스 ‘Knol’
2008-07-30
‘YouTube를 둘러싼 수익 실현의 우려’ 타개에 나선 Google
2008-07-29
日 NTT DoCoMo의 ‘Super 3G’도입 로드맵 및 개인화 서비스 개요
2008-07-29
위젯과 Social Delivery를 통한 다큐멘터리 영화의 새로운 배급 경로, ‘SnagFilms ‘
2008-07-28
이동통신사업자의 비용 절감을 위한 10계명
2008-07-28
China Joy 2008, 온라인게임과 B2C 통한 블루오션을 개척하다
2008-07-25
Apple 2008년 2/4분기 실적 발표
2008-07-25
‘디지털 시네마’, 유럽 영화시장에서의 전개 양상과 그 확산 가능성
2008-07-24
3D 가상현실을 이용한 또 하나의 소셜네트워킹서비스 “Google Lively”
2008-07-24
‘Non-Game 콘텐츠’와 ‘네트워크化’를 키워드로 하는 SCE의 Interactive Entertainment 전략
2008-07-23
Apple의 새로운 유무선 연동 웹서비스 MobileMe 개요 및 상세 내역
2008-07-23
또 하나의 단말기-서비스 연계 모델의 등장, ‘iPhone과 App Store’
2008-07-22
Web 내용과 이용자 속성을 연계한 Yahoo! Japan 신규 광고 서비스 ‘Interest Match’
2008-07-22
[Issue Alert] 중국 온라인게임 시장의 성장 동력과 주요 성공 요인(Key Success Factor)
2008-07-21
헐리우드 DVD 시장의 침체,홈비디오 홀드백 유통 체제 변화로 타개
2008-07-21
2008년 2/4분기 Nokia의 사업부문별 실적 결과
2008-07-21
WiMAX 진영, 특허권 공동 운영을 통한 가격 경쟁력 확보로 세력 확장 시도 中
2008-07-18
Fortune誌 선정 최신 블루투스 단말기 7選
2008-07-18
합병 완료된 Activision Blizzard의 시너지 효과를 활용한 핵심 전략과 리스크 분석
2008-07-17
일본 비디오 콘솔게임 & 온라인 게임 시장의 규모 및 성장 추이 - 日 CESA 발표
2008-07-17
RealNetworks, 음반사·이통사·SNS 연합군을 통한 Apple 공략 시동
2008-07-16
美國 영화콘텐츠시장을 둘러싼 Window전략의 다변화와 홀드백(Holdback) 체제의 변화
2008-07-16
[Issue Alert] 차세대 모바일 플랫폼 선점을 둘러싼 사업자간 경쟁구도의 본질과 전개 방향
2008-07-15
‘Femtocell Europe 2008’을 통해서 본 펨토셀의 현재와 미래
2008-07-15
Vodafone의 2008 회계년도 실적과 평가
2008-07-15
게임을 직접 기획, 개발하면서 배우는 신개념 교육 방법론의 확산이 갖는 의미
2008-07-14
온라인 동영상 광고의 유형과 적용 사례
2008-07-14
Sony Pictures, 인터넷과 DVD의 新 · 舊 채널을 접목한 새로운 영화 유통 패러다임 제시
2008-07-11
日本 NTT의 ‘新 중기 경영 전략’의 개요 및 한계
2008-07-11
日 통신•방송•가전 업체의 ‘IPTV 포럼’ 발족, 표준화를 통한 시장 활로를 모색하다
2008-07-10
美 케이블/비디오 장비 시장의 기회와 위협 요인
2008-07-10
히트 게임 ‘GTA Ⅳ’, EA의 인수전에 대응한 Take-Two의 전략적 카드로 부상
2008-07-09
中 온라인 게임시장 규모 및 업체별 시장점유율 현황
2008-07-09
iPhone 3G 실적 전망을 둘러싼 美 투자은행의 평가와 예측
2008-07-08
NTT DoCoMo의 단말기 개발 플랫폼 전략, 독자노선에서 개방화로 선회
2008-07-08
[Issue Alert] 감성형(感性形) 로봇시대의 도래와 국·내외 로봇산업의 현주소
2008-07-07
AdSense에 프리미엄 콘텐츠를 결합시킨 Google의‘광고와 콘텐츠 유통’ 연계 전략
2008-07-07
美 Cable/Telco/Dial-up기반 인터넷 서비스 가입자 수 증감 추이
2008-07-07
이동통신사업자가 새로운 기회의 땅 아프리카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
2008-07-04
Time Warner Cable 사례를 통해 살펴 본 美 Cable 업계의 리스크 요인 분석 및 대처방안
2008-07-04
iPhone의 일본 시장 진출,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日 휴대전화 단말업계의 시장 공략법
2008-07-03
신흥시장 및 하이엔드 이용자를 겨냥한 Sony Ericsson의 신규 단말 라인업
2008-07-03
Virgin Mobile의 Helio 인수, 그 의미와 시너지 효과에 대한 평가
2008-07-02
10개 평가지표를 통한 글로벌 스마트폰 벤더들의 경쟁력 평가 결과
2008-07-02
Amazon의 Kindle로 점화된 Book2.0 시대의 도래
2008-07-01
유럽 이동통신시장 매출 및 ARPU 증감 추이
2008-0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