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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라베이스 Reports

2008년 상반기 『데이터프리즘(DataPrism)』 발간 리포트 리스트

아래 리포트를 보유하고 있는 『데이터프리즘(DataPrism)』은 디지털 산업 전문 리서치 & 컨설팅 그룹, 스트라베이스(STRABASE)에서 제작ㆍ운영하는 프리미엄 리포트 DB 서비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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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출처 : www.strabase.com

제 목

등록일

[Issue Alert] 후발사업자가 주도하는 유럽 FTTH 시장의 경쟁구도와 미래
2008-06-30
美 케이블 업계의 맞춤형 광고 플랫폼 제공을 위한 조인트 벤처의 설립 배경과 전망
2008-06-30
Symbian의 오픈 플랫폼화에 따른 모바일OS 시장 경쟁구도 전망
2008-06-30
NTT 중기경영전략 발표에 나타난 미래 NGN 전개의 방향성
2008-06-27
美 디지털음악 시장의 성장 추이 및 이용자들의 소비 행태
2008-06-27
iPhone 3G, 휴대용 게임시장의‘Game Changer’가 될 것인가?
2008-06-26
온라인시장을 둘러싼 Yahoo!/Google/MS간 경쟁구도의 향배
2008-06-26
개방형 웹브라우저 ‘Firefox3’의 출시의미와 시장내 경쟁력 분석
2008-06-25
미국 이동통신사업자의 분기별 가입자수 및 ARPU 추이(2008년 ¼분기 기준)
2008-06-25
[Issue Alert] iPhone 2.0시대를 대비한 Apple의 도전과 비전
2008-06-24
신개념 DIY형 휴대 전화 단말‘Modu’의 실체와 전략적 지향점
2008-06-24
英, P2P를 통한 온라인 음악 이용 합법화에 대한 인식조사
2008-06-24
수익 모델 확보를 위한 SNS업체들의 자구책과 그 가능성 전망
2008-06-23
Infosync 선정 최신 스마트폰 vs. 3G iPhone 사양 비교
2008-06-23
정부와 사업자의 양끌이로 開花하는 대만의 WiMax 구축 프로젝트
2008-06-20
2008년 1/4분기 전세계 무선장비시장 규모 및 사업자별 시장 점유율 현황
2008-06-20
시장 침체를 규모확장으로 극복하려는 유럽 이통사들의 M&A 전략 분석
2008-06-19
美 10대 인터넷 이용자 계층의 온라인 비디오 이용행태 조사 결과
2008-06-19
검색으로 쇼핑하면 현금을 돌려주는 MS의 Live Search Cashback 출시 배경과 평가
2008-06-18
日 광고주들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및 모바일 광고 이용 현황 및 선호도 조사
2008-06-18
Google이 펼치는 또 하나의 차세대 사업 모델 ‘Google Health’의 추진현황과 선결과제
2008-06-17
일본 이동통신사업자별 가입자 및 시장점유율 추이
2008-06-17
[Issue Alert] 게임 속 광고(In-Game Ads)의 성장 조건과 국내 게임시장에서의 기회
2008-06-16
닌텐도 ‘Wii Fit’, 다이어트가 즐거워지는 새로운 플랫폼 제안에 성공하다
2008-06-16
TV와 인터넷 간 실시간 연동을 제공하는 Yahoo! Japan “원세그 Widget ”
2008-06-16
여름시장을 겨냥한 日 이동통신 3社의 신규 단말기 라인업 분석
2008-06-13
Starbucks와 AT&T “무료 Hot Spot 서비스” 제휴 개요 및 배경
2008-06-13
TV속으로 들어간 Set-top Box, Sony의 ‘tru2way’ 표준 채택의 배경과 의미
2008-06-12
日 인터넷 이용자의 CGM(Consumer Generated Media) 서비스 이용 실태 현황
2008-06-12
Disney와 Pixar, 미디어 시장의 성공적인 M&A 공식을 창출하다
