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일본 모바일 게임&SNS ‘모바게 타운’의 성공 요인 |
2006-12-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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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동통신사업자의 모바일콘텐츠 서비스 현황 - Hutchison 3 |
2006-12-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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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차세대 콘솔 게임기 시장을 둘러싼 경쟁현황과 향후 전망 |
2006-12-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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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일본 모바일 데이터 정액제 가입자와 非가입자의 모바일 콘텐츠 이용 현황 비교 |
2006-12-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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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M&A說에 휩싸인 미국 디지털 위성 라디오 시장 |
2006-12-2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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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미국 이동통신 시장(음성/데이터) 규모 및 성장 추이 |
2006-12-2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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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DDI, 개인시장에서 법인시장으로 타겟마켓 전환 |
2006-12-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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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중국 이동전화 가입자 기술방식별 성장추이(2002~2010년) |
2006-12-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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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MySpace와 Cingular의 제휴로 새로운 성장국면을 맞는 Mobile SNS 서비스 |
2006-12-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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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미국 디지털방송 시장의 플랫폼 별 가입자 규모 및 추이 |
2006-12-22 |
|
▷ |
모바일 광고의 도입 현황과 시장 확산을 위한 해결과제 |
2006-12-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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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NTT DoCoMo의 모바일 인터넷 서비스 이용 현황 |
2006-12-21 |
|
▷ |
Apple의 ‘iPhone’ 출시와 ‘비즈니스 모델’을 둘러싼 논쟁 |
2006-12-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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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세계 온라인광고 및 검색광고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
2006-12-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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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ssue Alert] 디지털 시대의 도래에 따른 콘텐츠 시장의 변화(下)-경쟁구도 및 비즈니스 모델의 변화 |
2006-12-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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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세계 온라인 광고시장의 Megatrend |
2006-12-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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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ssue Alert] 디지털 시대의 도래에 따른 콘텐츠 시장의 변화(中)-소비행태의 변화- |
2006-12-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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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디지털 콘텐츠 시장의 New Business 유형 |
2006-12-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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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모바일 인터넷 시대를 주도하는 日 이동통신사의 풀브라우저 |
2006-12-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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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주요 SNS의 특징과 비즈니스 모델 |
2006-12-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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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Hutchison ‘3’가 밝힌 X-Series 요금제의 내용과 의미 |
2006-12-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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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글로벌 미디어 사업자의 자체 온라인 영화유통 추진 현황 |
2006-12-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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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日 이동통신사가 소개하는 2006년 ‘Mobile Hit Contents’ |
2006-12-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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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미국 케이블 TV 서비스별 가입자 추이(2006-2008) |
2006-12-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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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ssue Alert] 디지털 시대의 도래에 따른 콘텐츠 시장의 변화(上) -콘텐츠 속성의 변화- |
2006-12-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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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글로벌 음반사들의 디지털 전략 추진 현황 |
2006-12-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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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Web Reality’시대의 막을 연 "Second Life"의 성장요인 |
2006-12-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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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세계 및 미국 극장영화시장(Box Office) 매출 추이 |
2006-12-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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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새로운 표준안의 등장을 통해본 e-Book 시장의 현재와 미래 |
2006-12-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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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세계 상위 20대 국가의 모바일/브로드밴드 가입자 현황 |
2006-12-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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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mode를 통해 본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의 잠재력 |
2006-12-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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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미국 음반시장 매출 규모(05-06년 상반기 비교) |
2006-12-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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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또 하나의 IPTV 서비스 ‘BT Vision’ 출시의 의미와 전망 |
