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스트리밍 미디어 플랫폼 Roku의 비즈니스 전략과 광고 수익에 대한 관심 고조
OTT 플랫폼 및 스트리밍 하드웨어·소프트웨어 전문업체인 Roku의 플레이어는 TV에서 스트리밍 비디오 및 오디오 콘텐츠에 쉽게 접근하고 다양한 채널을 통해 방대한 규모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기능으로 시청자들의 편의를 증진시키는 Roku는 ‘플랫폼’과 ‘플레이어’ 부문의 이원화된 수익 모델을 가지고 있으며, 추후 광고수익 확대도 기대된다.
- Roku, 스트리밍 분야의 하드웨어·소프트웨어 · 플랫폼 비즈니스 포괄
- 플랫폼 부문과 플레이어 부문의 수익 모델로 구성…새로운 플랫폼 기반 광고 수익의 확대 가능성 기대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재기에 나선 Toys ‘R’ Us의 오프라인 매장 전략 (0) | 2019.11.11 |
---|---|
미국 SVOD 서비스 시장, "무료" 경쟁 가시화...Apple, Disney, WarnerMedia, NBCUniversal의 무료 서비스 전략 진단 (0) | 2019.11.11 |
온라인 게임과 디지털 광고의 융합 (0) | 2019.11.11 |
Google이 전개하는 인공지능 기반 "Helpful Home" 전략과 앰비언트 컴퓨팅의 향방 진단 (0) | 2019.11.11 |
(무료)‘Likee’, TikTok 성장세 둔화 틈타 또 하나의 새로운 글로벌 숏클립 공유 앱 강자로 부상 (0) | 2019.11.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