2008-06-11
Apple이 선보인 3G iPhone의 기능과 비즈니스 모델
2008-06-11
Verizon의 Alltel 인수를 통한 美 1위 사업자로의 再등극 의미와 시장 영향 분석
2008-06-10
휴대폰과 건강·스포츠를 결합시킨 au의 ‘Smart Sports Run & Walk’ 서비스
2008-06-10
[Issue Alert] 유럽 모바일게임 시장의 현황과 시장 진출을 위한 전략수립의 방향성
2008-06-09
게임 속 광고, 오프라인 업체의 광고 플랫폼으로 영역 확장 중
2008-06-09
일본 정보통신산업 세부 시장별 국제경쟁력 지표-일본 총무성
2008-06-09
NTT DoCoMo의 유무선통합(FMC) 서비스,‘Home-U’ 출시의 배경과 의미
2008-06-05
6월 출시 예정인 “주목할 만한 스마트 폰” Best 10
2008-06-05
모바일 뱅킹 서비스의 성공 사례 M-PESA을 통해본 글로벌 사업자의 신흥시장 공략법
2008-06-04
펨토셀(Femtocell) 장비 시장, 벤처기업에서 대형 장비 벤더 중심으로 재편
2008-06-04
MID 칩셋 시장을 둘러싼 Intel 진영과 ARM 진영간 경쟁구도
2008-06-03
美, SNS(Social Networking Service) 및 Blog 사이트 선호도 조사 결과 (2008년 4월 기준)
2008-06-03
[Issue Alert] 중국 통신시장 구조 개편의 공식화에 따른 사업자별 得과 失 분석
2008-06-02
미래 디지털홈 장악을 위한 Apple의 제품 및 서비스 포트폴리오 전망
2008-06-02
주요 모바일 SNS 서비스의 개요 및 특징
2008-06-02
새로운 음반 유통의 성공 공식, ‘음악기반 비디오 게임’
2008-05-30
NTT DoCoMo가 제공하는 최초의 유무선 통합(FMC) 서비스 ‘Home-U’ 개요
2008-05-30
SoftBank의 2007년도 사업부문별 실적 분석과 미래 사업 전략의 방향성
2008-05-29
모바게타운 성공의 핵심 요인과 향후 전망
2008-05-29
수익실현의 딜레머에 빠진 SNS, 그 현실과 과제
2008-05-28
기업 내 커뮤니케이션 혁신을 몰고 올 Unified Communication의 도입 Road Map
2008-05-28
이통사와 단말벤더간 긴장시대 넘어 협력시대로 : Orange와 Nokia의 전략적 제휴
2008-05-27
유럽 이동통신사업자의 ARPU(가입자당 월평균 매출) 구조 및 성장 추이
2008-05-27
[Issue Report] 디지털콘텐츠 시장을 둘러싼 新·舊 진영간 경쟁구도의 향배
2008-05-26
모바일 브로드밴드시장의 전·후방을 넘나드는 Intel의 WiMax 전략
2008-05-26
2008년 1/4분기 FT 와 Telefonica의 IPTV 가입자 수 및 매출 실적
2008-05-26
유럽 모바일 브로드밴드 시장의 서막을 알리는 스웨덴의 2.6GHz 주파수 경매 결과
2008-05-23
The Cable Show 2008을 통해 나타난 美 케이블 시장의 핵심 키워드
2008-05-23
미디어 사업자로의 체질 개선을 위한 Nokia의 핵심역량 확보 현황
2008-05-22
美 케이블 사업자의 2008년 1/4분기 VoIP 서비스 가입자 현황
2008-05-22
‘Powerset’의 자연어 검색 서비스 공개, 그 가능성과 한계
2008-05-21
China Mobile/Vodafone/Softbank의 조인트벤처 설립의 내용과 시장 Impact
2008-05-21
일본式 Second Life를 추구하는 ‘Meet-me’의 서비스 특징 및 일본 메타버스 시장의 전망
2008-05-20
美 주요 통신사업자의 IPTV 서비스 가입자 수 추이
2008-05-20
[Issue Alert] 통신사업자의 유무선통합서비스 사례를 통해 살펴본 FMC 성공전략 분석
2008-05-19
NBC Universal, 베이징 올림픽을 뉴미디어 전략 시험대로 활용하다
2008-05-19
日 지상파 디지털 방송 보급 현황 및 시청자 만족도
2008-05-19
헐리우드의 3D 입체영화 특수에 따른 선결과제와 전망
2008-05-16
美 방송미디어 및 스포츠 웹 사이트 이용 및 선호도 현황
2008-05-16