2006-12-0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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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중국 온라인 및 유료검색광고 시장의 성장 추이 |
2006-12-0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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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Pod를 겨냥한 온라인음악 서비스 사업자들의 차별화 전략 |
2006-12-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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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미국 인터넷 및 브로드밴드 시장 규모 추이 |
2006-12-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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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DoCoMo와 日 방송사, 모바일TV 주파수 확보를 위한 연합전선 구축 |
2006-12-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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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차세대 휴대용 단말기의 진화 로드맵 |
2006-12-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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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MS의 Xbox기반 온라인 비디오 서비스 제공의 배경과 시사점 |
2006-12-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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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중국 뉴미디어 사업자들의 시장가치/매출규모/영업이익률 비교표 |
2006-12-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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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또 하나의 통방융합 모델, KDDI의 ‘디지털 라디오 휴대전화’ |
2006-11-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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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미국 이동통신 사업자별 ARPU 및 데이터 매출 추이 (3Q05~3Q06) |
2006-11-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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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중국 온라인게임 시장의 절대강자 ‘Shanda’의 고공성장 |
2006-11-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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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세계 휴대폰 벤더의 분기별 판매규모 및 M/S 추이(2006-2007) |
2006-11-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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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새로운 게임 생활을 제안하는 Nintendo의 차세대 게임기 ‘Wii’ |
2006-11-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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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중국 휴대폰 시장의 월별 판매 추이 및 벤더별 M/S 추이 |
2006-11-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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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X-Series’ 출시를 통한 Hutchison ‘3’의 ‘Walled Garden’ 포기 |
2006-11-2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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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애니메이션 시장 규모 및 역대 Top 10 애니메이션 |
2006-11-2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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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성공한 비즈니스모델 ‘i-mode’와 작별하는 NTT DoCoMo |
2006-11-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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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Nokia의 미디어 서비스 전략 |
2006-11-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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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실적분석을 통해 본 게임업체 EA의 시장 경쟁력 |
2006-11-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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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프랑스 방송 시장의 구조와 사업자 현황 |
2006-11-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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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ony의 구원투수로 나선 차세대게임기 ‘PS3’의 미래 |
2006-11-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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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세계 Symbian 스마트폰/PDA 출시 현황 (3Q06) |
2006-11-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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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광고기반 모바일 서비스 제공에 나선 Vodafone과 Yahoo |
2006-11-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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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일본 브로드밴드 가입자수 추이(2002~2006 2Q) |
2006-11-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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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휴대폰과 유비쿼터스 TV와의 만남 |
2006-11-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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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미국 온라인광고 시장의 분기별 매출 추이(2000.1Q~2006.3Q) |
2006-11-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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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YouTube, Verizon과 손잡고 모바일 진영로의 확장 모색 |
2006-11-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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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중국 미디어시장에 진출한 글로벌 미디어업체 현황 |
2006-11-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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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France Telecom의 ‘영화제작’ 참여를 통한 컨버전스 전략 ‘NExT’의 구현 |
2006-11-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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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디지털 음악시장의 단말기-서비스 연계형 비즈니스 모델 |
2006-11-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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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ll in One’단말기와 ‘전용’단말기간의 경쟁 구도 재개 |
2006-11-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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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일본 영화 시장의 영화제작·배급 ·상영에 이르는 사업자간 MAP |
2006-11-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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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MySpace.com의 일본 SNS 시장 진출 배경과 전망 |
