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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라베이스 Reports

2006년 하반기 『데이터프리즘(DataPrism)』 발간 리포트 리스트

아래 리포트를 보유하고 있는 『데이터프리즘(DataPrism)』은 디지털 산업 전문 리서치 & 컨설팅 그룹, 스트라베이스(STRABASE)에서 제작ㆍ운영하는 프리미엄 리포트 DB 서비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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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블로그에서는 그간 발간한 리포트 중 무료 리포트와 유ㆍ무료 리포트 리스트를 정기적으로 업로드할 예정입니다. 유료 리포트의 경우는 서문과 thumbnail을 보실 수 있으니 참조 바랍니다.

자료출처 : www.strabase.com

제 목

등록일

일본 모바일 게임&SNS ‘모바게 타운’의 성공 요인
2006-12-29
이동통신사업자의 모바일콘텐츠 서비스 현황 - Hutchison 3
2006-12-29
차세대 콘솔 게임기 시장을 둘러싼 경쟁현황과 향후 전망
2006-12-28
일본 모바일 데이터 정액제 가입자와 非가입자의 모바일 콘텐츠 이용 현황 비교
2006-12-28
M&A說에 휩싸인 미국 디지털 위성 라디오 시장
2006-12-27
미국 이동통신 시장(음성/데이터) 규모 및 성장 추이
2006-12-27
KDDI, 개인시장에서 법인시장으로 타겟마켓 전환
2006-12-26
중국 이동전화 가입자 기술방식별 성장추이(2002~2010년)
2006-12-26
MySpace와 Cingular의 제휴로 새로운 성장국면을 맞는 Mobile SNS 서비스
2006-12-22
미국 디지털방송 시장의 플랫폼 별 가입자 규모 및 추이
2006-12-22
모바일 광고의 도입 현황과 시장 확산을 위한 해결과제
2006-12-21
NTT DoCoMo의 모바일 인터넷 서비스 이용 현황
2006-12-21
Apple의 ‘iPhone’ 출시와 ‘비즈니스 모델’을 둘러싼 논쟁
2006-12-20
전세계 온라인광고 및 검색광고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6-12-20
[Issue Alert] 디지털 시대의 도래에 따른 콘텐츠 시장의 변화(下)-경쟁구도 및 비즈니스 모델의 변화
2006-12-19
세계 온라인 광고시장의 Megatrend
2006-12-19
[Issue Alert] 디지털 시대의 도래에 따른 콘텐츠 시장의 변화(中)-소비행태의 변화-
2006-12-18
디지털 콘텐츠 시장의 New Business 유형
2006-12-18
모바일 인터넷 시대를 주도하는 日 이동통신사의 풀브라우저
2006-12-15
주요 SNS의 특징과 비즈니스 모델
2006-12-15
Hutchison ‘3’가 밝힌 X-Series 요금제의 내용과 의미
2006-12-14
글로벌 미디어 사업자의 자체 온라인 영화유통 추진 현황
2006-12-14
日 이동통신사가 소개하는 2006년 ‘Mobile Hit Contents’
2006-12-13
미국 케이블 TV 서비스별 가입자 추이(2006-2008)
2006-12-13
[Issue Alert] 디지털 시대의 도래에 따른 콘텐츠 시장의 변화(上) -콘텐츠 속성의 변화-
2006-12-12
글로벌 음반사들의 디지털 전략 추진 현황
2006-12-12
‘Web Reality’시대의 막을 연 "Second Life"의 성장요인
2006-12-11
전세계 및 미국 극장영화시장(Box Office) 매출 추이
2006-12-11
새로운 표준안의 등장을 통해본 e-Book 시장의 현재와 미래
2006-12-08
전세계 상위 20대 국가의 모바일/브로드밴드 가입자 현황
2006-12-08
i-mode를 통해 본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의 잠재력
2006-12-07