본격 모바일인터넷 시대의 진입을 알리는 Vodafone의 일체형 요금제 도입의 의미와 전망
2008-05-15
3G 지원과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강화한 ‘BlackBerry Bold’의 출시 배경 및 특징
2008-05-15
모바일 VoIP 시장에 출사표 던진日 MVNO 사업자 日本通信의 전략
2008-05-14
美 디지털 음악 시장의 부문별 성장 추이
2008-05-14
[Issue Alert] 유럽 온라인게임 시장의 현황과 시장 진출을 위한 전략적 고려사항
2008-05-13
스마트폰 시장의 작은 강자 HTC, 조용한 勢 확산의 숨은 전략
2008-05-13
“Open iPhone” 전략의 핵심 사항과 향후 전망
2008-05-13
‘WiMAX 연합군 출범’이 갖는 의미와 이질적 구성원들간의 이해상충 가능성
2008-05-09
미주 지역 주요국가별 이동통신가입자수 및 보급률 추이
2008-05-09
中興通信 ZTE가 2008년을 ‘중흥’의 해로 보는 이유
2008-05-08
블록버스터 게임 Grand Theft Auto IV, 음반유통의 새로운 BM 창출
2008-05-08
세계 최대 영상견본시장 MIPTV2008, 다양한 플랫폼을 아우르는 "전방위 전략"이 대세
2008-05-07
유럽 지역 주요국가별 이동통신가입자수 및 보급률 추이
2008-05-07
[Issue Alert] 주요 메타버스의 서비스 유형과 비즈니스 모델
2008-05-06
Blockbuster, 셋톱박스 개발과 가전유통업체 인수를 통해 홈미디어의 허브로 포지셔닝 中
2008-05-06
iPhone과 Blackberry에 대한 사용자 만족도 조사 결과
2008-05-06
인도 Reliance, CDMA에서 GSM으로, 내수에서 해외로 끊임없는 영토 확장 中
2008-05-02
프랑스 Orange, 3G/WiFi 지원 e-Book 단말기로 신문과 전자도서관 서비스 제공
2008-05-02
美 모바일TV 시장, 위성방송사업자 DISH의 참여로 사업자간 역학구도 변화 예상
2008-04-30
2008년 1분기 글로벌 휴대전화 단말기 출하대수 및 시장점유율
2008-04-30
SNS를 통해 새로운 디지털 음악 유통 패러다임을 제시한 ‘MySpace Music’
2008-04-29
Application-Centric 단말기의 주요 유형과 특장점 분석
2008-04-29
[Company Outlook] 차세대 디지털 미디어업체로 부상하는‘TiVo’
2008-04-28
디지털 홈 미디어 시장의 후발주자로 등장한 Nintendo
2008-04-28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대표하는 Top 20 이동통신사업자
2008-04-28
AT&T의 1사분기 실적을 통해 본 iPhone 효과의 虛와 實
2008-04-25
중동 및 아프리카지역 국가별 이동통신가입자수와 보급률 추이
2008-04-25
일본 휴대폰 벤더들이 글로벌 경쟁력을 잃어가는 이유와 선결과제
2008-04-24
휴대전화 단말 시장, Convergence를 넘어 Divergence로
2008-04-24
Viacom의 온라인 캐주얼 게임과 케이블 TV를 잇는 크로스 미디어 전략
2008-04-23
아태지역 국가별 이동통신가입자수 및 보급률 추이
2008-04-23
SNS간 장벽을 허물어 경계 없는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하는 새로운 소셜 미디어의 등장
2008-04-22
Infosync 선정 "멀티미디어 스마트폰 Best 5"
2008-04-22
[Regional Outlook] 유럽 이동통신 시장 현황 및 주요 이슈
2008-04-21
YouTube의 API 공개를 통한 동영상 노출 확산-광고수익 확대 전략
2008-04-21
개방화 시대를 대비한 단말 전략: All-in-One 단말 對 Specialized 단말
2008-04-21
온라인 비디오시장에서의 입지 확보를 위한 Adobe의 새로운 하이브리드 비즈니스모델
2008-04-18
美 온라인 검색엔진 순위 및 시장점유율 현황(2008.3)
2008-04-18