2006-11-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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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동통신 네트워크의 진화경로(Evolution Path)와 추진 단계 |
2006-11-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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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중국 정부의 규제 강화와 Warner Bros.의 중국 극장 사업 철수 |
2006-11-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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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신흥시장 소비자의 휴대폰 구매 결정 요인 |
2006-11-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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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데이터통신 기반 MVNO, 일본통신(日本通信)을 주목해야 하는 이유 |
2006-11-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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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Vodafone의 FMC 시장 진출과 평가 |
2006-11-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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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모바일 게임 시장의 차세대 成長株 ‘Gameloft’ |
2006-11-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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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중국 3G 시장의 전개를 둘러싼 3대 시나리오 |
2006-11-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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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中 검색 포털 Baidu와의 제휴를 통한 MTV의 중국 시장 진출 배경과 의미 |
2006-11-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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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중국 CDMA_GSM 장비 시장의 벤더별 점유율 |
2006-11-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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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뮤직폰과 iPod의 상호간 영역침탈 경쟁구도 가시화 |
2006-11-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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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이디어 기반의 New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제공 사례 |
2006-11-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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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ssue Alert] Ubiquitous TV의 등장이 차세대 미디어 시장에 미치는 파급효과 |
2006-11-0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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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모바일 2.0’ 시대의 서막을 연 KDDI의 모바일SNS ‘EZ GREE’ |
2006-11-0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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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세계 검색 광고 매출 및 시장 점유율 추이 |
2006-11-0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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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NTT DoCoMo의 상반기 실적을 통해 본 단말기 판매장려금 제도의 문제점 |
2006-11-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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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브라질 이동통신 시장의 사업자별 M/S 및 가입자 변화추이(2005.4~2006.6) |
2006-11-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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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美 MVNO ‘Amp’d Mobile의’의 실적 발표와 시장 평가 |
2006-11-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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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일본 주요 통신 / 방송 사업자별 인터넷 TV 제공 Map |
2006-11-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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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日 Softbank, 또 한번의 ‘가격 파괴’로 이동통신시장 정복에 도전 |
2006-11-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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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일본 온라인음악 시장의 매출 구조 및 추이(2005.1Q~2006.2Q) |
2006-11-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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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디지털 미디어 플레이어 ‘Zune’의 실체와 MS의 차별화 전략 |
2006-10-3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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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일본 온라인광고 시장의 규모 및 성장 추이 (1997 ~ 2009) |
2006-10-3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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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통화품질’경쟁으로 회귀하는 일본 이동통신시장 |
2006-10-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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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세계 5대 휴대폰 벤더의 단말기 판매 대수 및 시장 점유율 |
2006-10-30 |
|
▷ |
모바일 인터넷 이용 행태를 둘러싼 유럽과 미국의 간극 |
2006-10-27 |
|
▷ |
주요 포털 사업자의 미국 온라인광고 시장 점유율 추이 |
2006-10-2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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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日 휴대폰 벤더의 과제와 생존을 위한 자구책 |
2006-10-26 |
|
▷ |
Microsoft ‘Zune’의 주요 기능 및 특징 |
2006-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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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게임내 광고(In-Game Advertising)’의 성장이 몰고 올 미디어 시장의 판도 변화 |
2006-10-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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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인도 이동통신 가입자 추이 (Fixed Wireless 포함, 2005.9-2006.9) |
2006-10-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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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동전화단말기 벤더의 신흥시장 공략을 위한 전략 전환의 필요성 |
2006-10-24 |
|
▷ |
전세계 이동전화 가입자 성장 추이(1Q03~2Q06) - 권역별 |
2006-10-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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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스냅샷 |
2006-10-23 |
|
▷ |
디지털 그림책을 통해 본 ‘m-Learning’ 사업의 미래 |
2006-10-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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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ssue Alert] 인터넷 시장의 성공신화 재현을 위한 Softbank mobile의 승부수 |