미국 음반시장 매출 규모(05-06년 상반기 비교)
2006-12-07
또 하나의 IPTV 서비스 ‘BT Vision’ 출시의 의미와 전망
2006-12-06
중국 온라인 및 유료검색광고 시장의 성장 추이
2006-12-06
iPod를 겨냥한 온라인음악 서비스 사업자들의 차별화 전략
2006-12-05
미국 인터넷 및 브로드밴드 시장 규모 추이
2006-12-05
DoCoMo와 日 방송사, 모바일TV 주파수 확보를 위한 연합전선 구축
2006-12-04
차세대 휴대용 단말기의 진화 로드맵
2006-12-04
MS의 Xbox기반 온라인 비디오 서비스 제공의 배경과 시사점
2006-12-01
중국 뉴미디어 사업자들의 시장가치/매출규모/영업이익률 비교표
2006-12-01
또 하나의 통방융합 모델, KDDI의 ‘디지털 라디오 휴대전화’
2006-11-30
미국 이동통신 사업자별 ARPU 및 데이터 매출 추이 (3Q05~3Q06)
2006-11-30
중국 온라인게임 시장의 절대강자 ‘Shanda’의 고공성장
2006-11-29
전세계 휴대폰 벤더의 분기별 판매규모 및 M/S 추이(2006-2007)
2006-11-29
새로운 게임 생활을 제안하는 Nintendo의 차세대 게임기 ‘Wii’
2006-11-28
중국 휴대폰 시장의 월별 판매 추이 및 벤더별 M/S 추이
2006-11-28
‘X-Series’ 출시를 통한 Hutchison ‘3’의 ‘Walled Garden’ 포기
2006-11-27
애니메이션 시장 규모 및 역대 Top 10 애니메이션
2006-11-27
성공한 비즈니스모델 ‘i-mode’와 작별하는 NTT DoCoMo
2006-11-24
Nokia의 미디어 서비스 전략
2006-11-24
실적분석을 통해 본 게임업체 EA의 시장 경쟁력
2006-11-23
프랑스 방송 시장의 구조와 사업자 현황
2006-11-23
Sony의 구원투수로 나선 차세대게임기 ‘PS3’의 미래
2006-11-22
전세계 Symbian 스마트폰/PDA 출시 현황 (3Q06)
2006-11-22
광고기반 모바일 서비스 제공에 나선 Vodafone과 Yahoo
2006-11-21
일본 브로드밴드 가입자수 추이(2002~2006 2Q)
2006-11-21
휴대폰과 유비쿼터스 TV와의 만남
2006-11-20
미국 온라인광고 시장의 분기별 매출 추이(2000.1Q~2006.3Q)
2006-11-20
YouTube, Verizon과 손잡고 모바일 진영로의 확장 모색
2006-11-17
중국 미디어시장에 진출한 글로벌 미디어업체 현황
2006-11-17
France Telecom의 ‘영화제작’ 참여를 통한 컨버전스 전략 ‘NExT’의 구현
2006-11-16
디지털 음악시장의 단말기-서비스 연계형 비즈니스 모델
2006-11-16
‘All in One’단말기와 ‘전용’단말기간의 경쟁 구도 재개
2006-11-15
일본 영화 시장의 영화제작·배급 ·상영에 이르는 사업자간 MAP
2006-11-15
MySpace.com의 일본 SNS 시장 진출 배경과 전망
2006-11-14
이동통신 네트워크의 진화경로(Evolution Path)와 추진 단계
2006-11-14
중국 정부의 규제 강화와 Warner Bros.의 중국 극장 사업 철수
2006-11-13
신흥시장 소비자의 휴대폰 구매 결정 요인
2006-11-13
데이터통신 기반 MVNO, 일본통신(日本通信)을 주목해야 하는 이유
2006-11-10
Vodafone의 FMC 시장 진출과 평가
2006-11-10
모바일 게임 시장의 차세대 成長株 ‘Gameloft’
2006-11-09
중국 3G 시장의 전개를 둘러싼 3대 시나리오
2006-11-09
中 검색 포털 Baidu와의 제휴를 통한 MTV의 중국 시장 진출 배경과 의미
2006-11-08
중국 CDMA_GSM 장비 시장의 벤더별 점유율
2006-11-08
뮤직폰과 iPod의 상호간 영역침탈 경쟁구도 가시화
2006-11-07
아이디어 기반의 New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제공 사례
2006-11-07
[Issue Alert] Ubiquitous TV의 등장이 차세대 미디어 시장에 미치는 파급효과
2006-11-06