인터넷 동영상 시장의 새로운 도전자 Blinkx의 BBTV
2008-04-17
주요 권역별 LBS 가입자 및 시장 규모 전망
2008-04-17
Orange의 ‘Three Screen’ 서비스 출시로 살펴본 통신사업자의 미디어 사업 전략
2008-04-16
유럽 주요 이통사가 추진하는 개방화 전략의 유형별 사례
2008-04-16
UCC 동영상 시장의 지속성장을 위한 고품질 콘텐츠의 확보 방안
2008-04-15
英 3 UK의 모바일인터넷 전략…선택과 집중 및 혁신 서비스의 도입
2008-04-15
[Issue Alert]CTIA Wireless 2008를 통해 살펴 본 이동통신 시장 패러다임 전환의 향방
2008-04-14
휴대폰 진영의 공세에 따른 네비게이션 단말기 벤더의 위기와 대응 방안
2008-04-14
미국 Q&A 전문 온라인 사이트 이용현황
2008-04-14
700MHz 주파수대역 세부 활용안을 통해 본 Verizon과 AT&T의 미래 포지셔닝 로드맵
2008-04-11
WiMAX 시장을 둘러싼 주요 지표(Key Index)와 성장 전망
2008-04-11
CTIA 2008에서 Killer App.으로서의 잠재력 과시한 ‘휴대폰 기반 네비게이션 서비스’
2008-04-10
교체수요, 2008년 글로벌 단말기 시장의 향배를 결정할 변수로 부상
2008-04-10
뜨거운 감자, TD-SCDMA의 시범서비스를 둘러싼 China Mobile의 고민과 해법
2008-04-08
‘모바일의 미래’를 구현하기 위한 Intel R&D Labs의 주요 연구 테마와 기술
2008-04-08
[Issue Alert] "폐쇄에서 개방으로", iPhone 2.0을 앞세운 Apple의 생태계 조성 전략
2008-04-07
‘위키피디아’의 정체성 위기와 수익모델을 둘러싼 논쟁의 핵심
2008-04-07
이동통신 시장의 개방化에 따른 단말중심형 비즈모델의 유형과 특징
2008-04-07
영화 전문 채널을 앞세운 AT&T의 모바일TV 출시를 바라보는 세 가지 관전 포인트
2008-04-04
iPhone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제품 만족도 및 이용행태 조사 결과
2008-04-04
새로운 광고 수단으로서의 모바일 위젯(Widget)의 성장 가능성과 향후 전망
2008-04-03
Apple의 iPhone/iPod 매출 구조 및 전망
2008-04-03
네트워크 기능과 전용 콘텐츠 제공을 통해 디지털 홈 공략에 나선 TV 가전 벤더
2008-04-02
Yahoo!의 여성 대상 Vertical 사이트 ‘Shine’의 출시 배경과 서비스 내역
2008-04-02
WiMAX, ‘연합군 결성’을 통한 主流 기술로의 부상 가능성 임박
2008-04-01
Verizon Wireless의 네트워크 개방 선언의 핵심 내용 및 시사점
2008-04-01
[Issue Alert] 주류 매체로 부상하는 ‘온라인 비디오 서비스’, 온라인 광고의 패러다임 전환을 주도
2008-03-31
EU의 DVB-H 기술 표준 채택이 야기한 논쟁의 핵심과 해결과제
2008-03-31
미디어 전문가들이 선정한 차세대 콘텐츠 플랫폼과 킬러 콘텐츠
2008-03-31
데이터에서 음성서비스로 확대되는 무제한 정액요금제 열풍, 망개방 시대에 대비한 이통사의 미래 전략
2008-03-28
Motorola의 휴대전화 사업 부문 분리 배경과 내용
2008-03-28
‘MVNO’, 일본 이동통신 시장의 작은 혁명을 꿈꾸다
2008-03-27
단말 유형(iPhone/Smartphone/일반 휴대 단말)에 따른 모바일 콘텐츠 이용 현황
2008-03-27
‘Hulu’, 인터넷 비디오 서비스의 Mainstream化를 선도하다
2008-03-26
GPS/멀티미디어/기업향(向)이 강조된 Nokia의 2008년 단말기 Portfolio
2008-03-26
FCC의 700MHz 주파수 경매 결과와 이통사의 ‘무선망 개방 의무’
2008-03-25
Apple의 iPhone SDK(SW Development Kit) 베타버전 공개 내역
2008-03-25
[Issue Alert] 시장경쟁 활성화 및 해외 시장 진출을 겨냥한 중국 통신시장 구조 개편
2008-03-24
Tivo와 YouTube, TV와 UCC의 만남을 주선하다