2006-10-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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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세계 이동전화 가입자 성장 추이(1Q03~2Q06) - 기술방식별 |
2006-10-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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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디지털 홈 엔터테인먼트 시장 공략에 나선 Apple의 행보 |
2006-10-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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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T 기업의 주요 MP3 Player 출시 현황 |
2006-10-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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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Facebook 인수를 노리는 Yahoo의 전략과 기대효과 |
2006-10-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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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세계 디지털 음악 시장 현황 (2006년 상반기) |
2006-10-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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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콘텐츠와 브랜드 파워에 기반한 Disney의 단말기 전략 |
2006-10-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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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미국 인터넷광고 시장현황 |
2006-10-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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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디지털 미디어 강자로의 회생을 위한 Sony의 야심찬 행보 – e-Book 서비스 출시 |
2006-10-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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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중국 유료 검색(Paid Search) 시장의 성장 전망과 사업자별 실적(2Q06) |
2006-10-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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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Napster, 정액제 서비스로 일본 온라인음악시장 공략 |
2006-10-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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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日 DoCoMo의 2006년 가을/겨울 출시 휴대폰 Line-Up |
2006-10-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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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Google을 위협하는 온라인 광고 시장의 돌풍, Quigo |
2006-10-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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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Youth Market’을 타깃으로 한 미국 MVNO 현황 |
2006-10-13 |
|
▷ |
Google의 YouTube 인수가 온라인 미디어시장에 미칠 파장 |
2006-10-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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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주요 국가별 DVB-H Mobile TV 서비스 추진 현황 |
2006-10-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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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우려와 기대가 공존하는 Softbank mobile의 행보 |
2006-10-11 |
|
▷ |
美 주요 온라인 포털 사업자들의 사업 동향 |
2006-10-11 |
|
▷ |
Mobile ESPN의 사업중단 배경과 미국 MVNO시장의 향배 |
2006-10-10 |
|
▷ |
中 최대 검색엔진 Baidu의 검색서비스 전략 |
2006-10-10 |
|
▷ |
DoCoMo-NTV, 新서비스로 본격적인 방통 융합시대 ‘예고’ |
2006-10-09 |
|
▷ |
日 Softbank의 2006년 가을/겨울 출시 휴대폰 Line-Up |
2006-10-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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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중국 정부의 인터넷 규제정책, 동영상 콘텐츠로 확대 |
2006-10-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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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미국 주요 인터넷 사이트의 이용자 현황 및 사업자 M/S |
2006-10-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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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자책 시장의 성장동력으로 부상한 모바일 만화책 |
2006-09-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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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세계 이러닝 시장의 메가 트렌드 |
2006-09-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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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World of Warcraft(WoW)’의 성공이 세계 온라인게임 종주국에 던지는 교훈 |
2006-09-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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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세계최초의 SIP 기반 Windows Mobile Dual-Mode phone, HiPi2200 |
2006-09-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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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日 Toyota Finance, QUICPay 통해 ‘Cashless’ 사회에 도전 |
2006-09-27 |
|
▷ |
미국 이동통신 시장의 연령별 보급률 현황과 전망(2006 2/4분기~2010) |
2006-09-27 |
|
▷ |
Google-eBay, 긴장에서 협력 관계로 전환 |
2006-09-26 |
|
▷ |
일본 모바일 TV 시장의 규모 및 보급 추이 (2006 – 2010) |
2006-09-26 |
|
▷ |
중국 유무선 인터넷 서비스 시장 비교 |
2006-09-25 |
|
▷ |
동영상 검색 서비스업체, 미디어 시장의 신흥세력으로 부상 |
2006-09-25 |
|
▷ |
휴대폰과의 결합으로 세력확장에 나선 ‘모바일 VoIP’ |
2006-09-22 |
|
▷ |
중국 무선 부가서비스 (WVAS) 시장 전망 |
2006-09-22 |
|
▷ |
콘솔게임업계의 명가(名家) EA의 온라인게임 시장 진출 전략 |
2006-09-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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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집에서 보던 TV를 해외출장 중에도 즐긴다’ - - 유비쿼터스 TV의 급부상 |
2006-09-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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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대작(大作)’으로 모바일 게임시장 장악에 나선 NTT DoCoMo |
2006-09-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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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6년 3사분기 일본 이통 4社의 사업 추진 전략 |
2006-09-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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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Jamba! 인수를 통해 모바일콘텐츠 사업 확대에 나선 News Corp. |
2006-09-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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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日 au의 2006년 가을 출시 휴대폰 Line-Up |
2006-09-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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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ssue Alert] VOD 서비스의 부활과 전개구도 |
2006-09-18 |
|
▷ |
