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기에 나선 Toys ‘R’ Us의 오프라인 매장 전략
2017년 파산했던 세계 최대 장난감 유통업체 Toys ‘R’ Us가 Amazon과 차별화를 위해 체험형 오프라인 매장에 방점을 둔 사업자로의 재기를 발표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Serial Box의 eBook-오디오북 하이브리드 전략, Marvel과 Warner Bros.의 슈퍼 히어로 시리즈로 확대 (0) | 2019.11.12 |
---|---|
(무료)스포츠 베팅 관련 서비스, 미디어 분야의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로 주목 (0) | 2019.11.11 |
미국 SVOD 서비스 시장, "무료" 경쟁 가시화...Apple, Disney, WarnerMedia, NBCUniversal의 무료 서비스 전략 진단 (0) | 2019.11.11 |
(무료)스트리밍 미디어 플랫폼 Roku의 비즈니스 전략과 광고 수익에 대한 관심 고조 (0) | 2019.11.11 |
온라인 게임과 디지털 광고의 융합 (0) | 2019.11.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