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2007년 상반기 『데이터프리즘(DataPrism)』 발간 리포트 리스트

아래 리포트를 보유하고 있는 『데이터프리즘(DataPrism)』은 디지털 산업 전문 리서치 & 컨설팅 그룹, 스트라베이스(STRABASE)에서 제작ㆍ운영하는 프리미엄 리포트 DB 서비스입니다.

본 DB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연간 계약 후 이용하실 수 있는 법인 혹은 기관 전용 유료 서비스로서, 미디어, 콘텐츠, 방송, 통신 및 관련 디지털 단말 업계의 동향조사 및 기획, 전략 수립 담당자에게 분석력과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본 블로그에서는 그간 발간한 리포트 중 무료 리포트와 유ㆍ무료 리포트 리스트를 정기적으로 업로드할 예정입니다. 유료 리포트의 경우는 서문과 thumbnail을 보실 수 있으니 참조 바랍니다.

자료출처 : www.strabase.com

제 목

등록일

Second Life의 국내 시장에서의 성공 가능성 진단
2007-06-29
글로벌 미디어 그룹의 Digital 사업부문 실적 현황 및 전망
2007-06-29
개방형 무선망(Open Access Network) 구축을 둘러싼 미국내 거대 이통사와 범무선업계간 갈등
2007-06-28
기업용 SW로 확산되는 web 2.0
2007-06-28
Yahoo Japan과 Apple, 두 골리앗의 제휴가 日 온라인 음악전송 시장에 몰고 올 파장
2007-06-27
전세계 이동전화단말기의 기술방식별 출하대수 및 시장점유율 추이(2005 1Q~2007 1Q)
2007-06-27
또 하나의 단말기-콘텐츠 연계 모델,‘Apple TV의 온라인 비디오 대여 서비스’
2007-06-26
휴대폰이 향후 10년 내 갖추게 될 10가지 필수기능
2007-06-26
[Issue Report] Value Chain을 중심으로 본 온라인 광고시장 경쟁구도의 변화와 메가트렌드
2007-06-25
지갑휴대폰으로 모바일 EC 사이트 접속을 유도하는 ‘종이 자판기 Dokodeji’
2007-06-25
전세계 디지털 시네마 시장의 전개 수준 및 추진 현황
2007-06-25
Google과 Salesforce.com, 광고와 CRM 결합 상품으로 MS 압박
2007-06-22
日 무선 네트워크의 진화와 스마트폰의 기술 Roadmap
2007-06-22
지갑휴대폰 서비스에서도 정상을 노리는 日 KDDI
2007-06-21
日 이통시장의 ‘SIM Lock 해제’를 둘러싼 해결 과제
2007-06-21
모바일 콘텐츠 소비 촉진을 위한 이통사들의 기대주, ‘On-Device Portal’
2007-06-20
SNS와 e-Commerce가 결합한 ‘Social Commerce’의 등장과 전개 현황
2007-06-20
"Bud.tv의 실패 사례를 통해 배우는 콘텐츠 제공업자의 성공적인 사이트 전략"
2007-06-19
일본 이동통신 3사 서비스별 ARPU 추이 및 전망
2007-06-19
[Issue Alert] e-Commerce, 소비자 주도의 ‘Social Commerce’로 進化 中 – 下
2007-06-18
日 GPS 네비게이션 서비스, DoCoMo 진출로 본격 경쟁 임박
2007-06-18
Apple의 Windows 지원 브라우저 출시로 재점화된 Web Browsers 전쟁
2007-06-18
미디어 시장의 iTunes를 지향하는 새로운 미디어 마켓플레이스 "Mochila"
2007-06-15
인도 Entertainment & Media 시장 규모 및 전망
2007-06-15