세계 인터넷 음악 시장의 Mega Trends |
2006-09-18 |
|
▷ |
디지털 출판 시장을 향한 구글(Google)의 행보 |
2006-09-18 |
|
▷ |
2 |
2006-09-17 |
|
▷ |
日 휴대전화 킬러애플리케이션 ‘모바일게임’의 불안한 미래 |
2006-09-15 |
|
▷ |
포털 사업자들의 모바일 검색 서비스 제공 현황 |
2006-09-15 |
|
▷ |
본격적인 성장기에 돌입한 일본 온라인 음악 시장 |
2006-09-14 |
|
▷ |
미국/유럽시장 인기 순위 Top 10 게임(2006.6) |
2006-09-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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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미국 온라인 광고시장 규모 및 성장추이 |
2006-09-13 |
|
▷ |
‘표준화’를 둘러싼 모바일 TV시장의 전개 구도와 전망 |
2006-09-13 |
|
▷ |
미국 모바일 광고 시장의 성장 가능성과 과제 |
2006-09-12 |
|
▷ |
일본 디지털 CATV 방송시장의 규모 및 보급 추이 (2003 – 2010) |
2006-09-12 |
|
▷ |
[Issue Alert] 차세대 DVD 기술표준 경쟁구도의 향방 |
2006-09-11 |
|
▷ |
자동차와 휴대폰의 만남, Toyota 전용 3G 단말 ‘TiMO’ |
2006-09-11 |
|
▷ |
영화산업의 침체와 온라인 영화 유통 |
2006-09-11 |
|
▷ |
선진 통신시장에 나타나는 4대 시장환경 변화 트렌드 |
2006-09-08 |
|
▷ |
日 이동통신시장, ‘HSDPA’와 ‘EV-DO Rev.A’간 속도경쟁 돌입 |
2006-09-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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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ony Pictures의 UCC 사업자 인수를 통한 온라인 유통망 확대 전략 |
2006-09-07 |
|
▷ |
차세대 콘솔 출시에 따른 미국/유럽 게임시장의 성장 추이/전망 |
2006-09-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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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日 KDDI, 번호이동성제도 앞두고 新서비스로 DoCoMo에 ‘도전장’ |
2006-09-06 |
|
▷ |
일본 지상파 디지털 방송시장의 규모 및 보급 추이 (2003 – 2010) |
2006-09-0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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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print의 WiMAX 채택에 따른 Qualcomm의 딜레마 |
2006-09-05 |
|
▷ |
세계 온라인 음악 시장의 권역별 Mega Trends |
2006-09-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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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ssue Alert] China Mobile의 규제안이 촉발한 중국 무선인터넷시장의 구조조정 |
2006-09-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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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가시권 안에 들어온 일본 MVNO 시장의 개화(開花) |
2006-09-04 |
|
▷ |
미국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인기 순위 Top 10 |
2006-09-04 |
|
▷ |
주요 통신·방송 사업자의 번들링 서비스 제공 Map |
2006-09-01 |
|
▷ |
휴대용 게임기와 브라우저와의 만남, "닌텐도 DS 브라우저" |
2006-09-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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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OL의 비디오 포털시장 합류 배경과 경쟁 차별화 요인 |
2006-08-31 |
|
▷ |
중국의 온라인 광고 시장 현황 |
2006-08-31 |
|
▷ |
美 이통사들의 2006년 2/4분기 실적비교 |
2006-08-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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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日 이통사와 지상파 모바일 디지털방송 ‘원세그’의 상생 가능성 |
2006-08-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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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美 주요 방송사의 뉴미디어 유통전략 |
2006-08-29 |
|
▷ |
아프리카, CDMA 진영의 새로운 니치마켓으로 부상 |
2006-08-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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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ssue Alert] 중국 인터넷 검색엔진 시장 현황 및 경쟁구도 |
2006-08-28 |
|
▷ |
일본 모바일 콘텐츠 시장의 부문별 성장 추이 및 성장 동인(2000_2005) |
2006-08-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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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개점휴업 상태인 일본 화상전화 서비스 시장의 원인과 시사점 |
2006-08-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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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글로벌 미디어 사업자의 M&A 및 제휴를 통한 인터넷 시장 진출 현황 |
2006-08-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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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기실적을 통해 본 Softbank의 현실과 자구책(自救策) |
2006-08-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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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이메일 시장의 성장추이 및 사업자별 시장점유율 |
2006-08-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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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음악 시장을 겨냥한 Nokia의 행보 |
2006-08-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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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용 게임기의 확산과 게임시장의 구조변화 |
2006-08-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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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S의 검색서비스 전략 |
2006-08-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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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이동통신사업자의 휴대전화용 연료전지 개발 현황 |
2006-08-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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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이동통신 사업자의 미디어 시장 진출 현황 및 전략 – Vodafone편 |
2006-08-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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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sue Alert] 일본 온라인게임 시장 동향 및 비즈니스 모델 분석 |
2006-08-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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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IPTV 사업자 동향 - On Demand TV |
2006-08-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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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도미디어시장 공략에 나선 Walt Disney의 전략적 배경 |
2006-08-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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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bile SNS 시장의 패권을 꿈꾸는 KDDI |
2006-08-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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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통신시장의 서비스별 사업자 MAP |
2006-08-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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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 기업들의 이동통신 시장 진출 현황과 배경 |
2006-08-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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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동통신사업자의 미디어 시장 진출 전략 - Cingular Wireless |
