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Spotify와 Pandora의 인터렉티브 오디오 광고 테스트
디지털 오디오 광고 시장의 급성장이 예상되는 가운데, Spotify와 Pandora가 최근 사용자와 음성을 통해 상호작용할 수 있는 ‘인터렉티브 오디오 광고’를 테스트 중이여서 주목됨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셜 미디어의 AR 광고가 브랜드들이 주목하는 차세대 광고 매체로 급부상하는 이유 (0) | 2019.05.13 |
---|---|
(무료)중국 스마트폰 업계, 게이밍 폰의 대중화 가능성 두고 의견 분분...“e스포츠와 동반 성장” vs “게이밍 폰의 수요 한정적” (0) | 2019.05.13 |
춘추전국시대 맞고 있는 일본 QR코드 결제 시장의 현주소 (0) | 2019.05.13 |
(무료)Snapchat, 신규 증강현실(AR) 기능 도입과 오리지널 시리즈 AR 광고 게재로 AR 혁명 주도 (0) | 2019.05.09 |
뉴스 피로증의 해결사로 등장한 ‘Sift’ 앱 (0) | 2019.05.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