Telco와의 우호 전선 형성을 통한 신생 VoIP 사업자의 생존 전략과 과제
2007-06-14
Apple의 iPhone, 구체적 사양과 기능 공개
2007-06-14
초저가 ‘Vodafone 브랜드 단말기’의 신흥시장 공략
2007-06-13
Nintendo Wii의 美 콘솔게임시장 장악의 배경과 향후 전망
2007-06-13
또 하나의 美 MVNO 침몰…Amp’d Mobile 파산보호 신청
2007-06-12
포털 사업자들의 광고회사 인수 열풍
2007-06-12
[Issue Alert] e-Commerce, 소비자 주도의 ‘Social Commerce’로 進化 中 – 上
2007-06-11
헐리우드의 경쟁 차별화를 위한 승부카드 ‘3D 입체 영화’
2007-06-11
주요 이동통신장비 벤더들의 기술방식별 시장 점유율 추이
2007-06-11
FCC의 700MHz 이용계획안 발표와 무선시장 진입을 겨냥한 Google의 행보
2007-06-08
Niche market용 Smart Phone 출시 현황
2007-06-08
스타워즈, ‘소셜 미디어(Social Media)’로의 진화를 꿈꾸다
2007-06-07
2012년까지의 3차원 가상세계 진화 로드맵 - 노무라 종합연구소
2007-06-07
인터넷에 나 자신을 알리는 또 하나의 방법, Nifty의 토털 프로필 서비스 ‘About me’
2007-06-05
美 SNS 광고 시장 전망과 Top 10 사이트 순위(2007.4 기준)
2007-06-05
[Issue Alert] 미국 이동통신 시장, 데이터 서비스가 성장 주도
2007-06-04
일본 ‘크로스 미디어(Cross Media) 광고’ 시장의 추진 사례 및 전개 추이
2007-06-04
미국 비디오게임 시장의 성장추이 및 신성장동력 분석
2007-06-04
감각적 디자인과 첨단기술의 결합 ‘터치스크린’, IT전역으로 무대 확장
2007-06-01
여행상품과 VOD서비스를 연계한 Disney의 "Travel on Demand"
2007-06-01
새로운 모바일 환경을 열어가는 모바일 위젯
2007-05-31
미국 Pay TV 시장의 매체별 보급률 현황과 변화 추이
2007-05-31
ss
2007-05-30
美 케이블TV 시장의 ‘A La Carte’ 공방과 쟁점
2007-05-30
전세계 CDMA방식 이동통신 네트워크 구축현황
2007-05-30
기업에서 개인 소비자로 타겟 시장 확장에 나선 Cisco의 ‘Connected Home’ 전략
2007-05-29
美 Top 10 사이트의 이용률 현황 및 추이
2007-05-29
[Issue Alert] 대자본의 유입으로 재(再)부흥기를 맞이한 미국 TV 드라마 시장
2007-05-28
콘솔게임 시장구도의 재편...Sony의 추락과 Nintendo의 비상
2007-05-28
글로벌 PC 벤더 Top 5의 시장 점유율 변화 추이
2007-05-28
미디어 사업자로의 변신을 위한 AT&T의 ‘Three-Screen’ 전략
2007-05-25
Qualcomm의 헬스 케어 전문 MVNO 사업 진출 개요
2007-05-25
독자모델에서 신디케이션모델로 선회한 美CBS의 온라인동영상 공급전략
2007-05-23
日 총무성의 2.5GHz 주파수 할당 방침과 사업자간 입장
2007-05-23
이통사 중심의 유무선 통합(FMC)서비스를 견인하는 ‘펨토셀(femtocell)’
2007-05-22
전세계 및 미국 극장영화시장(Box Office)의 매출 규모 및 성장 추이
2007-05-22
[Issue Alert] 차세대 통신시장(4G; IMT-Advanced)의 표준선점을 둘러싼 이해진영간 경쟁구도
2007-05-21
온라인 사진 공유 사이트 ‘Photobucket’, 결국 MySpace 품으로?