‘모바일 2.0’ 시대의 서막을 연 KDDI의 모바일SNS ‘EZ GREE’
2006-11-06
전세계 검색 광고 매출 및 시장 점유율 추이
2006-11-06
NTT DoCoMo의 상반기 실적을 통해 본 단말기 판매장려금 제도의 문제점
2006-11-03
브라질 이동통신 시장의 사업자별 M/S 및 가입자 변화추이(2005.4~2006.6)
2006-11-03
美 MVNO ‘Amp’d Mobile의’의 실적 발표와 시장 평가
2006-11-02
일본 주요 통신 / 방송 사업자별 인터넷 TV 제공 Map
2006-11-02
日 Softbank, 또 한번의 ‘가격 파괴’로 이동통신시장 정복에 도전
2006-11-01
일본 온라인음악 시장의 매출 구조 및 추이(2005.1Q~2006.2Q)
2006-11-01
디지털 미디어 플레이어 ‘Zune’의 실체와 MS의 차별화 전략
2006-10-31
일본 온라인광고 시장의 규모 및 성장 추이 (1997 ~ 2009)
2006-10-31
‘통화품질’경쟁으로 회귀하는 일본 이동통신시장
2006-10-30
세계 5대 휴대폰 벤더의 단말기 판매 대수 및 시장 점유율
2006-10-30
모바일 인터넷 이용 행태를 둘러싼 유럽과 미국의 간극
2006-10-27
주요 포털 사업자의 미국 온라인광고 시장 점유율 추이
2006-10-27
日 휴대폰 벤더의 과제와 생존을 위한 자구책
2006-10-26
Microsoft ‘Zune’의 주요 기능 및 특징
2006-10-26
‘게임내 광고(In-Game Advertising)’의 성장이 몰고 올 미디어 시장의 판도 변화
2006-10-25
인도 이동통신 가입자 추이 (Fixed Wireless 포함, 2005.9-2006.9)
2006-10-25
이동전화단말기 벤더의 신흥시장 공략을 위한 전략 전환의 필요성
2006-10-24
전세계 이동전화 가입자 성장 추이(1Q03~2Q06) - 권역별
2006-10-24
스냅샷
2006-10-23
디지털 그림책을 통해 본 ‘m-Learning’ 사업의 미래
2006-10-23
[Issue Alert] 인터넷 시장의 성공신화 재현을 위한 Softbank mobile의 승부수
2006-10-23
전세계 이동전화 가입자 성장 추이(1Q03~2Q06) - 기술방식별
2006-10-23
디지털 홈 엔터테인먼트 시장 공략에 나선 Apple의 행보
2006-10-20
IT 기업의 주요 MP3 Player 출시 현황
2006-10-20
Facebook 인수를 노리는 Yahoo의 전략과 기대효과
2006-10-19
전세계 디지털 음악 시장 현황 (2006년 상반기)
2006-10-19
콘텐츠와 브랜드 파워에 기반한 Disney의 단말기 전략
2006-10-18
미국 인터넷광고 시장현황
2006-10-18
디지털 미디어 강자로의 회생을 위한 Sony의 야심찬 행보 – e-Book 서비스 출시
2006-10-17
중국 유료 검색(Paid Search) 시장의 성장 전망과 사업자별 실적(2Q06)
2006-10-17
Napster, 정액제 서비스로 일본 온라인음악시장 공략
2006-10-16
日 DoCoMo의 2006년 가을/겨울 출시 휴대폰 Line-Up
2006-10-16
Google을 위협하는 온라인 광고 시장의 돌풍, Quigo
2006-10-13
‘Youth Market’을 타깃으로 한 미국 MVNO 현황
2006-10-13
Google의 YouTube 인수가 온라인 미디어시장에 미칠 파장
2006-10-12
주요 국가별 DVB-H Mobile TV 서비스 추진 현황
2006-10-12
우려와 기대가 공존하는 Softbank mobile의 행보
2006-10-11
美 주요 온라인 포털 사업자들의 사업 동향
2006-10-11
Mobile ESPN의 사업중단 배경과 미국 MVNO시장의 향배
2006-10-10
中 최대 검색엔진 Baidu의 검색서비스 전략
2006-10-10
DoCoMo-NTV, 新서비스로 본격적인 방통 융합시대 ‘예고’
2006-10-09
日 Softbank의 2006년 가을/겨울 출시 휴대폰 Line-Up
2006-10-09
중국 정부의 인터넷 규제정책, 동영상 콘텐츠로 확대
2006-10-02
미국 주요 인터넷 사이트의 이용자 현황 및 사업자 M/S