2008-03-24
Sony의 PS3 기반 가상 현실 서비스 ‘PlayStation Home’
2008-03-24
T-Mobile의 유무선 통합 서비스 시나리오가 주목 받고 있는 이유
2008-03-21
세계 및 미국 Box Office 시장 규모 및 성장 추이
2008-03-21
음악과 게임의 컨버전스 성공 예감, MTV의 비디오게임 ‘Rock Band’
2008-03-20
통신사업자를 겨냥한 케이블 사업자 Comcast의 전략 ‘Comcast 3.0’
2008-03-20
NTT의‘Hikari TV’, 日 IPTV 시장의 제 2라운드 시작을 알리다
2008-03-19
Nokia의 대표 스마트폰 N95 단말기의 Killer Apllication 25 選
2008-03-19
Vodafone의 전격 도입으로 청신호 밝힌 ‘모바일 VoIP’
2008-03-18
美 이동통신시장의 무제한 정액제 출시 경쟁…데이터에서 음성으로 확장 中
2008-03-18
[Issue Alert] Motorola의 위기와 글로벌 휴대폰 벤더들의 각축장으로 떠오른 북미 시장
2008-03-17
Apple이 지향하는 iPhone 2.0 시장 구도와 생태계(EcoSystem) 확장 전략
2008-03-17
중국 통신시장, 결국은 구조조정에 따라 3강 구도로 재편
2008-03-17
또 하나의 개인화 서비스 위젯(widget), 온라인 광고 시장의 새로운 대안으로 부상
2008-03-14
美 AT&T와 Verizon의 IPTV 사업부문 실적
2008-03-14
‘헐리우드와 실리콘벨리’, 투자 컨소시엄 결성을 통해 화해의 교두보 마련
2008-03-13
美 통신&방송 사업자 2007 실적 분석에 따른 시장 구도 전망
2008-03-13
콘솔 게임기 Wii, “TV를 즐기는 새로운 방법을 제시하다”
2008-03-12
美 소비자들의 통신·방송 서비스 이용 패턴과 선택 기준
2008-03-12
美 경기 침체 파고에 ‘매출 다각화’와 ‘글로벌化’로 맞선 Viacom의 실적평가
2008-03-11
KSF를 통해서 본 휴대전화 단말 벤더 Big 5의 경쟁력 분석
2008-03-11
[Issue Alert] 세계 휴대폰 시장 2007 결산 및 2008 전망(下)- 지역별 시장 및 Big5 경쟁 현황을 중심으로-
2008-03-10
휴대폰 시장의 키워드 ‘환경’과 ‘미래’를 선점한 Nokia의 컨셉폰 전략
2008-03-10
美 소비자들의 매체별 이용 현황과 온라인 광고 시장의 현재
2008-03-10
BT와 FT 사례를 통해 살펴본 통신사업자의 콘텐츠 전략
2008-03-07
Yahoo!의 모바일 북마킹 서비스 "Yahoo! onePlace"의 특징
2008-03-07
‘가족간 완전 무료 요금제’로 이통사 요금전쟁에 뛰어든 NTT DoCoMo
2008-03-06
중국 유료 TV/유·무선 통신 가입자 현황 및 보급률 추이
2008-03-06
2008 베이징 올림픽을 앞둔 중국의 디지털방송 전환 현황
2008-03-05
美 광고기반 모바일TV 서비스 수용도 조사
2008-03-05
"Google Health" 출시로 본 美 온라인 의료정보 서비스 시장의 오늘
2008-03-04
NTT DoCoMo와 Google의 제휴를 바라보는 다섯 가지 키워드
2008-03-04
[Issue Alert] 세계 휴대폰 시장 2007 결산 및 2008 전망(上)-Big5 글로벌 실적 및 포트폴리오를 중심으로-
2008-03-03
Amazon, 스토리지와 웹호스팅 서비스 강화를 통해 웹2.0 플랫폼 사업자로 진화 中
2008-03-03
美 헬스케어 온라인 광고 시장의 규모 및 성장추이
2008-03-03
TeliaSonera, 펨토셀을 앞세운 FMC(유무선통합) 발전 로드맵 시동
2008-02-29
주요 모바일 데이터 애플리케이션의 영역별 Key Player 현황
2008-02-29
‘음성 통화 기본요금 무료’ 공세로 일본 이통 시장의 판도변화 꿈꾸는 e-mobile
2008-02-28
SoftBank Mobile과의 제휴를 통해 본 Walt Disney의 新 모바일 전략
2008-02-28
디지털 방송 전환을 1년 앞둔 美 방송시장의 기대와 딜레머
2008-02-27
중국 벤더별/방식별 휴대전화 시장 규모 및 전망