2007-05-21
Viacom의 사업 구조 및 사업 부문별 현황
2007-05-21
온라인 광고시장의 주도권을 둘러싼 Google/Yahoo/MS의 경쟁구도
2007-05-18
GPS와 Mapping 기술을 활용한 SNS 기반 지역정보제공 SW, ‘mscape’ 개요
2007-05-18
거대 M&A 물결로 파란이 예상되는 금융•경제 뉴스 미디어 시장
2007-05-17
스마트폰 OS 시장을 둘러싼 세력간 경쟁 및 협력 구도
2007-05-17
방송사의 독자노선 선언으로 혼전에 빠진 미국 모바일 TV 시장
2007-05-16
콘솔용 게임 SW의 개발/유통/로열티 비용 및 판매가 변화 추이
2007-05-16
휴대전화와 전자화폐, 포스터가 결합된 새로운 쌍방향 광고 ‘SuiPo’
2007-05-15
정보통신 기술 이용 수준과 방식에 따른 美 소비자들의 10大 유형 분석표
2007-05-15
[Issue Report] ‘스마트폰’, 모바일 브로드밴드 시장의 주인공으로 부상
2007-05-14
음반업계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로 부상하는 ‘광고기반의 P2P 무료 음악 서비스’
2007-05-14
주요 글로벌 SW 기업의 2007년 1분기 실적 비교
2007-05-14
他社 스마트폰을 BlackBerry처럼 사용케 하는 RIM의 "Virtual BlackBerry" 전략
2007-05-11
전세계 모바일TV 기술표준별 상용화 현황
2007-05-11
모바일 검색 이용에 따른 日 소비자의 ‘애로요인’ 분석
2007-05-10
이통사와 케이블 사업자의 합작품 ‘Pivot’서비스의 개요
2007-05-10
Vodafone과 Orange의 "모바일 VoIP" 압박 작전
2007-05-09
AT&T의 사업부문별 2007년 1/4분기 영업 실적
2007-05-09
헐리우드의 새로운 기대주로 부상하는 "Direct-to-DVD"
2007-05-08
News Corp.의 사업 구조 및 사업 부문별 현황
2007-05-08
[Issue Alert] 2인치 블루오션, 휴대전화 대기화면 서비스를 둘러싼 경쟁과 시사점 분석
2007-05-07
Vista와 Office가 주도한 MS의 1/4분기 실적 분석
2007-05-07
주요 포털사이트에 대한 중국 인터넷 사용자의 방문이유 비교분석
2007-05-07
지적재산권을 둘러싼 中·美간 갈등의 확산과 전개 양상
2007-05-04
글로벌 Top 5 휴대전화 단말 벤더들의 2007년 1/4분기 영업 실적
2007-05-04
제2의 도약을 위한 KDDI의 새로운 출사표 ‘Challenge 2010’
2007-05-03
日 이통사별 풀 브라우저 정액 이용요금
2007-05-03
Google이 열어가는 ‘Office 2.0’ 시대
2007-05-02
MS의 3D 지도 애플리케이션 ‘Virtual Earth’의 주요 기능과 활용 계획
2007-05-02
[Issue Alert] 중국 3G 시장의 전개 시나리오와 장비시장을 둘러싼 경쟁 전망
2007-04-30
"2개의 얼굴을 가진 휴대전화"를 앞세운 "DoCoMo 2.0" 전략의 실체
2007-04-30
일본 6대 메이저 광고사의 분기별 매출 추이(2003~2006)
2007-04-30
Nokia와 Motorola의 엇갈리는 1/4 분기 성적표
2007-04-27
일본 위성/케이블 TV 가입자 수 증가 추이(1996~2006)
2007-04-27
日 총무성의 GPS 장착 의무화가 촉발하는 위치기반 비즈모델의 확산
2007-04-26
유무선 검색기능의 발전 로드맵과 발전단계별 요소기술
2007-04-26
동영상 마켓플레이스 ‘Jalipo’, YouTube의 대안을 말하다
2007-04-25
타임워너(Time Warner)의 사업 구조 및 사업 부문별 현황
2007-04-25
중국 토종 벤더들이 주도하는 China Mobile의 TD-SCDMA 장비 입찰 경쟁
2007-04-24
스마트 폰 OS 시장의 경쟁구도와 전망
2007-04-24