2006-10-02
전자책 시장의 성장동력으로 부상한 모바일 만화책
2006-09-29
세계 이러닝 시장의 메가 트렌드
2006-09-29
"‘World of Warcraft(WoW)’의 성공이 세계 온라인게임 종주국에 던지는 교훈
2006-09-28
세계최초의 SIP 기반 Windows Mobile Dual-Mode phone, HiPi2200
2006-09-28
日 Toyota Finance, QUICPay 통해 ‘Cashless’ 사회에 도전
2006-09-27
미국 이동통신 시장의 연령별 보급률 현황과 전망(2006 2/4분기~2010)
2006-09-27
Google-eBay, 긴장에서 협력 관계로 전환
2006-09-26
일본 모바일 TV 시장의 규모 및 보급 추이 (2006 – 2010)
2006-09-26
중국 유무선 인터넷 서비스 시장 비교
2006-09-25
동영상 검색 서비스업체, 미디어 시장의 신흥세력으로 부상
2006-09-25
휴대폰과의 결합으로 세력확장에 나선 ‘모바일 VoIP’
2006-09-22
중국 무선 부가서비스 (WVAS) 시장 전망
2006-09-22
콘솔게임업계의 명가(名家) EA의 온라인게임 시장 진출 전략
2006-09-21
‘집에서 보던 TV를 해외출장 중에도 즐긴다’ - - 유비쿼터스 TV의 급부상
2006-09-21
‘대작(大作)’으로 모바일 게임시장 장악에 나선 NTT DoCoMo
2006-09-20
2006년 3사분기 일본 이통 4社의 사업 추진 전략
2006-09-20
Jamba! 인수를 통해 모바일콘텐츠 사업 확대에 나선 News Corp.
2006-09-19
日 au의 2006년 가을 출시 휴대폰 Line-Up
2006-09-19
[Issue Alert] VOD 서비스의 부활과 전개구도
2006-09-18
세계 인터넷 음악 시장의 Mega Trends
2006-09-18
디지털 출판 시장을 향한 구글(Google)의 행보
2006-09-18
2
2006-09-17
日 휴대전화 킬러애플리케이션 ‘모바일게임’의 불안한 미래
2006-09-15
포털 사업자들의 모바일 검색 서비스 제공 현황
2006-09-15
본격적인 성장기에 돌입한 일본 온라인 음악 시장
2006-09-14
미국/유럽시장 인기 순위 Top 10 게임(2006.6)
2006-09-14
미국 온라인 광고시장 규모 및 성장추이
2006-09-13
‘표준화’를 둘러싼 모바일 TV시장의 전개 구도와 전망
2006-09-13
미국 모바일 광고 시장의 성장 가능성과 과제
2006-09-12
일본 디지털 CATV 방송시장의 규모 및 보급 추이 (2003 – 2010)
2006-09-12
[Issue Alert] 차세대 DVD 기술표준 경쟁구도의 향방
2006-09-11
자동차와 휴대폰의 만남, Toyota 전용 3G 단말 ‘TiMO’
2006-09-11
영화산업의 침체와 온라인 영화 유통
2006-09-11
선진 통신시장에 나타나는 4대 시장환경 변화 트렌드
2006-09-08
日 이동통신시장, ‘HSDPA’와 ‘EV-DO Rev.A’간 속도경쟁 돌입
2006-09-08
Sony Pictures의 UCC 사업자 인수를 통한 온라인 유통망 확대 전략
2006-09-07
차세대 콘솔 출시에 따른 미국/유럽 게임시장의 성장 추이/전망
2006-09-07
日 KDDI, 번호이동성제도 앞두고 新서비스로 DoCoMo에 ‘도전장’
2006-09-06
일본 지상파 디지털 방송시장의 규모 및 보급 추이 (2003 – 2010)
2006-09-06
Sprint의 WiMAX 채택에 따른 Qualcomm의 딜레마
2006-09-05
세계 온라인 음악 시장의 권역별 Mega Trends
2006-09-05
[Issue Alert] China Mobile의 규제안이 촉발한 중국 무선인터넷시장의 구조조정
2006-09-04
가시권 안에 들어온 일본 MVNO 시장의 개화(開花)
2006-09-04
미국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인기 순위 Top 10
2006-09-04
주요 통신·방송 사업자의 번들링 서비스 제공 Map
2006-09-01
휴대용 게임기와 브라우저와의 만남, "닌텐도 DS 브라우저"