2006-08-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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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2M 시장의 현황과 확산을 위한 전제조건 |
2006-08-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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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인터넷 통계: 인터넷, 온라인 게임, PC 방 이용 현황 |
2006-08-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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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sue Alert] 일본 인터넷TV 시장 분석 - (2) 비즈니스 모델 |
2006-08-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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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IPTV 사업자 동향 - Plala TV on 4th Media |
2006-08-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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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이용자 확보를 위한 "입소문 마케팅"의 효과와 구현방안 |
2006-08-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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英 음악 전문 SNS ‘Last.fm’의 비즈니스 모델과일본시장 진출의 의미 |
2006-08-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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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선통신사업자의 미디어시장 진출전략-PCCW편 |
2006-08-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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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M의 방송음악 녹음 단말기 출시를 둘러싼 저작권 분쟁의 배경과 시사점 |
2006-08-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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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의 Instant Message (IM) 시장 통계 |
2006-08-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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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검색을 둘러싼 신기술과 차별화 전략 |
2006-08-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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美 인터넷 동영상 부문의 주요 서비스간 비교 분석 |
2006-08-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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日 NEC-Matsushita의 휴대폰 개발 합작회사 설립 배경 및 시사점 |
2006-08-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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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이동통신 사업자의 미디어 시장 진출 현황 및 전략 – O2편 |
2006-08-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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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sue Alert] 일본 인터넷TV 시장 분석 - (1) 유형별 서비스 현황 |
2006-08-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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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영화 서비스 시장을 둘러싼 Apple과 Amazon의 경합 |
2006-08-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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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IPTV 사업자 동향 - BBTV |
2006-08-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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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도 엔터테인먼트 & 미디어 시장 규모 및 전망 |
2006-08-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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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운로드 영화 콘텐츠의 DVD저장 서비스에 나선 온•오프라인 영화 서비스 업체의 행보 |
2006-08-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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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crosoft의 iPod 대항마 ‘Zune’ 프로젝트와 그 의미 |
2006-08-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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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동통신사업자의 미디어 시장 진출 전략 - Hutchison 3 |
2006-08-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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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ahoo의 DRM-free 서비스 출시가 글로벌 음악 시장에 미칠 영향 |
2006-08-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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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럽 주요국 이통시장 구조(주요 이통사별 시장점유율) |
2006-08-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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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럽 주요 통신 사업자들의 컨버전스 서비스 출시 현황_BT/FT/DT편 |
2006-08-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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日 KDDI의 ‘Ultra 3G’ 추진 현황 및 향후 해결 과제 |
2006-08-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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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sue Report] Personal Media Device의 현황과 전망 |
2006-07-3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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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게임 시장의 구도 변화와 Netease의 성공요인 |
2006-07-3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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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모바일콘텐츠 시장의 특징 및 주요 서비스 |
2006-07-3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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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미디어의 확산에 따라 새롭게 조명받는 온라인 콘텐츠 스토리지 시장 |
2006-07-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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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이동통신 가입자수 추이(2005.6~2006.5) |
2006-07-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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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용화 단계를 맞고 있는 일본의 전력선통신(PLC) |
2006-07-2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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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도 이동통신 가입자 수 및 업체별 시장점유율 추이 (2006.5) |
2006-07-2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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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utchison의 이동통신 자회사 현황 |
2006-07-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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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상거래 시장으로 진출한 Google의 온라인 결제 시스템 ‘Checkout’ |