[Company Outlook] 음악을 넘어 젊은 층을 겨냥한 새로운 콘텐츠 전략의 구사, ‘MTV Networks’
2007-04-23
Google의 DoubleClick 인수 배경과 경쟁사의 견제 움직임
2007-04-23
해외 기업의 중국 전자상거래 진출 및 투자현황 Map
2007-04-23
대형 인터넷 사업자들의 새로운 각축장 ‘음성인식 검색 서비스 시장"
2007-04-20
중국 자체 3G 표준 TD-SCDMA 기술의 진화 로드맵
2007-04-20
모바일 게임 업계의 새로운 공략 포인트 ‘여성 유저’
2007-04-19
미디어와 통신을 아우르는 비방디(Vivendi)의 사업 구조 및 사업 부문별 현황
2007-04-19
‘적’에서 ‘동지’로…미디어 진영 對 P2P 진영의 관계 전환
2007-04-18
Apple의분기별 iPod 매출 실적 및 판매 단가 (2005~2008E)
2007-04-18
인터넷 진영의 동영상 서비스 확산에 대항하고 나선 日 방송사의 행보
2007-04-17
Google이 진출한 사업 영역과 서비스/상품 제공 내역
2007-04-17
[IssueAlert] 모바일광고를 통한 이통사의 미디어사업자로의 전환 가능성
2007-04-16
EMI와 Apple의 ‘DRM 없는 음원 공급 선언’에 내재된 전략적 의도
2007-04-16
日 Softbank Mobile의 2007년 봄 출시 휴대폰 Line-Up
2007-04-16
다매체 광고사업자로서의 도약을 꿈꾸는 Google의 ‘TV광고 시장’ 진출
2007-04-13
미국 온·오프라인 음악 판매량 추이(2000~1Q07)
2007-04-13
유통 골리앗의 시장 진입에 따른 日 전자화폐 시장의 지각변동
2007-04-12
Apple의 iPod를 겨냥한 Yahoo!/MS/SONY의 MP3 플레이어 출시현황
2007-04-12
나누어 쓰는 무선랜 서비스 ‘FON’의 일본 상륙 작전
2007-04-11
EMI의 DRM-free 음원 공급 발표 배경과 향후 전망
2007-04-11
영국 유료 TV 시장을 둘러싼 ‘위성 Vs. 케이블’의 패권 다툼
2007-04-10
전세계 매체별/지역별 광고 시장 성장 추이 (2005~2009E)
2007-04-10
[IssueAlert] ‘음악 커뮤니티 사이트’, 음악산업의 구원투수로 등판
2007-04-09
모바일 블로그 ‘Twitter’, Post-YouTube 시대의 킬러앱으로 주목
2007-04-09
日au의 2007년 봄 출시 휴대폰 Line-up
2007-04-09
스마트폰 시장, ‘Windows Mobile’과 ‘Symbian OS’의 업그레드 경쟁 심화
2007-04-06
미국 디지털 위성 및 디지털 케이블 가입자 수 증가 추이 (1Q04~4Q06)
2007-04-06
모바일검색 시장 ecosystem의 구도와 변화방향
2007-04-05
모바일광고 비지니스 모델의 종류와 특징
2007-04-05
광고기반 무료 이동통신 서비스 ‘Blyk’ 등장 초읽기
2007-04-04
영국 방송시장의 디지털 전환율과 플랫폼별 디지털 방송 시장 점유율
2007-04-04
日 디지털라디오의 프로그램 다양화를 통한 채널 차별화 전략
2007-04-03
Qualcomm의 WCDMA 특허권 보유 및 인용 현황
2007-04-03
[IssueAlert] Second Life를 통해 살펴 본 인터넷 가상세계의 허(虛)와 실(實)
2007-04-02
고도의 사용자 친화적 검색 환경을 제공하는 ‘ZenZui’의 모바일 웹브라우저
2007-04-02
日 DoCoMo의 2007년 봄 출시 휴대폰 Line-Up
2007-04-02
日 온라인게임 사업자의 "게임내 광고’ 도입 현황과 과제
2007-03-30
미국 주요 인터넷 사이트의 이용 트래픽 현황(2007년 2월)
2007-03-30
YouTube 對 Viacom, ‘신구(新舊) 미디어의 격돌’
2007-03-29
게임 내 광고(In-Game Advertising)의 유형과 적용 사례
2007-03-29
지역 정보로 무장한 ‘oneSearch’로 모바일 검색 차별화를 선언한 Yahoo!