2006-09-01
AOL의 비디오 포털시장 합류 배경과 경쟁 차별화 요인
2006-08-31
중국의 온라인 광고 시장 현황
2006-08-31
美 이통사들의 2006년 2/4분기 실적비교
2006-08-30
日 이통사와 지상파 모바일 디지털방송 ‘원세그’의 상생 가능성
2006-08-30
美 주요 방송사의 뉴미디어 유통전략
2006-08-29
아프리카, CDMA 진영의 새로운 니치마켓으로 부상
2006-08-29
[Issue Alert] 중국 인터넷 검색엔진 시장 현황 및 경쟁구도
2006-08-28
일본 모바일 콘텐츠 시장의 부문별 성장 추이 및 성장 동인(2000_2005)
2006-08-28
개점휴업 상태인 일본 화상전화 서비스 시장의 원인과 시사점
2006-08-28
글로벌 미디어 사업자의 M&A 및 제휴를 통한 인터넷 시장 진출 현황
2006-08-25
분기실적을 통해 본 Softbank의 현실과 자구책(自救策)
2006-08-25
중국 이메일 시장의 성장추이 및 사업자별 시장점유율
2006-08-24
디지털 음악 시장을 겨냥한 Nokia의 행보
2006-08-24
휴대용 게임기의 확산과 게임시장의 구조변화
2006-08-23
MS의 검색서비스 전략
2006-08-23
일본 이동통신사업자의 휴대전화용 연료전지 개발 현황
2006-08-22
글로벌 이동통신 사업자의 미디어 시장 진출 현황 및 전략 – Vodafone편
2006-08-22
[Issue Alert] 일본 온라인게임 시장 동향 및 비즈니스 모델 분석
2006-08-21
일본 IPTV 사업자 동향 - On Demand TV
2006-08-21
인도미디어시장 공략에 나선 Walt Disney의 전략적 배경
2006-08-21
Mobile SNS 시장의 패권을 꿈꾸는 KDDI
2006-08-18
일본 통신시장의 서비스별 사업자 MAP
2006-08-18
미디어 기업들의 이동통신 시장 진출 현황과 배경
2006-08-17
이동통신사업자의 미디어 시장 진출 전략 - Cingular Wireless
2006-08-17
M2M 시장의 현황과 확산을 위한 전제조건
2006-08-16
중국 인터넷 통계: 인터넷, 온라인 게임, PC 방 이용 현황
2006-08-16
[Issue Alert] 일본 인터넷TV 시장 분석 - (2) 비즈니스 모델
2006-08-14
일본 IPTV 사업자 동향 - Plala TV on 4th Media
2006-08-14
게임 이용자 확보를 위한 "입소문 마케팅"의 효과와 구현방안
2006-08-14
英 음악 전문 SNS ‘Last.fm’의 비즈니스 모델과일본시장 진출의 의미
2006-08-11
유선통신사업자의 미디어시장 진출전략-PCCW편
2006-08-11
XM의 방송음악 녹음 단말기 출시를 둘러싼 저작권 분쟁의 배경과 시사점
2006-08-10
중국의 Instant Message (IM) 시장 통계
2006-08-10
모바일 검색을 둘러싼 신기술과 차별화 전략
2006-08-09
美 인터넷 동영상 부문의 주요 서비스간 비교 분석
2006-08-09
日 NEC-Matsushita의 휴대폰 개발 합작회사 설립 배경 및 시사점
2006-08-08
글로벌 이동통신 사업자의 미디어 시장 진출 현황 및 전략 – O2편
2006-08-08
[Issue Alert] 일본 인터넷TV 시장 분석 - (1) 유형별 서비스 현황
2006-08-07
온라인 영화 서비스 시장을 둘러싼 Apple과 Amazon의 경합
2006-08-07
일본 IPTV 사업자 동향 - BBTV
2006-08-07
인도 엔터테인먼트 & 미디어 시장 규모 및 전망
2006-08-04
다운로드 영화 콘텐츠의 DVD저장 서비스에 나선 온•오프라인 영화 서비스 업체의 행보
2006-08-04
Microsoft의 iPod 대항마 ‘Zune’ 프로젝트와 그 의미
2006-08-03
이동통신사업자의 미디어 시장 진출 전략 - Hutchison 3
2006-08-03
Yahoo의 DRM-free 서비스 출시가 글로벌 음악 시장에 미칠 영향
2006-08-02
유럽 주요국 이통시장 구조(주요 이통사별 시장점유율)
2006-08-02
유럽 주요 통신 사업자들의 컨버전스 서비스 출시 현황_BT/FT/DT편
