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스포츠 베팅 관련 서비스, 미디어 분야의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로 주목
미국에서 대법원의 판결로 스포츠 베팅에 대한 규제가 완화된 이후 다양한 분야의 사업자들이 스포츠 베팅 관련 비즈니스를 진행하거나 준비하고 있다. 스포츠 베팅을 주제로 활용한 방송 서비스 개발이 수익 창출을 위한 차세대 서비스 후보로 주목받는 가운데, 젊은 세대의 스포츠 베팅 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노력도 이어지고 있다.
- 2018년 스포츠 베팅 합법화 이후 다양한 분야의 사업자들 진출
- 새로운 세대의 스포츠 베팅 고객 확보 모색…광고와 스폰서십 등 스포츠 베팅 시장의 간접수익 확대 기대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Alphabet의 차기 수익원으로 부상하고 있는 Google Maps (0) | 2019.11.12 |
---|---|
Serial Box의 eBook-오디오북 하이브리드 전략, Marvel과 Warner Bros.의 슈퍼 히어로 시리즈로 확대 (0) | 2019.11.12 |
재기에 나선 Toys ‘R’ Us의 오프라인 매장 전략 (0) | 2019.11.11 |
미국 SVOD 서비스 시장, "무료" 경쟁 가시화...Apple, Disney, WarnerMedia, NBCUniversal의 무료 서비스 전략 진단 (0) | 2019.11.11 |
(무료)스트리밍 미디어 플랫폼 Roku의 비즈니스 전략과 광고 수익에 대한 관심 고조 (0) | 2019.11.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