2007-03-28
AT&T의 IPTV서비스 "U-verse TV" 제공 현황
2007-03-28
이동통신사업자의 유선 브로드밴드 확보 배경과 추진현황
2007-03-27
전세계 게임SW 시장의 성장 추이 및 전망 (1998~2010E)
2007-03-27
[Issue Alert] WCDMA 시장에서의 주도권 확보를 둘러싼 Qualcomm과 GSM 진영간 경쟁구도의 향방
2007-03-26
음악계의 Wikipedia를 꿈꾸는 음성기반 음악검색엔진 "midomi"
2007-03-26
P2P 네트워크의 유형별 사례와 확산 경로
2007-03-26
번호이동성 제도 시행에 따른 日 이통3사간 가입자 이동 결과
2007-03-23
주요 MP3 Player 벤더별 시장점유율 추이 (2003~2006)
2007-03-23
日 IT 기업들, NGN에 기반한 새로운 수익모델 창출에 분주
2007-03-22
Ericsson의 유무선 컨버전스 솔루션 Femto Cell
2007-03-22
Google의 "게임내 광고(In-Game Advertising)’시장 진출의 배경과 의미
2007-03-21
Vivendi Universal Games의 게임 플랫폼별 사업 부문 운영현황
2007-03-21
美 모바일 TV 시장, MediaFLO와 DVB-H 진영간 경쟁구도 가시화
2007-03-20
중국 휴대전화 벤더별 시장 점유율 추이 및 전망 (2003A~2007E)
2007-03-20
[Issue Alert] Apple의 DRM 폐지 촉구와 파장
2007-03-19
日 지갑휴대폰, 非결제 서비스로 활동 영역 확대
2007-03-19
전세계 주요 국가의 MVNO 사업 추진 현황
2007-03-19
지식검색과 SNS의 결합, Yahoo!의 "Answers Network"
2007-03-16
중국 휴대전화 출하량/판매량 추이 및 전망 (2000A~2008E)
2007-03-16
이통사의 차세대 수익원으로 주목받는 모바일 결제 시장
2007-03-15
중국 3G 이통시장 구도 전망 시나리오
2007-03-15
미국 IPTV 시장 전개를 둘러싼 논쟁의 핵심과 전망
2007-03-14
Verizon Wireless의 MediaFLO 기반 Mobile TV 서비스 제공 현황
2007-03-14
SNS와 손잡고 젊은 층 공략에 나선 eBay
2007-03-13
중국 온라인 광고 시장 성장 추이 및 전망 (2005-2012E)
2007-03-13
[Issue Alert]日 이동통신 시장의 뜨거운 감자 ‘SIM Lock 해제’ 논쟁이 갖는 의미
2007-03-12
‘Second Life’, 21세기형 기업 마케팅 도구로 급부상
2007-03-12
日 총무성의 신규 무선 Access 서비스 추진 현황
2007-03-12
P2P와 손잡고 YouTube 견제에 나선 거대 미디어 사업자들의 행보
2007-03-09
미국 온라인 광고 시장 성장 추이 및 전망 (2002-2011E)
2007-03-09
‘TV처럼 편리한’ 새로운 감각의 동영상 서비스 "Rimo"
2007-03-08
전세계 이동전화 가입자 성장추이 (2000~2010E)-지역별
2007-03-08
Sirius와 XM의 합병, 거대 위성 라디오 시장 탄생의 신호탄이 될 것인가
2007-03-07
주요 권역별/국가별 IPTV 업체 현황
2007-03-07
플랫폼 공동 개발로 글로벌 시장 입지 회복 노리는 일본 휴대전화 단말벤더
2007-03-06
전세계 이동전화 가입자 성장추이 (2000~2011E)-기술방식별
2007-03-06
[Issue Alert] 2007 3GSM을 통해 본 향후 휴대 단말 트렌드 전망
2007-03-05
피식자에서 포식자로 거듭난 신흥 시장 통신사업자들의 역습
2007-03-05
2007년 1월 미국 콘솔게임 소프트웨어 시장 현황
2007-03-05
브로드밴드와 TV 연계 서비스의 진화, "Amazon Unbox on TiVO"
2007-03-02
2006년 일본 광고 시장 결산
2007-03-02