2008-02-27
모바일 음악 서비스 "뮤직스테이션", 모두가 승리하는 ‘Eco-system’을 노래하다
2008-02-26
2007년 일본 디지털음악 시장의 유료 음원 다운로드 실적
2008-02-26
[Issue Alert] Mobile World Congress를 통해 바라본 2008년 이동통신 시장 전망
2008-02-25
BT, 실적 부진에 따른 FMC 서비스 ‘Fusion’ 중단과 그 파장
2008-02-25
e-learning 매체로서 게임의 기대효과 10가지
2008-02-25
‘Share on Ovi’를 통해 ‘Nokia2.0’ 생태계 구축에 나선 Nokia
2008-02-22
휴대전화 벤더 Big 5의 경쟁력 및 전략 비교
2008-02-22
프리미엄 셋톱박스, 시청자 확보의 전략적 수단으로 부상
2008-02-21
美 IPTV 및 Pay TV 가입자 추이
2008-02-21
선댄스와 SNS의 만남..독립영화에 날개 달아줄까
2008-02-20
모바일 인터넷시장을 겨냥한 업체별 UMPC 출시 현황 및 전망
2008-02-20
Qtrax와 Last.fm을 통해 본 광고 기반 무료 온라인 음악 서비스의 가능성
2008-02-19
美 매체별 광고 시장 규모 및 성장 추이
2008-02-19
[Company Outlook]"세계 통신시장의 신흥 강자로 급부상한 남미 1위 이동통신사업자 ‘America Movil’
2008-02-18
Amazon의 디지털 콘텐츠 서비스 전략, 영화, 음악, 전자책에 이어 오디오북으로 확장
2008-02-18
게임 Console 제조 3社의 ‘Online Market Place’ 비교분석
2008-02-18
휴대전화와 인터넷 시장의 절대강자 Nokia와 Google간 경쟁구도 본격화
2008-02-15
북미 및 유럽 콘솔 게임기 시장의 판매대수 추이 및 전망
2008-02-15
지상파 방송사업자의 참여로 활성화 계기 찾는 日 IPTV 시장
2008-02-14
TV 기반 온라인 영화 서비스의 확산을 촉발하는 Set-Top-Box 출시 경쟁
2008-02-14
수렁에 빠진 Motorola, 실적 부진의 배경과 회생 가능성은?
2008-02-13
전세계 이동통신시장 및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시장규모 전망
2008-02-13
중국 최대 검색엔진 Baidu의 인기비결
2008-02-12
무선 및 브로드밴드 보급률 수준에 따른 국가별 WiMax 시장 매력도 평가맵(2010년 기준)
2008-02-12
[Issue Alert] 美 온라인 비디오 시장, ‘대접전’ 진행 중
2008-02-11
MS의 Yahoo! 인수 선언의 배경과 시너지 효과에 대한 전망
2008-02-11
日 주요 IPTV 사업자 개요 및 서비스 현황
2008-02-11
글로벌 휴대전화 단말벤더의 2007년도 실적 결산과 2008년 전망
2008-02-05
전세계 인터넷 이용자들의 온라인쇼핑 서비스 이용 동향
2008-02-05
Nintendo의 Wii가 구현해 낼 가상세계 스포츠의 대중화
2008-02-04
2007 세계 디지털 음악 시장의 현황
2008-02-04
亞·太지역 모바일 음악 시장 공략을 통해 再起에 나선 Motorola의 행보
2008-02-01
Nokia의 2007년 실적 및 권역별 모바일단말 판매 현황
2008-02-01
SNS 기반 광고 시장 확산의 필수요건, 광고효과 분석툴(Measurability)
2008-01-31
주요 단말기 벤더의 2008년 제품 Portfolio 변화 및 장단점 비교
2008-01-31
Short Code 논쟁을 통해서 본 美 이통사의 망 개방 딜레마
2008-01-30
美 온라인 마케팅 종사자를 대상으로 한 ‘Email 광고’의 효과 조사
2008-01-30
DoCoMo, Google과의 제휴통해 i-mode 빗장 풀고 수직통합형 사업모델 재정비
2008-01-29
2008년 일본 IT 시장을 주도할 10大 Product
2008-01-29
[Issue Report] 미국 온라인 광고 시장의 현황과 부문별 성장 전망
2008-01-28
日 최대 SNS ‘mixi’, 모바일로의 세력 확장 가속화
2008-01-28
