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Snapchat, 신규 증강현실(AR) 기능 도입과 오리지널 시리즈 AR 광고 게재로 AR 혁명 주도
증강현실(AR) 렌즈 기능으로 AR 기술의 대중화에 일조한 것으로 평가되는 Snapchat이 최근 신규 AR 기능 공표로 AR 혁명을 주도하는 소셜 미디어 앱으로 다시금 주목을 받고 있다. Snapchat은 오리지널 시리즈 "Bringing Up Bhabie" 출시에 발맞춰 옥외 광고판에서 AR 광고를 게재하며 이전과는 전혀 다른 방식으로 광고 콘텐츠를 제공해 마케팅 업계에서 AR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키도 했다.
- AR 기반 Lens Studio, 대규모 AR 렌즈 양산의 토대...Landmarkers, 위치 기반 AR 경험 지원
- 오리지널 시리즈 AR 광고로 광고 경험의 진화 시사...AR, 마케팅 업계의 게임 체인저로 부각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Spotify와 Pandora의 인터렉티브 오디오 광고 테스트 (0) | 2019.05.13 |
---|---|
춘추전국시대 맞고 있는 일본 QR코드 결제 시장의 현주소 (0) | 2019.05.13 |
뉴스 피로증의 해결사로 등장한 ‘Sift’ 앱 (0) | 2019.05.09 |
인도 음악 스트리밍 시장, 높은 성장 잠재력으로 세계가 주목...토종 서비스와 글로벌 서비스간 각축전 심화 (0) | 2019.05.09 |
(무료)Amazon, Alexa와 Echo 활용한 오디오 광고 기반 무료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개시...마케팅 업계, 오디오 광고 전략 수립 박차 (0) | 2019.05.08 |