Apple, ‘폐쇄적 DRM 철폐’ 주장하여 음반업계와 대립
2007-02-28
중국 주요 포털 업체별 이용자 Demography 분석
2007-02-28
무선 브로드밴드 혁명에 도전하는 일본의 신규 이통사 ‘e mobile’
2007-02-27
미국 소비자들의 유형별 미디어 이용 행태
2007-02-27
[Issue Alert] 일본 모바일 광고의 유형별 특징과 최신 트랜드
2007-02-26
ITU와 GSM진영의 개도국 단말기 공급을 지원을 위한 제휴의 배경과 의미
2007-02-26
주요 벤더별 휴대전화 판매량 추이 및 전망 (2005A~2008E)
2007-02-26
日 원세그 방송, 방송법 개정으로 제5의 미디어로 부상
2007-02-23
BT의 IPTV서비스 ‘BT Vision’의 서비스 현황
2007-02-23
UCC와 케이블 TV가 그려내는 또 하나의 컨버전스
2007-02-22
기술별·지역별 휴대전화 판매량 추이 및 전망 (2005A~2008E)
2007-02-22
News Corp. 실적 분석…영화와 인터넷 사업부문 호조
2007-02-21
주요 국가의 SIM Lock 및 단말기 판매보조금 관련 규제 현황
2007-02-21
[Issue Alert] USIM 카드의 도입이 국내 이동통신 시장에 미치는 파급 효과와 시사점
2007-02-20
‘Life Style Accessory’, T-Mobile의 D-Wade Sidekick 단말기
2007-02-20
기대와 우려가 교차하는 美 MVNO ‘Helio’의 실적 평가
2007-02-16
전세계 휴대전화 수요 예측 모델(2005A~2008E)
2007-02-16
2007년, 보급 원년이 기대되는 일본 스마트폰 시장
2007-02-15
미국 주요 HD 전용 방송 채널 서비스 현황
2007-02-15
美 통신·케이블 진영간 번들링 경쟁, 전면전으로 확산
2007-02-14
日 총무성의 MVNO 시장 활성화를 위한 정책 Roadmap
2007-02-14
日 가전업체, 新 TV포털 ‘acTVila’로 인터넷시장에 재도전
2007-02-13
美 Verizon의 2006년 사업 운영 실적
2007-02-13
[Company Outlook] 게임시장의 名家, Electronic Arts
2007-02-12
日 총무성의 ‘SIM Lock’ 해제 검토에 따른 일본 이통시장의 지형변화
2007-02-12
2007년 상반기 미국 시장 Top 25 게임 타이틀 예측
2007-02-12
MTV Networks 산하 어린이 채널 Nickelodeon, 어린이 대상 인터넷 시장 공략
2007-02-09
미국 지상파 방송사의 HD 방송 현황
2007-02-09
개인화 서비스의 정수, 위젯(Widget), 모바일 영역으로 세력확장
2007-02-08
2006년 일본 이동통신 가입자수 추이
2007-02-08
중국 인터넷 광고시장을 겨냥한 일본 인터넷 광고사들의 진출 러시
2007-02-07
글로벌 전자책 산업의 Mega Trend - 수요 Side
2007-02-07
Google의 전자책(e-Book) 다운로드 서비스 추진 현황
2007-02-06
중국 모바일SP들의 사업 다각화 전략과 전망
2007-02-06
풀브라우저와 데이터 정액제가 촉발하는 ‘휴대전화의 PC 따라잡기’
2007-02-05
2006년 일본 포털 시장의 주요 트랜드 결산
2007-02-05
YouTube, UCC 기반 광고수익 분배모델 도입 고려
2007-02-02
Apple의 2007년 1/4분기(06.9~12) 실적 현황
2007-02-02
[IssueAlert] 2007 CES(세계 가전전시회)를 통해 본 세계 IT산업 트렌드
2007-02-01
글로벌 전자책 산업의 Mega Trend – 공급 Side
2007-02-01
모바일 광고 성공의 핵심요소는 고객정보 활용을 통한 타겟팅
2007-01-31
아시아 국가별 브로드밴드 가입자 수 현황 및 전망
2007-01-31
MVNO 도입을 둘러싼 日 총무성과 이통사간 갈등구도
2007-01-30