2006-08-01
日 KDDI의 ‘Ultra 3G’ 추진 현황 및 향후 해결 과제
2006-08-01
[Issue Report] Personal Media Device의 현황과 전망
2006-07-31
중국 게임 시장의 구도 변화와 Netease의 성공요인
2006-07-31
일본 모바일콘텐츠 시장의 특징 및 주요 서비스
2006-07-31
디지털미디어의 확산에 따라 새롭게 조명받는 온라인 콘텐츠 스토리지 시장
2006-07-28
일본 이동통신 가입자수 추이(2005.6~2006.5)
2006-07-28
상용화 단계를 맞고 있는 일본의 전력선통신(PLC)
2006-07-27
인도 이동통신 가입자 수 및 업체별 시장점유율 추이 (2006.5)
2006-07-27
Hutchison의 이동통신 자회사 현황
2006-07-26
전자상거래 시장으로 진출한 Google의 온라인 결제 시스템 ‘Checkout’
2006-07-26
콘솔 제조3사의 차세대 콘솔게임기 비교
2006-07-25
GSM으로의 전환을 모색하는 브라질/인도/중국 CDMA 사업자의 행보와 배경
2006-07-25
유선통신사업자의 미디어 시장 진출 전략 - Fastweb 편
2006-07-24
Sony의 PS3 고가전략(高價戰略) 고수의 배경
2006-07-24
유선통신사업자의 미디어 시장 진출 전략 – BT 편
2006-07-21
日 이동통신 업계의 새로운 기대주. ‘휴대전화-음악플레이어 통합 단말기’
2006-07-21
日 NTT DoCoMo, BlackBerry로 법인(法人) 시장 공략
2006-07-20
중국 온라인게임 업체별/장르별 매출액 추이 및 전망
2006-07-20
유무선 컨버전스(Convergence) 시장으로 몰려 드는 유럽의 대형 통신사업자들
2006-07-19
美 이동통신시장의 Data 서비스 매출 전망 (2004-2008)
2006-07-19
브라질의 이동통신 시장 현황 (2Q06)
2006-07-18
지갑휴대폰 이용 확산에 기여하는 전자쿠폰 서비스 ‘Toruca’
2006-07-18
유선통신사업자의 미디어 시장 진출 전략 - Verizon편
2006-07-14
국제음반산업연맹(IFPI)의 Yahoo China 소송을 통해 보는 중국 음반 시장의 합법화 이슈
2006-07-14
美 주요 포털사업자들의 제공 서비스 내역 비교
2006-07-13
Myspace.com의 추격에 나선 후발 SNS사업자들의 행보
2006-07-13
중국 주요 포털 사업자들의 운영 현황 (2005년)
2006-07-12
포털(Portal)의 Web 2.0 서비스 도입 움직임과 선결 과제
2006-07-12
Verizon Wireless의 V Cast 및 모바일 TV 서비스 제공 현황
2006-07-11
1인 미디어의 진화를 주도하는 ‘비디오 블로그(Vlog)’
2006-07-11
Millicom의 국가별 가입자 수 추이(2005.12 결산 기준)
2006-07-10
EMI와 워너 뮤직의 M&A 주도권 쟁탈전
2006-07-10
日 Felica 기술, 자녀의 안전을 지켜주는 도구로 변신
2006-07-07
美 4대 이통사들의 분기별 음성 및 데이터 ARPU 추이
2006-07-07
Sony Ericsson의 3G 단말기 출시 현황
2006-07-06
더 이상 ‘casual’ 하지 않은 美 캐주얼게임 시장
2006-07-06
UCC의 저작권 침해를 비즈니스 기회로 활용하는 음반사의 대응 전략
2006-07-05
우크라이나 이동통신 시장의 사업자별 가입자 수 및 시장점유율 (2004-2006.5)
2006-07-05
러시아 이동통신 시장의 업체별 가입자 수 및 시장점유율 (2006.5)
2006-07-04
日 총무성, 무선통신망 개방 의무화 결정 배경 및 시사점
2006-07-04
중국 모바일 음악 시장규모 및 이통사별 시장점유율
2006-07-03
[Issue Alert] 일본 풀브라우저 단말기 및 관련 애플리케이션 현황 (2) 애플리케이션
2006-07-03
美 이통시장에서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위치기반 서비스(LBS)
2006-0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