日 이동통신사업자의 ARPU 및 Churn rate 증감 추이
2008-01-28
스포츠 인터넷 비즈니스의 모범답안 제시한 美 메이저리그
2008-01-25
2008년 유럽 이동통신시장의 5대 모바일 서비스 트렌드 전망
2008-01-25
모바일 플랫폼 공개를 통해 Google Android에 맞서려는 Yahoo의 모바일 전략
2008-01-24
전세계 스마트폰 출하량/ 매출 추이 및 전망
2008-01-24
iTunes 견제와 불황 타개의 일석이조 효과 노리는 음반업계의 DRM-free 해법
2008-01-23
중국 온라인게임 유저의 이용장소 및 목적/유료게임 이용률/결제 수단별 소비 동향
2008-01-23
3개 사업자 구도로 완성된 중국 정부의 통신시장 구조 개편 해법
2008-01-22
日 인터넷 이용자의 웹 2.0 서비스 및 개념에 대한 이해도 조사
2008-01-22
[Issue Alert] 한국적 MVNO, 그 성공적 안착을 위한 차별화 전략
2008-01-21
Apple을 겨냥한 Netflix의 파격적인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
2008-01-21
디지털 방송 시장을 둘러싼 시장환경과 경쟁구도
2008-01-21
온라인 서비스 강화로 N-Gage 부활을 꿈꾸는 Nokia
2008-01-18
미국 Pay TV(유료TV) 시장의 매체별 가입자 현황 및 전망
2008-01-18
CES 2008을 통해서 바라본 정보가전 시장의 메가트렌드
2008-01-17
日 유선 통신사업자, Pipe 기업군과 Hybrid 기업군으로 분화 中
2008-01-17
검색엔진의 공개와 사용자 참여로 무장한 "Wikia Search"의 출현
2008-01-16
美 인터넷 사용자의 연령대별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이용행태
2008-01-16
전문 SNS 플랫폼을 꿈꾸는 신생업체들
2008-01-15
eMarketer 선정, 2008년 美 SNS 시장 주요 트렌드 전망
2008-01-15
[Issue Alert] 중국 온라인게임 시장상황의 변화와 국내 업체들에게 요구되는 전략적 대응방안
2008-01-14
단말기 보조금과 통화료를 분리한 새로운 요금체계로 日 이동통신업계 판도변화 예고
2008-01-14
헐리우드 영화사별 2007년 美 Box Office 실적 순위
2008-01-14
Apple, iTunes기반 영화대여(Rental) 서비스로 비디오 사업 강화에 나서
2008-01-11
美 모바일데이터 시장을 겨냥한 아시아 이동통신사업자들의 움직임
2008-01-11
어린이 전용 온라인 가상공간 "인기 폭발"
2008-01-10
Nokia의 Mobile Device 사업 부문 매출 실적 및 권역별 휴대전화 출하량 추이
2008-01-10
새로운 통신역사의 개막을 알리는 NTT의 NGN 상용화 계획과 선결과제
2008-01-09
FORTUNE 전망, 2008년 美 미디어산업 5대 트랜드
2008-01-09
법인 시장 공략을 겨냥한 통신사업자의 ‘IT 서비스 업체’ 인수의 물결
2008-01-08
일본 운전자의 카 네비게이션 및 모바일 네비게이션 이용 의향 조사
2008-01-08
[Issue Report] 위기의 국내 게임산업, 새로운 기회의 땅 미국 온라인게임 시장을 주목하다
2008-01-07
개인정보 보호 논란에 휩싸인 SNS와 진정한 소셜 커뮤니티 건설을 위한 모색
2008-01-07
세계 주요 유무선통신사업자의 매출 실적 및 전망
2008-01-07
2009년 디지털 방송 전환을 앞둔 美 유료 방송 사업자들의 HD 채널 확보 경쟁
2008-01-04
확산 일로에 있는 유럽 통신시장 M&A의 주요 동인 및 현황
2008-01-04
日 "au 옥션", 엔터테인먼트적 요소를 가미한 모바일 경매의 매력 발산
2008-01-03
Web Video 시장의 Value Chain 및 광고 수익 배분 구조
2008-01-03
"추천 서비스", 미디어 콘텐츠 시장의 핵심 경쟁 요소로 부상
2008-01-02
오일머니를 앞세운 중동지역 통신사업자의 해외 시장 공략 현황
2008-0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