모바일 TV 시장을 둘러싼 기술 표준별 서비스 추진 현황
2007-01-30
중국 디지털 음악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는 글로벌 음반사들의 전략
2007-01-29
2007 CES에 출품된 Best Innovation Product-Cnet 발표
2007-01-29
Yahoo!의 검색서비스와 차량용 네이게이션의 만남
2007-01-26
전 세계 디지털 도서관 프로젝트 추진 현황
2007-01-26
단말기 포트폴리오 전략과 가격정책 실패로 수익성 딜레머에 빠진 Motorola
2007-01-25
MS의 포털서비스 전략
2007-01-25
Web2.0 기반의 전자상거래를 꿈꾸는 日 최대 온라인 쇼핑몰 사업자 "Rakuten"
2007-01-24
2007년 일본 이동통신시장의 Mega Trend―Nikkei Business 발표
2007-01-24
모바일 검색시장 선점을 위한 Yahoo!의 ‘Go for Mobile 2.0’ 출시
2007-01-23
중국 이동통신 시장(음성/데이터) 규모 및 성장 추이
2007-01-23
[Issue Report] 2006년 일본 온라인 음악시장 결산
2007-01-22
차세대 게임기(PS3, Wii, Xbox360)에 대한 사용자의 수요/평가 및 향후 예상
2007-01-22
中 최대 검색엔진 Baidu의 일본 진출 배경 및 전망
2007-01-19
세계 5대 휴대전화 벤더의 판매 대수 및 시장점유율 추이 (1Q05~4Q06)
2007-01-19
전문가와의 실시간 대화형 검색서비스 "ChaCha"
2007-01-18
美 4대 게임업체의 전략비교
2007-01-18
[Issue Alert] 2006년 중국 인터넷 시장 결산
2007-01-17
일본 이동통신 시장(음성/데이터) 규모 및 성장 추이
2007-01-17
설문조사를 통해 본 日 모바일 검색 사이트 이용 현황
2007-01-16
미국 통신시장의 인수합병 현황 및 사업자 구도
2007-01-16
[Issue Alert] 중국 모바일콘텐츠 시장환경의 변화와 주요 SP들의 대응전략
2007-01-15
유럽 국가별 브로드밴드 보급률 추이 및 전망
2007-01-15
Apple 출시 ‘iPhone’의 실체와 시장에 미칠 파장
2007-01-12
2007년 Web 서비스 기술의 Mega Trends – Nikkei Business 발표
2007-01-12
2007년 일본통신 시장, 생존 위한 ‘정면승부’ 돌입
2007-01-11
미국 컨버전스/VoIP 시장의 2007년 10대 전망 – Network World 발표
2007-01-11
인도 Hutchison Essar 인수로 촉발된 신흥 이통시장 쟁탈전
2007-01-10
2007년 美 온라인 미디어 시장의 10대 Mega Trends – eMarket 발표
2007-01-10
라디오 방송, Wi-Fi와 Podcast의 결합으로 새로운 성장 가능성 모색
2007-01-09
미국과 영국의 모바일 TV 채널 이용현황
2007-01-09
기업의 새로운 마케팅 도구로 변신 중인 ‘지갑휴대폰’
2007-01-08
2007년 미국·유럽 통신 시장의 Mega Trend – FierceWireless 발표
2007-01-08
유럽 IPTV 시장의 전개 현황과 성장 배경
2007-01-05
미국 이동통신 사업자별 순증가입자 수 변화 추이 (1Q05~4Q06)
2007-01-05
美 FCC, AT&T의 BellSouth 인수 승인...美 최대 종합 통신사업자 탄생
2007-01-04
美 블로그 서비스의 특징과 성장동력
2007-01-04
Mobile 2.0에 대한 기대와 불거지는 수익성 논란
2007-01-03
미국 홈비디오 시장의 연도별 성장 추이
2007-01-03
‘대결’에서 ‘제휴’로 전환 중인 YouTube와 방송사
2007-01-02
미국 모바일 음악시장의 유형 별 이용 현황
2007-0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