2006-07-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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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솔 제조3사의 차세대 콘솔게임기 비교 |
2006-07-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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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M으로의 전환을 모색하는 브라질/인도/중국 CDMA 사업자의 행보와 배경 |
2006-07-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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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선통신사업자의 미디어 시장 진출 전략 - Fastweb 편 |
2006-07-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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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ny의 PS3 고가전략(高價戰略) 고수의 배경 |
2006-07-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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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선통신사업자의 미디어 시장 진출 전략 – BT 편 |
2006-07-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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日 이동통신 업계의 새로운 기대주. ‘휴대전화-음악플레이어 통합 단말기’ |
2006-07-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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日 NTT DoCoMo, BlackBerry로 법인(法人) 시장 공략 |
2006-07-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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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온라인게임 업체별/장르별 매출액 추이 및 전망 |
2006-07-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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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무선 컨버전스(Convergence) 시장으로 몰려 드는 유럽의 대형 통신사업자들 |
2006-07-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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美 이동통신시장의 Data 서비스 매출 전망 (2004-2008) |
2006-07-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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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라질의 이동통신 시장 현황 (2Q06) |
2006-07-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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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갑휴대폰 이용 확산에 기여하는 전자쿠폰 서비스 ‘Toruca’ |
2006-07-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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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선통신사업자의 미디어 시장 진출 전략 - Verizon편 |
2006-07-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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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음반산업연맹(IFPI)의 Yahoo China 소송을 통해 보는 중국 음반 시장의 합법화 이슈 |
2006-07-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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美 주요 포털사업자들의 제공 서비스 내역 비교 |
2006-07-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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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yspace.com의 추격에 나선 후발 SNS사업자들의 행보 |
2006-07-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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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주요 포털 사업자들의 운영 현황 (2005년) |
2006-07-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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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털(Portal)의 Web 2.0 서비스 도입 움직임과 선결 과제 |
2006-07-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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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erizon Wireless의 V Cast 및 모바일 TV 서비스 제공 현황 |
2006-07-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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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 미디어의 진화를 주도하는 ‘비디오 블로그(Vlog)’ |
2006-07-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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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llicom의 국가별 가입자 수 추이(2005.12 결산 기준) |
2006-07-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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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I와 워너 뮤직의 M&A 주도권 쟁탈전 |
2006-07-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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日 Felica 기술, 자녀의 안전을 지켜주는 도구로 변신 |
2006-07-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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美 4대 이통사들의 분기별 음성 및 데이터 ARPU 추이 |
2006-07-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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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ny Ericsson의 3G 단말기 출시 현황 |
2006-07-0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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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이상 ‘casual’ 하지 않은 美 캐주얼게임 시장 |
2006-07-0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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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CC의 저작권 침해를 비즈니스 기회로 활용하는 음반사의 대응 전략 |
2006-07-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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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크라이나 이동통신 시장의 사업자별 가입자 수 및 시장점유율 (2004-2006.5) |
2006-07-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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러시아 이동통신 시장의 업체별 가입자 수 및 시장점유율 (2006.5) |
2006-07-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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日 총무성, 무선통신망 개방 의무화 결정 배경 및 시사점 |
2006-07-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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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모바일 음악 시장규모 및 이통사별 시장점유율 |
2006-07-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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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sue Alert] 일본 풀브라우저 단말기 및 관련 애플리케이션 현황 (2) 애플리케이션 |
2006-07-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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美 이통시장에서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위치기반 서비스(LBS) |
2006-07-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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